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화학  자동차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5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14300 / A4 590p / 2015.09.15 정가 110,000엔 
서적: 110,000엔 / PDF: 110,000엔 / 서적PDF 세트: 140,000엔

이너웨어 업계의 유력 기업 데이터를 중심으로 최종 소비시장까지 폭 넓은 데이터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이너웨어 산업 관련 마케팅을 위한 기초 참고 자료로 한다.


◆ 조사 개요

조사대상 :  이너웨어 시장 (레그웨어시장 포함)에 참가하고 있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 기업을 중심으로 그 외 관련 기업을 조사대상으로 했다.
조사방법 :  개별 기업에 직접 면접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취재 우편취재 등을 병행
조사기간 :  2015년 7월 ~ 2015년 9월

◆본 자료의 포인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분석 ~ 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리포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도표 ~ 메이커 / 도매 / SPA / 전문매장 / 판매 / 방문판매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매출순위
• 소매시장의 동향분석 ~ 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류매장,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 기타 각종 통계로부터  해당시장 내용을 분석, 시장 향방을 예측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 포인트


제 1 편 : 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 백화점의 2014년 1 ~ 12월 매출액
· 지구별 매출액
· 제품별 매출액
2. 대형 백화점의 매출 동향과 근황
· 대형 백화점의 동향
· 2014년 전국 유력 24개 백화점 의류 판매 동향
3. 2014 - 2015 년 백화점 업계 토픽
4. 쇼핑센터 동향
· 백화점 ·SC ·체인 스토어 매출액 전년대비
· 2014년 쇼핑센터 (SC)의 지역별 판매 상황
· 쇼핑센터(SC)의 입주자 평균 임대료
· 2014년 1 ~ 12월에 오픈한 주요 대형 상업시설
5.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 백화점 채널의 시장규모
·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의 동향

· 메이커의 백화점에 대한 전략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 상업판매 통계로 본 양판점 판매액 추이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월별 매출액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 상품별 매출액
· 일본체인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 수, 매장면적
· 본 체인 스토어협회 발표로 본 양판점의 점포당 면적당 판매액
· 2014 년 양판점 시장 동향 (대기업 GMS 5사 의류 판매액 추이/ 
최근 대기업 각 사의 의류 관련 움직임~ 이온, 이토요카도, 유니, 이즈미, 헤이와도 ~)
2. 양판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 양판점 채널의 규모 추이와 동향
· 양판점 이너웨어에 관한 대응 동향
(이온리테일, 유니, 이토요카도)
· 메이커의 양판점에 대한 전략

Ⅲ. 전문점 시장
· 전문점 채널의 규모 추이
· 전문점 채널의 각 사 전략 동향

Ⅳ. 직영점 시장
· 직영점 채널의 시장규모와 동향
· 여성용 이너웨어 직영점 전략
트라이엄프
와코루
Sockkobe
PLEASURE GENE
· 여성용 이너웨어 직영점 업태
· 레그웨어의 직영점 전략
타비오
츄츄안나
· 레그웨어 각 사의 직영점 업태

Ⅴ. 통신판매 시장
1. 통신판매 시장의 2014 - 2015년 동향
· 통신판매 시장규모 추이와 동향
· 제너럴분야 통신판매 주요기업의 실적동향
 닛센홀딩스
센슈카이
벨루나
2. 통신판매에서의 이너웨어 동향
· 판매채널 시장규모와 동향
· 각 사의 대응 동향
(와코루, 피치·존, 시로하토, 디노스·세실)

Ⅵ. 기타
· 패스트리테일링
· 시마무라

수입 란제리의 동향
Ⅰ. 유럽과 미국으로부터의 여성 이너웨어 수입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 2 편 :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요 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과 매출액 랭킹


Ⅰ. 여성  이너웨어 2014 년도 매출액 랭킹

Ⅱ. 여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Ⅲ. 남성 이너웨어의 2014 년도 매출 순위

Ⅳ. 남성 이너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Ⅴ. 레그웨어 2014년도 매출 순위

Ⅵ.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 상품 전략
· 채널 전략
· 프로모션 전략
· 과제와 중기 전략

​Ⅶ. 이너웨어
· 양말 메이커의 해외 전략
· 이너웨어 일본내 생산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내 판매실적 (메이커 출하액)
· 전체
· 품종별 판매금액 ·수량추이
· 품목별 평균 단가추이
· 판매 구성비
· 채널별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내 판매실적 (메이커 출하액)
· 전체
· 품종별 출하량
· 품목별 수급 추이
· 품종별 구성비

​Ⅲ. 공업통계로 본 생산 동향
· 품목별 출하사업소 수
· 출하금액
· 출하수량
이너웨어 제품의 수입 동향
이너웨어 제품수입의 전체 동향
· 구성비, 금액 · 수량 추이
· 아이템별 추이
· 수입처

제 3 편 : 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 연보로 본 소비자 동향
가계 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 증감
2. 소비지출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 가구 중 근로자 가구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 계급별 가계수지 특징
5. 2014년의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 4 편 : 특집

2014년 상황과 2015년도 전망
· 전년도의 판매 상황
· 올해의 전망
· 2014 · 2015년도 히트상품
소비세 인상 후 판매 상황
소비세 인상 후 판매 상황
인바운드 수요와 대책
개인소비 저하 대책


제 5 편 :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메이커 · 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소매편〕
110,000엔 
2015-09-15
590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71 2016년판 보석•귀금속 시장 연감 (C58106500)
135,000엔
2016-06-10 476
72 2016년판 기모노 산업 연감 (C57123700)
110,000엔
2016-03-29 543
73 2015-2016 SPA 마켓 총람 (C57109200)
148,000엔
2016-03-18 480
74 2016 년판 구두·신발 산업 연감(C57126700)
정가 125,000엔
2016-02-29 419
75 2015 ~ 2016 년판 가방 산업 연감 장래전망(C57124500 )
125,000엔
2016-02-29 458
76 2016 시계 시장&브랜드 연감 (C57123200)
125,000엔
2015-12-25 490
77 2016년판 스포츠 어패럴 시장 동향 조사 (C57119900)
145,000엔
2015-11-30 589
78 2016 섬유백서 (C57121000)
100,000엔
2015-11-27 857
79 2015년 홈패션 브랜드 (C57118800)
125,000엔
2015-10-30 519
80 2015 어패럴 산업 백서 (C57115900)
110,000엔
2015-09-30 453

  1 2 3 4 5 6 7 8 9  
Total count : 89 unit   Now page : 8 | Total page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