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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실태 ~앙케트로 보는 자회사의 경영 상황과 모회사와의 관계~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01500 / A4 496p / 2015. 03. 30 / 정가 90,000엔
서적: 90,000엔 / PDF: 90,000엔 / 서적PDF 세트: 120,000엔

 정보시스템 자회사 경영 시 참고 지표를 제공한다. 정보시스템 자회사 89개사, 모회사 62개사를 대상으로 앙케트를 실시해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경영 실태를 철저히 분석함과 동시에, 모회사의 자회사 전략도 조사한다. 산출한 데이터로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방향성을 검증한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본 리포트에서는 정보시스템 자회사 및 모회사에 전화조사를 실시해 하기를 명확히 한다.
(1)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경영 실태
(2) 정보시스템 자회사 경영의 참고 지표
(3) 모회사의 정보시스템 자회사 경영 실태 
조사 대상:정보시스템 자회사, 정보시스템 자회사를 가지는 모회사
조사 대상 지역:일본 
조사 대상 기업수:정보시스템 자회사 89개사 / 정보시스템 자회사를 가지는 모회사 62개사 
조사 방법:전화취재 
조사 기간:2014년 11월~2015년 3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현상과 모회사의 견해를 전화조사 결과로 철저히 검증 
 회답 기업수는 자회사 89개사, 모회사 62개사 
 자회사용 앙케트 항목은 약 30항목 
 모회사용 앙케트 항목은 약 6항목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경영지표 만재
•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
 모회사:기타 그룹사의 매출 구성비
 개발:운용 매출 구성비, 계약금액 규모별 구성비, SI 벤더의 자본 참여에 의한 효과 등
• 모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컨설팅력 평가, 솔루션 제안력 평가, 기술력 평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 등
• 2015년 3월 10일 발간된 「2015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경영환경과 전략 전망」과 함께 읽음으로써 정보시스템 자회사 경영의 전모를 명확히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1.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기획 프로세스에 대한 참여 정도 
  도표 1 기획 프로세스에 대한 참여 정도
2. 모회사의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평가 
  도표 2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현재 평가

1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1.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1.1. 회답 기업(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프로필
    1.1.1.자회사 매출 규모 
    도표 3 자회사 매출 규모(2013년도)
    1.1.2.자회사 매출 전년대비 
    도표 4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2013년도)
    1.1.3.자회사 영업이익 
    도표 5 자회사 영업이익(2013년도)
    1.1.4.자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 
    도표 6 자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2013년도)
    1.1.5.자회사 영업이익률 
    도표 7 자회사 영업이익률(2013년도)
    1.1.6.자회사 종업원수
    도표 8 자회사 종업원수(2013년도)
    1.1.7.모회사 업종 
    도표 9 모회사 업종 구분 
    도표 10 회답 기업의 모회사 업종별 회답수
    1.1.8.모회사 매출 규모 
    도표 11 모회사 매출 규모(2013년도)
    1.1.9.모회사 매출 전년대비 
    도표 12 모회사 매출 전년대비(2013년도)
    1.1.10.모회사 영업이익 
    도표 13 모회사 영업이익(2013년도)
    1.1.11.모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 
    도표 14 모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2013년도)
    1.1.12.모회사 영업이익률 
    도표 15 모회사 영업이익률(2013년도)
  1.2.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프로필 분석
    1.2.1.【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16 【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2.2.【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도표 17 【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1.2.3.【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18 【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1.2.4.【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9 【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1.2.5.【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20 【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2.6.【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도표 21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1.2.7.【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22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업종】의 관계
    1.2.8.【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23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1.2.9.【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24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2.10.【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25 【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1.2.11.【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26 【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1.2.12.【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27 【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2.13.【모회사 업종】과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28 【모회사 업종】과 【모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1.2.14.【모회사 업종】과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29 【모회사 업종】과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2.15.【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30 【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1.3. 매출의 구성
    1.3.1.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
    도표 31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
    도표 32 【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도표 33 【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도표 34 【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도표 35 【모회사 업종】과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1.3.2.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
    도표 36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
    도표 37 【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도표 38 【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도표 39 【모회사 업종】과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1.3.3.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
    도표 40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 
    도표 41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
    1.3.4.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
    도표 42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 
    도표 43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 
    도표 44 【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도표 45 【종업원수】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도표 46 【모회사 업종】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도표 47 【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도표 48 【모회사 업종】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1.3.5.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
    도표 49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 
    도표 50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 
    도표 51 【자회사 매출 규모】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도표 52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도표 53 【자회사 종업원수】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1.3.6.외판 개발 안건의 원청:하청의 구성비
    도표 54 외판 개발 안건의 원청:하청의 구성비
    도표 55 【모회사 업종】과 【외판 개발 안건의 원청:하청의 구성비】의 관계
    1.3.7.외판 개발 안건의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
    도표 56 외판 개발 안건의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
    도표 57 【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개발 안건의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의 관계
    1.3.8.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 
    도표 58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 
    도표 59 【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도표 60 【모회사 업종】과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1.4. 매출 총이익률
    1.4.1.전체의 매출 총이익률 
    도표 61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 
    도표 62 【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의 관계
    1.4.2.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도표 63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도표 64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1.4.3.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도표 65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1.4.4.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도표 66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1.5.인원 체제
    1.5.1.내판외판별 SE구분 
    도표 67 내판외판별 SE구분 
    도표 68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외판별 SE구분】의 관계
    1.5.2.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
    도표 69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
    1.5.3.파견자수
    도표 70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
    도표 71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의 관계 
    도표 72 모회사로의 파견자수
    도표 73 【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로의 파견자수】의 관계
  1.6.견적
    1.6.1.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 
    도표 74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 
    도표 75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 
    도표 76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의 관계 
    도표 77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의 관계
    1.6.2.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 
    도표 78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 
    도표 79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 
    도표 80 【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의 관계 
    도표 81 【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의 관계
    1.6.3.판매비 관리비율 
    도표 82 판매비 관리비율(내판) 
    도표 83 판매비 관리비율(외판)
    1.6.4.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 
    도표 84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내판) 
    도표 85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
    1.6.5.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 
    도표 86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 
    도표 87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의 관계
    1.6.6.1인 월단가(내판) 
    도표 88 1인 월단가(내판) 
    도표 89 【자회사 매출 규모】와 【1인 월단가(내판)】의 관계 
    도표 90 1인 월단가(외판) 
    도표 91 【자회사 매출 규모】와 【1인 월단가(외판)】의 관계
  1.7.모회사와의 관계
    1.7.1.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 
    도표 92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
    1.7.2.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 
    도표 93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 
    도표 94 【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의 관계
    1.7.3.내판에서 SI벤더와의 공모 
    도표 95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 
    도표 96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도표 97 【모회사 업종】과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1.7.4.모회사와의 SLA 체결 
    도표 98 모회사와의 SLA 체결
    1.7.5.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 
    도표 99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
    1.7.6.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 
    도표 100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 
    도표 101 【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1.7.7.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 
    도표 102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 
    도표 103 【자회사 매출 규모】와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1.8. 외판 전개
    1.8.1.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 
    도표 104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
    1.8.2.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 
    도표 105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 
    도표 106 【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의 관계
    1.8.3.외판 비율의 목표치 
    도표 107 외판 비율의 목표치
  1.9.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
    1.9.1.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 
    도표 108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
  1.10.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향후 방향성 
    도표 109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경향(규모별)

2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앙케트 결과

2.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앙케트 결과
  2.1.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
    2.1.1.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
    2.1.2.【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1.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1.4.【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1.5.【모회사 업종】과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1.6.【모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2.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
    2.2.1.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
    2.2.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2.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2.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2.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그 외 그룹 기업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2.3.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
    2.3.1.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
    2.3.2.【자회사 매출 규모】와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3.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3.4.【자회사 종업원수】와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3.5.【모회사 업종】과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4.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
    2.4.1.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
    2.4.2.【자회사 매출 규모】와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4.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4.4.【자회사 종업원수】와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4.5.【모회사 업종】과 【그 외 업무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5.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
    2.5.1.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
    2.5.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5.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5.4.【자회사 종업원수】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5.5.【모회사 업종】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내판)】의 관계
  2.6.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
    2.6.1.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
    2.6.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6.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6.4.【자회사 종업원수】와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6.5.【모회사 업종】과 【개발:운용의 매출 구성비(외판)】의 관계
  2.7.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
    2.7.1.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
    2.7.2.【자회사 매출 규모】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의 관계
    2.7.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의 관계
    2.7.4.【자회사 종업원수】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의 관계
    2.7.5.【모회사 업종】과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내판)】의 관계
  2.8.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
    2.8.1.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
    2.8.2.【자회사 매출 규모】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2.8.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2.8.4.【자회사 종업원수】와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2.8.5.【모회사 업종】과 【계약금액의 규모별 구성비(외판)】의 관계
  2.9. 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
    2.9.1.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
    2.9.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의 관계
    2.9.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의 관계
    2.9.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의 관계
    2.9.5.【모회사 업종】과 【외판 개발 안건에서 원청:하청의 구성비】의 관계
  2.10. 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
    2.10.1.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
    2.10.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의 관계
    2.10.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의 관계
    2.10.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의 관계
    2.10.5.【모회사 업종】과 【외판 개발 안건에서 신규 고객:기존 고객의 구성비】의 관계
  2.11.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
    2.11.1.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
    2.11.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2.11.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2.11.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2.11.5.【모회사 업종】과 【외판 매출에서 가장 구성비가 큰 업종】의 관계
  2.12. 매출 총이익률
    2.12.1.매출 총이익률
    2.12.2.【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의 관계
    2.12.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의 관계
    2.12.4.【자회사 종업원수】와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의 관계
    2.12.5.【모회사 업종】과 【자회사 매출 총이익률】의 관계
  2.13.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2.13.1.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2.13.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3.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3.4.【자회사 종업원수】와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3.5.【모회사 업종】과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4.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2.14.1.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2.14.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4.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4.4.【자회사 종업원수】와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4.5.【모회사 업종】과 【개발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5.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2.15.1.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
    2.15.2.【자회사 매출 규모】와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관계
    2.15.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5.4.【자회사 종업원수】와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5.5.【모회사 업종】과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내판)】의 관계
  2.16.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2.16.1.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
    2.16.2.【자회사 매출 규모】와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6.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6.4.【자회사 종업원수】와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6.5.【모회사 업종】과 【운용의 매출 총이익률(외판)】의 관계
  2.17. 내판외판별 SE구분
    2.17.1.내판외판별 SE구분
    2.17.2.【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별 SE구분】의 관계
    2.17.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외판별 SE구분】의 관계
    2.17.4.【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외판별 SE구분】의 관계
    2.17.5.【모회사 업종】과 【내판외판별 SE구분】의 관계
  2.18.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
    2.18.1.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
    2.18.2.【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의 관계
    2.18.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의 관계
    2.18.4.【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의 관계
    2.18.5.【모회사 업종】과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의 관계
    2.18.6.【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와 【내판 SE:외판 SE의 구성비】의 관계
  2.19.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
    2.19.1.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
    2.19.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의 관계
    2.19.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의 관계
    2.19.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의 관계
    2.19.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로부터의 파견자수】의 관계
  2.20.모회사로의 파견자수
    2.20.1.모회사로의 파견자수
    2.20.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로의 파견자수】의 관계
    2.20.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로의 파견자수】의 관계
    2.20.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로의 파견자수】의 관계
    2.20.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로의 파견자수】의 관계
  2.21.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
    2.21.1.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
    2.21.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의 관계
    2.21.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의 관계
    2.21.4.【자회사 종업원수】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의 관계
    2.21.5.【모회사 업종】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내판)】의 관계
  2.22.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
    2.22.1.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
    2.22.2.【자회사 매출 규모】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의 관계
    2.22.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의 관계
    2.22.4.【자회사 종업원수】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의 관계
    2.22.5.【모회사 업종】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견적 방법(외판)】의 관계
  2.23.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
    2.23.1.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
    2.23.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의 관계
    2.23.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의 관계
    2.23.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의 관계
    2.23.5.【모회사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내판)】의 관계
  2.24. 판매비 관리비율(내판)
    2.24.1.판매비 관리비율(내판)
    2.24.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율(내판)】의 관계
    2.24.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율(내판)】의 관계
    2.24.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율(내판)】의 관계
    2.24.5.【모회사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율(내판)】의 관계
  2.25.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내판)
    2.25.1.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의 전망(내판)
    2.25.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내판)】의 관계
    2.25.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내판)】의 관계
    2.25.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의 비율의 향후 전망(내판)】의 관계
    2.25.5.【모회사의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내판)】의 관계
  2.26.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
    2.26.1.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
    2.26.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의 관계
    2.26.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의 관계
    2.26.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의 관계
    2.26.5.【모회사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 설정의 유무(외판)】의 관계
  2.27. 판매비 관리비율(외판)
    2.27.1.판매비 관리비율(외판)
    2.27.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율(외판)】의 관계
    2.27.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율(외판)】의 관계
    2.27.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율(외판)】의 관계
    2.27.5.【모회사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율(외판)】의 관계
  2.28.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
    2.28.1.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의 전망(외판)
    2.28.2.【자회사 매출 규모】와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의 관계
    2.28.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의 관계
    2.28.4.【자회사 종업원수】와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의 관계
    2.28.5.【모회사 업종】과 【판매비 관리비율의 향후 전망(외판)】의 관계
  2.29.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
    2.29.1.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
    2.29.2.【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의 관계
    2.29.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의 관계
    2.29.4.【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의 관계
    2.29.5.【모회사 업종】과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의 관계
  2.30. 1인 월단가(내판)
    2.30.1.1인 월단가(내판)
    2.30.2.【자회사 매출 규모】와 【1인 월단가(내판)】의 관계
    2.30.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1인 월단가(내판)】의 관계
    2.30.4.【자회사 종업원수】와 【1인 월단가(내판)】의 관계
    2.30.5.【모회사 업종】과 【1인 월단가(내판)】의 관계
  2.31. 1인 월단가(외판)
    2.31.1.1인 월단가(외판)
    2.31.2.【자회사 매출 규모】와 【1인 월단가(외판)】의 관계
    2.31.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1인 월단가(외판)】의 관계
    2.31.4.【자회사 종업원수】와 【1인 월단가(외판)】의 관계
    2.31.5.【모회사 업종】과 【1인 월단가(외판)】의 관계
  2.32.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
    2.32.1.모회사 IT투자액이 차지하는 수탁 비율
    2.32.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의 관계
    2.32.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의 관계
    2.32.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의 관계
    2.32.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 IT투자액에 차지하는 수탁 비율】의 관계
  2.33.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
    2.33.1.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
    2.33.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의 관계
    2.33.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의 관계
    2.33.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의 관계
    2.33.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와의 가격 체계 재검토】의 관계
  2.34.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
    2.34.1.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
    2.34.2.【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2.34.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2.34.4.【자회사 종업원수】와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2.34.5.【모회사 업종】과 【내판에서 타 SI벤더와의 공모】의 관계
  2.35. 모회사와의 SLA 체결
    2.35.1.모회사와의 SLA 체결
    2.35.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와의 SLA 체결】의 관계
    2.35.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와의 SLA 체결】의 관계
    2.35.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와의 SLA 체결】의 관계
    2.35.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와의 SLA 체결】의 관계
  2.36.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
    2.36.1.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의 정도
    2.36.2.【자회사 매출 규모】와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의 관계
    2.36.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의 관계
    2.36.4.【자회사 종업원수】와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의 관계
    2.36.5.【모회사 업종】과 【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 정도】의 관계
    2.36.6.【기획 프로세스에의 참여의 정도】와 【자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2.37.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
    2.37.1.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
    2.37.2.【자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2.37.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2.37.4.【자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2.37.5.【모회사 업종】과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2.38.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
    2.38.1.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
    2.38.2.【자회사 매출 규모】와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2.38.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2.38.4.【자회사 종업원수】와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2.38.5.【모회사 업종】과 【메리트 모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2.39.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
    2.39.1.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
    2.39.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의 관계
    2.39.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의 관계
    2.39.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의 관계
    2.39.5.【모회사 업종】과 【외판에서 내판 노하우의 활용 비율】의 관계
  2.40.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
    2.40.1.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
    2.40.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의 관계
    2.40.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의 관계
    2.40.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의 관계
    2.40.5.【모회사 업종】과 【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의 관계
    2.40.6.【외판 전개에서 모회사의 협력】과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2.41. 외판 비율의 목표치
    2.41.1.외판 비율의 목표치
    2.41.2.【자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1.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1.4.【자회사 종업원수】와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1.5.【모회사 업종】과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1.6.【모회사 매출 규모】와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1.7.【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와 【외판 비율의 목표치】의 관계
  2.42.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
    2.42.1.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
    2.42.2.【자회사 매출 규모】와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의 관계
    2.42.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의 관계
    2.42.4.【자회사 종업원수】와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의 관계
    2.42.5.【모회사 업종】과 【SI벤더의 자본 참여 유무】의 관계
  2.43. 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
    2.43.1.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
    2.43.2.【자회사 매출 규모】와 【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의 관계
    2.43.3.【자회사 영업이익률】과 【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의 관계
    2.43.4.【자회사 종업원수】와 【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의 관계
    2.43.5.【모회사 업종】과 【SI벤더의 자본 참여에 따른 효과】의 관계

3 모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3. 모회사용 조사결과 분석
  3.1. 회답 기업(모회사)의 프로필
    3.1.1.모회사 매출 규모 
    도표 110 모회사 매출 규모(2013년도)
    3.1.2.모회사 매출 전년대비 
    도표 111 모회사 매출 전년대비(2013년도)
    3.1.3.모회사 영업이익 
    도표 112 모회사 영업이익(2013년도)
    3.1.4.모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 
    도표 113 모회사 영업이익 전년대비(2013년도)
    3.1.5.모회사 영업이익률 
    도표 114 모회사 영업이익률(2013년도)
    3.1.6.모회사 종업원수
    도표 115 모회사 종업원수(2013년도)
    3.1.7.모회사 업종 
    도표 116 업종 구분 
    도표 117 모회사 업종
    3.1.8.자회사 매출 
    도표 118 자회사 매출(2013년도)
    3.1.9.자회사 매출 전년대비 
    도표 119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2013년도)
  3.2. 모회사의 프로필 분석
    3.2.1.【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도표 120 【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영업이익률】의 관계
    3.2.2.【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도표 121 【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3.2.3.【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122 【모회사 매출 규모】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3.2.4.【모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23 【모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3.2.5.【모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도표 124 【모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3.2.6.【모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도표 125 【모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종업원수】의 관계
    3.2.7.【모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126 【모회사 영업이익률】과 【모회사 업종】의 관계
    3.2.8.【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27 【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3.2.9.【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도표 128 【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3.2.10.【모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도표 129 【모회사 종업원수】와 【모회사 업종】의 관계
    3.2.11.【모회사 종업원수】와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30 【모회사 종업원수】와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3.2.12.【모회사 종업원수】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도표 131 【모회사 종업원수】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3.2.13.【모회사 업종】과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32 【모회사 업종】과 【자회사 매출 규모】의 관계
    3.2.14.【모회사 업종】과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도표 133 【모회사 업종】과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3.2.15.【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도표 134 【자회사 매출 규모】와 【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의 관계
  3.3. 모회사용 앙케트 결과분석
    3.3.1.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 
    도표 135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 
    도표 136 모회사에 부여하는 메리트(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앙케트) 
    도표 137 【모회사 영업 이율】과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도표 138 【모회사 업종】과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3.3.2.메리트 자회사와의 인식 공유 
    도표 139 메리트 자회사와의 인식 공유 
    도표 140 【모회사 업종】과 【메리트 자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도표 141 【자회사 매출】와 【메리트 자회사와의 인식 공유】의 관계
    3.3.3.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 
    도표 142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 
    도표 143 내판외판별 견적의 높낮이(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앙케트) 
    도표 144 【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도표 145 【자회사 매출 규모】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3.3.4.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현재 평가 
    도표 146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현재 평가
    3.3.5.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 
    도표 147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
    도표 148 【모회사 매출 규모】와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3.3.6.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
    도표 149 향후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
    도표 150 【모회사 매출 규모】와 【향후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도표 151 【모회사 종업원수】와 【향후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도표 152 【모회사 매출 규모】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53 【모회사 종업원수】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매출 규모】의 관계 
    도표 154 【자회사 매출 규모】와 【내판:외판의 매출 구성비】의 관계

4 모회사용 앙케트 결과

4. 모회사용 앙케트 결과
  4.1.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
    4.1.1.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
    4.1.2.【모회사 매출 규모】와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1.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1.4.【모회사 종업원수】와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1.5.【모회사 업종】과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1.6.【자회사 매출】와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1.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정보시스템 자회사가 부여하는 메리트】의 관계
  4.2. 메리트 자회사와의 인식 공유
    4.2.1.메리트의 자회사라는 인식 공유
    4.2.2.【모회사 매출 규모】와 【인식 공유】의 관계
    4.2.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인식 공유】의 관계
    4.2.4.【모회사 종업원수】와 【인식 공유】의 관계
    4.2.5.【모회사 업종】과 【인식 공유】의 관계
    4.2.6.【자회사 매출】와 【인식 공유】의 관계
    4.2.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인식 공유】의 관계
  4.3.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
    4.3.1.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
    4.3.2.【모회사 매출 규모】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3.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3.4.【모회사 종업원수】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3.5.【모회사 업종】과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3.6.【자회사 매출】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3.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정보시스템 자회사의 견적 높낮이】의 관계
  4.4. 컨설팅력의 평가
    4.4.1.컨설팅력의 평가
    4.4.2.【모회사 매출 규모】와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4.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4.4.【모회사 종업원수】와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4.5.【모회사 업종】과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4.6.【자회사 매출】와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4.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컨설팅력의 평가】의 관계
  4.5.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
    4.5.1.솔루션 제안력의 평가
    4.5.2.【모회사 매출 규모】와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5.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5.4.【모회사 종업원수】와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5.5.【모회사 업종】과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5.6.【자회사 매출】와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5.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솔루션 제안력의 평가】의 관계
  4.6. 기술력의 평가
    4.6.1.기술력의 평가
    4.6.2.【모회사 매출 규모】와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6.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6.4.【모회사 종업원수】와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6.5.【모회사 업종】과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6.6.【자회사 매출】와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6.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기술력의 평가】의 관계
  4.7. 서포트 체제의 평가
    4.7.1.서포트 체제의 평가
    4.7.2.【모회사 매출 규모】와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7.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7.4.【모회사 종업원수】와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7.5.【모회사 업종】과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7.6.【자회사 매출】와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7.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서포트 체제의 평가】의 관계
  4.8. 코스트에 대한 평가
    4.8.1.코스트에 대한 평가
    4.8.2.【모회사 매출 규모】와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8.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8.4.【모회사 종업원수】와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8.5.【모회사 업종】과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8.6.【자회사 매출】와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8.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코스트에 대한 평가】의 관계
  4.9. 대응 스피드의 평가
    4.9.1.대응 스피드의 평가
    4.9.2.【모회사 매출 규모】와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9.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9.4.【모회사 종업원수】와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9.5.【모회사 업종】과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9.6.【자회사 매출】와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9.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대응 스피드의 평가】의 관계
  4.10.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
    4.10.1.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
    4.10.2.【모회사 매출 규모】와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0.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0.4.【모회사 종업원수】와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0.5.【모회사 업종】과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0.6.【자회사 매출】과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0.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향후 기대하는 자회사의 대응】의 관계
  4.11.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
    4.11.1.자회사의 향후의 바람직한 상태
    4.11.2.【모회사 매출 규모】와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4.11.3.【모회사 영업이익률】과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4.11.4.【모회사 종업원수】와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4.11.5.【모회사 업종】과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4.11.6.【자회사 매출】와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4.11.7.【자회사 매출 전년대비】와 【향후 자회사의 바람직한 상태】의 관계

참고 1 정보시스템 자회사용 앙케트표
참고 2 모회사용 앙케트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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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2016 EC사이트 구축/운영대행 시장의 실태와 전망 –옴니채널 시대를 향한 구축・운영 트렌드와 사업자 전략- (C57120300)
180,000엔
2016-01-25 213
72 2016년도판 위치정보/지도정보 활용 비즈니스 시장 (C57106600)
165,000엔
2015-12-22 471
73 2015 일본기업의 IT투자 실태와 예측 (57118400)
180,000엔
2015-12-07 227
74 2015년판 DMP/MA 시장 ~급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툴의 현황과 사업전망~(C57119000)
150,000엔
2015-12-04 163
75 2015-2016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 (C57114000)
150,000엔
2015-11-26 668
76 2015 AI(인공지능)・빅데이터에 의한 시장 변혁과 장래 전망 (C57117700)
180,000엔
2015-10-30 242
77 2015 본격화 인도어 로케이션 관련 시장 (C57113500)
180,000엔
2015-09-11 222
78 2015년판 일본 휴대전화시장 리포트 –부상하는 MVNO・SIM-Free 시장– (C57114600)
180,000엔
2015-09-07 302
79 2015 IT 아웃소싱 시장 총람 ~온사이트 운용 보수/데이터 센터/클라우드~ (C57109800)
150,000엔
2015-08-31 320
80 2015 사회 인프라용 ICT 시장 실태와 전망(C57105700)
150,000엔
2015-07-31 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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