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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3년판 중국 어패럴산업 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55104700 / 2013. 07. 29 발행 / A4 521p / 정가: 120,000엔 
(서적 120,000엔 / PDF 120,000엔 / 서적PDF 150,000엔) 

중국 어패럴산업의 실태와 주요 기업의 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중국 어패럴산업의 현상 파악과 향후 전망을 목적으로 실시.

■ 조사개요

• 조사목적:본 조사는 중국 어패럴산업의 실태와 주요 기업의 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중국 어패럴산업의 현상 파악과 향후 전망을 목적으로 한다.
• 조사대상제품:신사복, 여성복, 유아•아동복, 이너웨어
• 조사대상처:브랜드 메이커, 소매점, 정부관련부문, 업계단체
• 조사방법:직접면담조사, 전화조사, 매장조사, 웹조사를 실시
• 조사기간:2013년 3월 ~ 2013년 7월

■ 본 자료의 포인트

• 제Ⅰ장:시장동향
- 중국 어패럴 총 시장, 중국 신사복 시장, 중국 여성복 시장, 중국 유아•아동복 시장, 중국 이너웨어 시장의 시장규모(2007~2012년)와 시장규모 예측(2013~2015년)을 조사
- 중국 어패럴 시장동향, 중국 어패럴 부자재•직물 유통동향을 조사
- 일본계 어패럴 메이커•소매의 중국 전개상황을 조사
- 유력 브랜드 점포수를 조사
• 제Ⅱ장:소비자 조사
- 상하이, 베이징, 선양, 광저우, 충칭 거주 20~30대 여성(월수입 3,000위안 이상)의 구매행동을 조사
- 24개 브랜드(유니클로, E-LAND, ZARA, H&M, Meters/bonwe, VANCL 등)의 이미지•소유도를 조사
• 제Ⅲ장:유력 참여기업 사례연구(32개사)
- 신사복•여성복 15개사(H&M, ZARA, E-LAND, MANGO, C&A, Meters/bonwe, VANCL 등)
- 아동복 2개사(361оKids, BOBDOG)
- 이너웨어 8개사(Triumph, Embry Form, 어우디펀(欧迪芬), 구진(古今), 싼창(三槍), 만니펀(曼妮芬)
- 직물 7개사(華芳, F1, 黒牡丹, 南山, COOLDRY, 泰豊, 達利発)
• 제Ⅳ장:중국 사업전개를 위한 참고 데이터
- 상하이시 에리어 마케팅 데이터, 주목 2~3급 도시(타이위완, 지난, 허페이, 우시, 원저우, 푸저우, 둥관, 포샨)의 상권을 분석
- 종업원수 500명 이상의 복장제조기업(1393개사) 리스트를 게재

■ 본 자료의 개요

제1장 시장동향
제2장 소비자 조사
제3장 유력 참여기업 사례연구(32개사)
제4장 중국 사업전개를 위한 참고 데이터

■ 게재내용

제1장 시장동향

1. 중국 경제 기초 데이터
  1) 중국 GDP와 중국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추이(2007~2012년)
  2) 중국 도시지역 인민 가처분소득/농촌부 인민 순수입 추이(2007년~2012년)
2. 중국 어패럴 총 시장규모(2007~2015년 예측)
3. 중국 어패럴 총 시장 카테고리별 구성비(2012년)
4. 중국 어패럴 시장 카테고리별 시장규모(2007~2015년 예측)
  1) 중국 신사복 시장규모(2007~2015년 예측)
  2) 중국 여성복 시장
  3) 중국 유아•아동복 시장
  4) 중국 이너웨어 시장규모
5. 시장개황
  1) 중국 어패럴 시장의 특징
  2) 신사복
  3) 여성복
  4) 유아•아동복
  5) 이너웨어
6. 유력 브랜드 점포수 일람
7. 중국 어패럴 부자재 유통동향
8. 중국 직물 유통동향
9. 일본계 어패럴 메이커•소매 전개상황

제2장 소비자 조사

〔조사요령〕
조사결과 정리
1. 평상복 구입금액
  1) 자켓
  2) 코트
  3) 블라우스
  4) 니트(스웨터)
  5) 니트(T셔츠)
  6) 팬츠
  7) 스커트
  8) 속옷
2. 평상복 구입장소
3. 평상복 구입 타이밍
4. 평상복 구입을 결정하는 포인트
5. 패션 관련 정보원
6. 생산국에 대한 의식
7. 어느 나라에서 생산된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가
8. 어느 나라의 브랜드인가에 대한 의식
9. 어느 나라의 브랜드를 구입하고 싶은가
10. 2012년 9월 이후 일본계 상품 구입에 대해
11. 브랜드 인지도
12. 브랜드 소유도
13. 향후 구입하고 싶은 브랜드
14. 인지도, 소유도, 향후 구입의향 비교

제3장 유력 참여기업 사례연구(32개사)

<신사복•여성복편>(15개사)
綾致時装(天津)有限公司 :BESTSELLER
  ~직영점 확대를 베이스로 인터넷 판매에도 주력~
衣恋時装(上海)有限公司 :E-Land
  ~ 「Cocorita」 「TERESIA」 「HUNT」의 전문점수 확대에 주력~
海恩斯莫裏斯(上海)商業有限公司 :H&M
  ~중서부 2급 도시, 동부 3•4급 도시에 출점 강화, 더 큰 사업확대를 목표∼
海瀾集団有限公司:海瀾之家
  ~향후 출점지역을 현(県)급 시까지 확대, 더욱 강력한 네트워크를 형성~
紅豆集団有限公司 :紅豆
  ~브랜드력을 활용한 유니폼 비즈니스를 강화~
上海英模特制衣有限公司 :Etam
  ~가맹점에서 직영점으로 시프트, 점포 서비스 강화를 도모∼
上海美特斯邦威服飾股份有限公司 :Meters/bonwe
  ~하이엔드 브랜드 「ME&CITY」의 점포수 1,000점 돌파, 전용 물류창고 설치~
杉杉控股有限公司 :杉杉
  ~하이엔드 브랜드 도입을 진행, 그룹의 브랜드 가치 최대화를 도모∼
西雅衣家(中国)商業有限公司 :C&A
  ~출점 스피드를 강화, 2016년까지 100개 점포 돌파 계획~
寧波雅戈爾服飾有限公司 :YOUNGOR
  ~소형 직영점과 가맹점을 축소, 자사 직영점의 대형화를 강화~
波司登股份有限公司 :BOSIDENG
  ~주력하고 있는 다운웨어의 비율을 낮추고 다브랜드화, 전시즌화, 국제화를 도모∼
百家好(上海)時装有限公司 :BASIC HOUSE
  ~2016년까지 점포수 1,000점 돌파 목표를 위해 적극 출점~
凡客誠品(北京)科技有限公司 :VANCL
  ~2012년, 재고 압축을 위해 SKU를 24만점에서 6만점으로 대폭 축소~
芒果服飾(中国)有限公司 :MANGO
  ~점포 스태프 증원을 통한 서비스 충실, 타사와의 차별화를 지향~
颯拉商業(上海)有限公司 :ZARA
  ~출점을 계속 강화, 2014년 140점 돌파 계획~

<유아•아동복편>(2개사)
三六一度(厦門)工貿有限公司 :361оKids
  ~2012년 매출액 5억위안으로 급성장, 2014년 매출액 10억위안을 목표∼
上海巴布豆実業有限公司:BOBDOG
  ~ 「저렴한 가격, 일급 제품, 초일급 체험」을 컨셉으로 차별화 도모∼

<이너웨어편>(8개사)
安莉芳(中国)服装有限公司 :Embry Form
  ~2급 도시와 3급 도시의 개척에 주력, 더 큰 매출 확대를 목표∼
塩城国際婦女時装有限公司 :Triumph
  ~화난지구, 시난지구에 판매 에리어를 개척, 매년 200점 가맹점 확대를 위해 노력∼
上海欧迪芬内衣精品股份有限公司 :어우디펀(欧迪芬)
  ~에코천 개발을 강화, 타사와의 차별화를 도모∼
上海欣姿芳服飾有限公司 :欣姿芳
  ~세컨드 브랜드인 「Lofan」 확대에 주력~
上海古今内衣有限公司 :구진(古今)
  ~광고•프로모션을 강화, 브랜드 이미지 향상 도모∼
上海三槍(集団)有限公司 :싼창(三槍)
  ~인터넷 광고 선전 강화, 젊은 층에 브랜드 이미지 향상 도모∼
深圳匯潔集団股份有限公司 :만니펀(曼妮芬)
  ~CSR를 프로모션 활동에 활용, 브랜드의 신뢰성 상승∼
北京愛慕内衣有限公司 :愛慕
  ~가맹점과 노면 전문점에 주력, 연간 150~200점 출점을 목표∼

<직물편>(7개사)
華芳集団有限公司 :華芳
  ~ 「華芳」 제품의 국제 시장 커버 범위를 더욱 확대~
江蘇氾佳亜麻紡織廠有限公司 :F1
  ~국외 고객을 개척, 직물 수출 비율 확대를 겨냥∼
黒牡丹(集団)股份有限公司 :黒牡丹
  ~직물 뿐만 아니라, 자사 데님 브랜드 「ERQ」도 전개~
山東南山紡織服飾有限公司 :南山
  ~중국 내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톱 브랜드에 직물 공급에 주력~
泉州海天材料科技股份有限公司 :CoolDry
  ~인터넷 판매를 강화, 국외 고객의 동사 제품 인지도 상승∼
泰豊紡織集団有限公司 :泰豊
  ~침구용도, 가정용도의 수요 개척에 주력~
達利絲紬(浙江)有限公司 :達利発
  ~ 「達利•실크세계공업원」을 설립, 브랜딩 강화~

제4장 중국 사업전개를 위한 참고 데이터

1. 상하이시 에리어 마케팅 데이터
  1) 상권 개요
  2) 향후 지하철 계획
  3) 주요 11개 브랜드의 35개 상권 출점 분석
2. 중국 유망 2급•3급 도시 상권 분석
  1) 조사대상 8개 도시의 위치관계
  2) 인구 비교
  3) GDP 비교
  4) 고정자산투자 비교
  5) 사회소비품 소매총액 비교
  6) 도시지역 거주자의 가처분소득 비교
  7) 종합 분석
  8) 조사대상 8개 도시의 상권 분석
    (1) 타이위완시 (2) 지난시 (3) 허페우시 (4) 우시시
    (5) 원저우시 (6) 푸저우시 (7) 둥관시 (8) 포샨시
3. 종업원수 500명 이상의 의류제조기업(1393개사)
4. 국가인정 저명 직물 브랜드(50개 브랜드)
5. 관련협회 리스트
6. 어패럴산업 주요 상장기업(53개사)
7. 섬유산업의 산업집적
120,000엔
2013-07-29
521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15 년판 중국 시설원예 시장 실태와 장래 전망(C57117800)
330,000엔
2015-11-30 383
2 OVERVIEW OF THE CHINESE LITHIUM-ION BATTERY MARKET (C57108520)
정가 90,000엔 (PDF파..
2015-05-20 114
3 OVERVIEW OF THE CHINESE LITHIUM-ION BATTERY & MATERIALS MARKETS~주요 4부재편~(C57108620)
정가 320,000엔 (PDF..
2015-05-20 401
4 2013년판 중국 어패럴산업 백서(C55104700)
120,000엔
2013-07-29 521
5 2013 중국 완구 시장 연감(C55108300)
150,000엔
2013-06-27 478
6 2013년판 중국 화장품 마케팅총감(C55104100)
정가 150,000엔
2013-06-06 806
7 중국 유망 2급•3급 도시 주요 상업시설의 세입자 실태와 장래 전망(C55101200)
정가 150,000엔
2013-05-31 492
8 중국 어패럴 유력기업 600사 명감~일본 기업과의 매칭 의향조사 포함∼(C55106900)
120,000엔
2013-05-27 463
9 2013 중국 아동복•아동신발 시장 연감(C55105000)
120,000엔
2013-03-15 486
10 중국 애완동물(펫) 시장의 최신 동향과 전망(C54119500)
120,000엔
2012-12-26 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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