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자동차  화학 
,  마켓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년판 이미용 마케팅 총감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03100 / A4 979p / 2015.03.24 / 정가 110,000엔
서적: 110,000엔 / PDF: 110,000엔 / 서적PDF 세트: 140,000엔

이미용 시장 참여기업의 이미용사업·미용사업의 방향성과 각 사의 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이미용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습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이미용 시장 참여기업의 이미용사업·미용사업의 방향성과 각 사의 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이미용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 전망이 목적
•조사대상처:관련 기업/기타, 이미용 관련 협회·단체, 이미용 관련 기업 
•조사방법:면접 조사, 전화 조사, 우편 앙케이트 조사, 문헌 조사 
•조사기간:2015년 1월~2015년 3월

■본 자료의 포인트
•이미용 시장의 시술별 시장규모를 게재(2010~2014년도), 시술별 동향을 분석
•이미용 화장품의 카테고리별 시장규모를 게재(2010~2014년도), 카테고리별 동향을 분석
•이미용 화장품의 카테고리별 시장 점유율(2014년도)을 게재
•이미용 체인의 동향을 조사, 상위 40개사의 매출액 랭킹을 게재
•미용실·이용실을 대상으로 우편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 살롱 동향 분석
•유력 참여 살롱의 시장 전략을 조사(12개사)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의 시장 전략을 조사(16개사)
•이미용 기기 메이커/벤더의 시장 전략을 조사(2개사)
•유력 이미용 상사·딜러의 시장 전략을 조사(4개사)
•2015~2019년도 이미용 시장·이미용 화장품 시장을 예측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Ⅰ장. 이미용 시장의 전모
1. 일본의 이미용 시장 개황
2. 이미용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3. 시술별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1) 이용 시장
    2) 도도부현별·이용 시장규모 추이
  3) 미용 시장  
    4) 도도부현별·미용 시장규모 추이
4. 이미용 시설수 추이(2009~2013년도)
5. 이미용실의 신규 개업수 추이(2009~2013년도)
6. 이용사·미용사수 추이(2009~2013년도)
7. 향후 시장 전망
8. 이미용 시장규모 예측(2015~2019년도)
9. 시술별 시장규모 예측(2015~2019년도)
  1) 이용 시장    
    2) 미용 시장
10. 이미용 시장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0~2019년도 예측)
11. 이미용 시장의 통계 분석

제Ⅱ장 이미용 기업 체인의 동향
1. 이미용 시장에서의 이미용 체인의 입지
2. 이미용 시장 참여 기업 매출액 랭킹과 점유율(2014년도)
3. 유력 이미용 체인의 경영 동향
  1) 시술 동향  
    2) 고객 동향  
    3) 기술자 랭크, 조직, 연수, 교육 등
  4) 물건판매 대응 상황  
    5) 광고, 판매촉진책  
    6) 출점정책, 점포정책
  7) 문제점과 과제, 시장 전략

제Ⅲ장 이미용 화장품 시장·참여 메이커의 동향
1. 이미용 화장품의 시장 개황
2. 품목별 시장동향
  1) 헤어 염색제  
    2) 펌 웨이브제
  3) 헤어케어제  
    4) 스타일링제
3. 참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
4. 업무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0~2014년도)
  1) 업무용 화장품의 전체 시장규모 추이와 품복별 구성비
  2) 헤어 염색제의 시장규모 추이
  3) 펌 웨이브제의 시장규모 추이
  4) 헤어케어제의 시장규모 추이
  5) 스타일링제의 시장규모 추이
5.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 상황(2014년도)
  1) 이미용 화장품 전체 시장의 메이커 점유율
  2) 헤어 염색제의 메이커 점유율
  3) 펌 웨이브제의 메이커 점유율
  4) 헤어케어제의 메이커 점유율
  5) 스타일링제의 메이커 점유율
6. 이미용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1) 이미용 화장품 전체 시장규모 예측
  2) 헤어 염색제의 시장규모 예측
  3) 펌 웨이브제의 시장규모 예측
  4) 헤어케어제의 시장규모 예측
  5) 스타일링제의 시장규모 예측
7. 이미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0~2019년도 예측)

제Ⅳ장 살롱의 개별 실태에 관한 조사
1. 이용실편 
    조사개요 
    조사결과요지
  1. 취급 메뉴
  2. 연간 총 고객수
  3. 평균 단가
  4. 화장품·관련 상품의 평균 판매 비율
  5. 광고·선전방법
    1) 현재 실시하고 있는 광고·선전방법
    2) 특히 주력하고 있는 광고·선전방법
  6. 이미용 화장품과 관련 기자재의 주요 딜러
  7. 취급 이미용 화장품
    1) 샴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린스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3) 트리트먼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타일링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5) 헤어염색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펌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7) 육모·양모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8) 비누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9) 면도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의 사용 의향
    10) 면도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의 사용 의향
    11) 에스테틱용 화장품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8. 취급 미용 관련 자기재
    1) 샴푸 기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스타일링 체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3) 이용 의자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5) 펌 촉진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드라이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7) 웨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의 사용 의향
    8) 거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9. 매장 판매용 화장품·관련 상품 취급 상황
    1) 샴푸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린스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취급 의향
    3) 트리트먼트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타일링제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5) 육모·양모제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에스테틱용 화장품
    7) 미안기
    8) 서플리먼트/미용 드링크
  10. 메이커·딜러 및 제품에 대한 요구사항과 불만
    1) 업무용 화장품관 관련 기자재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2) 메이커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3) 딜러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11.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메뉴, 서비스
    1)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메뉴
    2)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서비스
  12. 향후 방침 
        이용실 앙케이트 개표(139건)

2. 미용실편 
    조사개요 
    조사결과 요지
  1. 취급 메뉴
  2. 연간 총 고객수
  3. 평균 단가
  4. 화장품·관련 상품의 평균 판매 비율
  5. 광고·선전방법
    1) 현재 실시하고 있는 광고·선전방법
    2) 특히 주력 하고 있는 광고·선전방법
  6. 이미용 화장품과 관련 지자재의 주요 딜러
  7. 취급 이미용 화장품
    1) 샴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린스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3) 트리트먼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타일링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5) 헤어염색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펌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7) 육모·양모제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8) 비누
    9) 면도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10) 에스테틱용 화장품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8. 취급 미용 관련 기자재
    1) 샴푸 기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스타일링 체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3) 이용 의자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의 사용 의향
    5) 펌 촉진기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드라이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7) 웨건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8) 거울
    (1) 사용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9. 매장 판매용 화장품·관련 상품 취급 상황
    1) 샴푸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2) 린스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3) 트리트먼트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4) 스타일링제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5) 육모·양모제
    (1) 판매 메이커
    (2) 선정 포인트와 향후 사용 의향
    6) 에스테틱용 화장품
    7) 미안기
    8) 서플리먼트/미용 드링크
  10. 메이커·딜러 및 제품에 대한 요구사항과 불만
    1) 업무용 화장품과 관련 기자재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2) 메이커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3) 딜러에 대한 요구사항·불만
  11.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메뉴, 서비스
    1)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메뉴
    2) 향후 주력해 나갈 의향이 있는 서비스
  12. 향후 방침 
        미용실 앙케이트 개표(104건)

제Ⅴ장 유력 기업의 마케팅 전략(34개사)
1. 이미용 체인편(12개사)
2. 이미용 상사·딜러편(4개사)
3.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편(16개사)
4. 이미용 기기 메이커/벤더편(2개사)

※ 상세 기업은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yanokorea/220317588756
110,000엔
2015-03-24
979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21 2016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C58103000)
120,000엔
2016-06-24 455
22 2016년판 천연 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람 (C58102200)
120,000엔
2016-05-31 291
23 2016년판 이미용 마케팅 총람(C57126100 )
110,000엔
2016-04-08 994
24 2016년판 에스테틱 숍 마케팅 연감 (C57120700)
110,000엔
2015-12-24 566
25 2015년판 토일리트리 용품 마케팅 총감 (C57120400)
110,000엔
2015-10-29 191
26 2015년판 화장품 마케팅 총람(C57115800)
110,000엔
2015-09-28 700
27 2015년판 ASEAN 화장품 마케팅 총람 (C57114900)
150,000엔
2015-09-08 644
28 2015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람 (C57111400)
120,000엔
2015-07-31 212
29 2015년판 릴랙제이션 비즈니스의 실태와 전망 (C57111900)
120,000엔
2015-06-30 361
30 2015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C57108200)
120,000엔
2015-06-26 407

  1 2 3 4 5  
Total count : 41 unit   Now page : 3 | Total page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