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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6년판 캐릭터 비즈니스 연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58106800 / A4 580p / 2016.06.24 / 정가 : 120,000엔
서적 : 120,000 / PDF: 120,000엔 / 서적PDF 세트: 150,000엔


이 조사 리포트에서는 일본의 캐릭터 브랜드 시장실태의 현상, 유력 기업 및 유력 캐릭터 브랜드의 근황을 조사하여 캐릭터 시장의 현상과 향후 방향성 및 가능성에 대해서 분석했다. 라이센서 기업, 라이센시 기업, 캐릭터 소매점을 취재하고, 캐릭터 비즈니스의 개황, 상품분야별 시장동향, 미디어, 전개시장동향, 캐릭터를 활용한 대응을 정리하여 각 분야에서의 현황을 알기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마케팅 자료로서 제작했다.

◆ 조사개요
조사목적:일본의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하여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
조사대상:캐릭터 비즈니스 시장
상품화권 시장⇒ 상품에 덧붙여 캐릭터를 사용할 권리
판권 시장⇒ 아래 요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것을 판권 시장이라 정의
①출판권 ②광고선전 사용권리 ③소프트웨어 사용권리 ④이미지 캐릭터 사용권리
조사대상범위:일본
조사대상처:캐릭터 비즈니스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기업, 관련단체
조사방법:(1) 직접 면접취재(2) 전화취재 및 기타 주변간접조사 (3) 인터넷을 통한 소비자조사 (4)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6년 4월~2016년 6월

◆ 본 자료의 포인트
• 조사대상
  상품화권 시장 ⇒상품에 덧붙여 캐릭터를 사용할 권리
  판권 시장 ⇒아래 요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것을 판권 시장이라 정의
  ①출판권 ②광고선전 사용권리 ③소프트웨어 사용권리 ④이미지 캐릭터 사용권리
• 조사대상처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기업, 관련단체
  [라이센서][라이센시][소매]
  상품분야시장 ①완구 ②자판기용 완구 ③문구 ④과자 ⑤일반식품•음료품 ⑥의료품
  ⑦복식잡화 ⑧화장품 ⑨홈패션 시장 ⑩기타

◆ 리서치 내용

■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캐릭터 비즈니스의 현상과 향후 전망

1.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규모
   (1)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비즈니스 시장 용도별 규모 추이
   (3) 캐릭터 상품화권 시장규모
   (4) 상품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5) 캐릭터 판권 시장규모
 2. 캐릭터 비즈니스의 현상
   (1) 캐릭터 비즈니스 개황
   (2) 캐릭터의 다양화
     ①캐릭터 타입•파생분류
     ②기업 캐릭터의 변화
     ③지역 캐릭터
   (3) 캐릭터 상품의 특징과 활용 내용
   (4) 캐릭터 전개분야의 확대
    ①「LINE」의 캐릭터 비즈니스
    ②「HATSUNE MIKU」에 본 인터넷을 통한 전개
     ③럭셔리 브랜드 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④영상화•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대응
    ⑤캐릭터를 통한 지역활성화/지역경제살리기와 성지순례•스탬프 랠리
    ⑥해외 전개
   (5) 캐릭터 비즈니스의 향후에 대해서
3. 소매점, 캐릭터숍 전개 상황
   (1) 판매채널의 다양화
   (2) 캐릭터 숍
   (3) 완구점•완구매장
   (4) 소매업 개요
     ①백화점
     ②양판점
     ③대형쇼핑센터
     ④아울렛몰
     ⑤통신판매•인터넷판매
     ⑥편의점
4. 소비 전체 동향, 캐릭터 주변 시장동향
   (1) 소비 전체 경향
   (2) 황성화 되는 시니어 비즈니스
   (3) 영유아 관련 비즈니스 동향

제2장 미디어 관련 동향

1. 서적•잡지
   (1) 코믹•코믹스잡지 시장의 현상
   (2) 코믹•코믹스잡지에서의 캐릭터
   (3) 라이트 노벨의 현상
   (4) 게임관련서적 현상
   (5) 아동서 현상
 2. 영화 시장
   (1) 영화 시장의 현상
   (2) 영화 회사 동향
   (3) 영화에서의 캐릭터
3. TV 시장
   (1) TV애니메이션의 현상
   (2) TV드라마의 현상
4. 휴대전화•스마트폰•인터넷 시장
   (1) 휴대전화•스마트폰 시장의 현상
   (2) 휴대전화•스마트폰에서의 캐릭터
   (3) 인터넷의 현상
   (4) 인터넷에서의 캐릭터

제3장 캐릭터 상품별 분야별 시장

1. 완구 시장 및 캐릭터 완구 시장
   (1) 완구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완구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완구 기업동향
2. 자판기용 완구 시장 및 캐릭터 자판기용 완구 시장
   (1) 자판기용 완구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자판기용 완구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자판기용 완구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완구≫
3. 문구 시장 및 캐릭터 문구 시장
   (1) 문구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문구 시장의 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문구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문구≫
4. 과자 시장 및 캐릭터 과자 시장
   (1) 과자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과자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과자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과자≫
5. 일반식품•음료품 시장 및 캐릭터일반식품•음료품 시장
   (1) 일반식품•음료품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일반식품•음료품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일반식품•음료품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일반식품•음료≫
6. 의료품 시장 및 캐릭터 의료품 시장
   (1) 의료품 시장의 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의료품 시장의 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의료품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어패럴≫
7. 복식잡화 시장 및 캐릭터복식잡화 시장
   (1) 복식잡화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복식잡화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복식잡화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복식잡화≫
8. 화장품 시장 및 캐릭터화장품 시장
   (1) 화장품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화장품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화장품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화장품≫
9. 홈패션 시장 및 캐릭터 홈패션 시장
   (1) 홈패션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2) 캐릭터 홈패션 시장동향•시장규모 추이
   (3) 캐릭터 홈패션 기업동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홈패션≫
10. 기타 캐릭터 상품 시장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휴대•PC콘텐츠, 각 미디어≫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잡화, 휴대 액세서리, 기타≫
     ≪라이센시별 전개 브랜드 일람 승용≫

제4장 유력 라이센서•라이센시 기업•소매점 동향

1. 캐릭터 취급 기업에 대한 앙케트 조사결과
   [앙케트 조사결과]
     (1) 캐릭터 MD전체 시장에 대해서
     (2) 자사의 캐릭터 MD 매출에 대해서
     (3) 캐릭터 판권 시장에 대해서
     (4) 자사의 캐릭터 판권 매출에 대해서
2. 라이센서 기업동향
   [게재 내용]
     (1) 기업개요•프로퍼티 전개 상황
     (2) 사업전략의 특징
     ①프로퍼티전략 ②채널전략 ③광고•선전전략 ④해외전개에 대해서 ⑤현상의 문제점•과제
     (3) 향후 전망
     IP4 주식회사, 주식회사 CAPCOM,
     주식회사 StylingLife Holdings Plaza StylingLife Company,
     주식회사 소니크리에이티브프로덕츠, 주식회사 d-rignts
     Viacom Networks Japan 주식회사, 주식회사 포켓몬,
      마텔인터내셔널 주식회사
 3. 라이센시 기업동향
   [게재 내용]
     (1) 사업개요 (2) 상품동향 (3) 판매채널전략 (4) 광고•선전전략
     (5) 해외전개에 대해서 (6) 현상의 문제점•과제 (7) 향후 사업전략•전망
     주식회사 킹짐, 주식회사 고토부키야, 산요식품 주식회사,
     쇼와노트 주식회사, 주식회사 다카라토미아트, 니시카와산업 주식회사
 4. 소매점 동향
   [게재 내용]
     (1) 사업개요 (2) 상품동향 (3) 판매채널전략 (4) 광고•선전전략
     (5) 해외전개에 대해서 (6) 현상의 문제점•과제 (7) 향후 사업전략•전망
     주식회사 키디랜드, 도쿄스테이션개발 주식회사, 일본토이저러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하쿠힌칸

제5장 캐릭터 전개 시장

1. 음악 시장
   (1) 음악 시장의 현상
   (2) 가라오케 시장의 현상
   (3) 음악 시장에서의 캐릭터 동향
2. 연극•무대 시장
   (1) 연극•무대 시장의 현상
   (2) 연극•무대 시장에서의 캐릭터 동향
3. 테마파크•유원지 시장
   (1) 테마파크•유원지의 현상
   (2) 테마파크•유원지 기업동향
     ①도쿄디즈니랜드/도쿄디즈니씨(도쿄디즈니리조트)
     ②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
     ③산리오퓨로랜드
  (3) 테마파크•유원지에서의 캐릭터 동향
 4. 파칭코•파치슬로 시장
   (1) 파칭코•파치슬로 산업의 현상
   (2) 파칭코•파치슬로 시장규모와 추이
   (3) 파칭코•파치슬로에서의 캐릭터 동향

제6장 캐릭터를 활용한 대응

1. 지역활성화•지역경제살리기로 활용
   (1) 지역활성화•지역경제살리기에 따른 캐릭터 기용 상황
   (2) 성지순례
     지역활성화 사례 ①돗토리현•사카이미나토시 「수목이 무성한 길」
     지역활성화 사례 ②구마모토현의 지역캐릭터 「쿠마몬」
2. 교통기관•트래픽 채널로 활용
   (1) 교통기관•트래픽 채널업계의 동향
   (2) 교통기관•트래픽 채널에서의 캐릭터 활용
3. 호텔업계
   (1) 호텔업계의 동향
   (2) 호텔에서의 활용
 4. 외식업계
   (1) 외식업계의 동향
   (2) 외식 업계에서의 캐릭터 활용

제7장 참가 기업 리스트

<라이센서 기업 색인(오십음도순)>
 ㈜어스스타엔터테인먼트, 아리스트㈜, IMG일본지사(IMG Japan),
 ㈜icomm, 아이다미쓰오미술관, ㈜아이딜, 아이피포㈜,
 ㈜아쿠아, ㈜아이룬, ㈜아키타서점, ㈜ASATSU-DK,
 ㈜아스키미디어워크스, ㈜AtArmz, ㈜업프런트워크스,
 ㈜업라이트, ㈜애니플럿스, ㈜애니마, ㈜아뮤즈,
 ㈜아뮤즈, ㈜아메리칸픽쳐즈, ARISTRIST(유),
 ㈜알테크재팬, 알로하웨이브인터내셔널잉크,
 ㈜앤드피카, ㈜앤드류스크리에이티브, 이드나오미, exsa㈜,
 ㈜EMI뮤직재팬, (유)EL COMMUN, ㈜이시모리프로,
 (유)이노우에아트사무소, 이와야㈜, ㈜INGRAM, ㈜인터넷,
 ㈜인터링크플래닝, ㈜위브, ㈜비젼즈,
 ㈜위즈, ㈜ 우라그, 월트디즈니재팬㈜,
 에이벡스마케팅㈜, ㈜SNK플레이모어, ㈜에스케이내팬,
 에스피광고㈜, ㈜에그, ㈜엣지워크스, 에도가와물산㈜,
 ㈜NHK엔터프라이즈, NC재팬㈜, ㈜NDC그래픽스,
 ㈜NTT도코모, ㈜Effort, ㈜FTA, m&m㈜, M2style㈜,
 MTV NETWORKS JAPAN㈜, ㈜MPD, (유)EL COMMUN, ㈜오버랩,
 ㈜오산컴퍼니, ㈜오즈넷컴퍼니, (유)Office Cha,
 ㈜장난감상자, (유)가이아, ㈜가이낙스, ㈜카에루엑스,
 가가전자㈜, 가스아즈인터페이스㈜,
 ㈜가쿠엔교육출판(현:㈜가쿠엔플러스), ㈜가쿠엔교육미래,
 ㈜가치도키스튜디오, ㈜ KADOKAWA, (유)KanabanGraphics, ㈜캡콘,
 ㈜가미오재팬, (유)가리가리군프로덕션,
 건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키즈스타,
 ㈜키즈스테이션, ㈜ KITERETSU, ㈜캐스트넷, ㈜캐릭터연,
 킹런㈜, 킹레코드㈜, ㈜Quaras, ㈜ guzu엔터프라이즈,
 ㈜크라운크리에이티브, ㈜GLAD, ㈜GRAPHIC Co,
 그린엔터테인먼트프로덕츠㈜, ㈜그린캬멜,
 일반재단법인 그린산타기금, 크리에이티브컴,
 (유)크리에이티브하우스포켓, ㈜GLOBE, Crypton Future Media㈜,
 크루즈컴퍼니㈜, (유)크로스월드커넥션즈(CWC),
 ㈜게임포트, ㈜ 겐신, 현대기획㈜, Core Colors㈜, ㈜고단사,
 ㈜Koei Tecmo Games, ㈜Cosmo Merchandising,
 ㈜고스트노트, 더코카콜라컴퍼니(일본코카콜라㈜),
 ㈜Koppes,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Asia㈜,
 ㈜Gonzo, Compro Design, KOMON㈜, ㈜사이버에이전트,
 ㈜SATELIGHT, Sammy㈜, 더라이센싱컴퍼니, (유)선우드,
 San-x㈜, ㈜선크리에이트, ㈜산케이리빙신문사,
 산토리퍼블리시티서비스㈜, ㈜선라이즈, ㈜산리오,
 ㈜산리오웨이브, ㈜산리오파이스트, ㈜산워드, CSKK,
 GMO게임포트㈜, ㈜Ziesbank, ㈜JR토카이에이전시,
 ㈜Jetoy Japan, Genius Sonority㈜, ㈜젠코,
 ㈜시프트업, ㈜GP•GATE, ㈜잭빈즈,
 ㈜재팬올라운드뮤직, ㈜JAMMY, ㈜슈에이사,
 ㈜슈거, ㈜쇼갓칸슈에이사프로덕션, 마쓰다케㈜, ㈜쇼분사,
 ㈜시로쿠마, ㈜하쿠구미, ㈜sync.D, 스이스이㈜,
 ㈜슈퍼플래닝, ㈜ SOON, 스가노야스노리,
 ㈜스타일링라이프 홀딩스플라자스타일컴퍼니,
 ㈜스튜디오오카노숀, ㈜스튜디오딘, ㈜스튜디오페이크,
 ㈜Spike Chunsoft, ㈜스파이럴큐트, ㈜세가,
 ㈜세가토이즈, ㈜세가홀딩스, ㈜세키구치, ㈜제루스,
 ㈜ZenWorks, ㈜센트워크스, ㈜SOTSU,
 ㈜소니크리에이티브프로덕츠,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소네트㈜, 타나재팬㈜, ㈜타이토, Daibuchu프로젝트,
 ㈜다키공방, ㈜다이마루마쓰자카야백화점, 다이요기획㈜, ㈜다카라토미,
 ㈜다카라트미엔터미디어, takislab, ㈜택트커뮤니케이션,
 ㈜다쓰노코프로덕션, ㈜ 덕빌엔터테인먼트,
 ㈜TUTTLE-MORI AGENCY, 단데라이온애니메이션스튜디오LLC,
 ㈜체커서포트, Cheburashka프로젝트, ㈜쥬니치드래곤즈,
 치킨차일드, 초코모카, ㈜CHINTAI, ㈜쓰부라야프로덕션,
 쓰루차라우동 두뇌라이센스사무국, ㈜DNP미디어크리에이트,
 ㈜DLE, ㈜Discover 21,
 ㈜DC아카이브, ㈜TBS TV, ㈜디라이트,
 ㈜딕브르나재팬, ㈜디레크션즈, ㈜Digiturbo,
 ㈜디지털미디어랩, ㈜데즈카프로덕션, ㈜TV아사히,
 ㈜TV도쿄, ㈜TV도쿄커뮤니케이션, TV도쿄브로드밴드㈜,
 덴쿠㈜, ㈜전기미래사, ㈜덴쓰, ㈜ 덴쓰텍, ㈜토이즈팩토리,
 도에이㈜, 도에이애니메이션㈜, 도쿄타워,
 ㈜동영상공방, 도쿄스카이트리라이센스사무국, 도호㈜, ㈜ 도후쿠신사,
 ㈜Donuts, ㈜돗판캐릭터프로덕션, ㈜도토냔,
 ㈜토미텍, ㈜톰스엔터테인먼트,
 도요패션익스프레스㈜, ㈜도라커뮤니케이션즈,
 ㈜도라프로덕트매니지먼트, 트랜스코스모스㈜,
 ㈜드림즈컴트루, ㈜트리니티, ㈜드리컴, 나가타카즈,
 ㈜나루미야인터내셔널, 니가타마키(maki), 닛카쓰㈜,
 닛케이내셔널지오그래픽사, 닛테쓰스미킨물산㈜, ㈜일본애드시스템즈,
 일본애니메이션㈜/일본애니메이션기획㈜, ㈜일본이치소프트웨어,
 일본엔터프라이즈㈜, 일본출판판매㈜, 일본TV음악㈜,
 ㈜일본홀마크, 누보프로덕션즈, Next Media Animation Japan㈜,
 노인㈜, ㈜노스스타즈픽처,
 바이아컴네트워크재팬㈜, 파일럿잉크㈜,
 하쿠호도DY프로파티즈/㈜ 쇼게이트, 하코코로네,
 퍼시픽리그마케팅㈜, ㈜하쟈, 버터플라이스트로크㈜,
 해피트리컴퍼니, 하나사케픽처즈㈜, ㈜파르코,
 ㈜한신타이거스, ㈜BANDAI, ㈜BANDAI NAMCO Entertainment,
 ㈜BANDAI NAMCOG Games, ㈜BANDAI NAMCO Pictures,
 ㈜판도라박스, BSS㈜, (유)P.N어린이신사, ㈜bmlabo,
 ㈜피스, (유)비톱스, ㈜피에로, ㈜빅웨스트,
 ㈜빅트리캐피탈, 히트엔타틴먼트리미티드,
 BBC월드와이드재팬㈜, ㈜피라미드, ㈜빌리프,
 ㈜빌드, ㈜핑크컴퍼니, ㈜팬애플리케이션, ㈜팬워크스,
 팬라이프에이전시㈜, ㈜포섬페닉스코퍼레이션㈜,
 ㈜후지TV KIDS, ㈜ 후지TV, ㈜후지야, ㈜브시로드,
 ㈜후타바사, 후타바㈜, ㈜북마크, 북마크재팬㈜,
 ㈜플러스라이센스&디자인 TOKYO, Planet-Plnter,
 Bravado International Group, ㈜플랜트피어, ㈜Brandog,
 Furyu㈜, ㈜프린츠21, 블루스카이인터내셔널 LLP,
 ㈜브룸, 플레이넥스트재팬㈜ 구지피모바일㈜,
 브로스타TV(합), ㈜프로덕션아이지, ㈜프로덕션리드,
 ㈜브로콜리, ㈜프런티어워크스, 홋카이도TV방송㈜,
 ㈜보리쇼이서커스, ㈜포플러사, ㈜홀리프로, ㈜Honky tonk,
 (유)본사, 합동회사 폰펫, ㈜마베라스, ㈜맥스,
 ㈜마인드웨이브, ㈜마인드워크스엔터테인먼트,
 ㈜마스터마인드, ㈜마치무코시(후지이구미 소속), ㈜맥가든,
 ㈜맥스리미티드, Mateniyaldesign, 마텔인터내셔널㈜,
 Marcello & Maestro by 히로야스 마사타카, Manga Designers Lab, ㈜MANGO ART COMPANY,
 ㈜미키하우스트레이드, ㈜수목프로덕션, ㈜미라임,
 ㈜MOULINSART재팬, ㈜무빅, ㈜메가하우스,
 ㈜Medialynx Japan, ㈜ MEDIL, ㈜모닝, 모시몬㈜,
 MOTTAINAI캠페인사무국, 모노센스㈜, (유)모리슨상사,
 ㈜몬캐라멜, 야마사㈜, 유팀, ㈜요코하마DeNA베이스타스,
 ㈜요미우리거인군, ㈜ 요미우리크로스컴, ㈜요미우리광고사, 요미우리신문도쿄본사,
 ㈜라이크라이크, ㈜라이브웨어, 라식M.D㈜, LINE㈜,
 ㈜라쿠텐야구단, ㈜리이드사, ㈜ RIKNETWORKS,
 ㈜리프로모, 료안, ㈜루네, ㈜레이업, ㈜레벨파이브,
 로이즈인터내셔널㈜, ㈜워프스타,
 워너엔터테인먼트재팬㈜, Wowmax Media LLC, ㈜와코도

<라이센시 기업 색인(오십음도순)>
 아트웰드㈜, 알비밴㈜, 아이리스오야마㈜,
 ㈜아오시마문화교재사, 아카기유업㈜, ㈜아카창본점, ㈜아가쓰마,
 어킬레스㈜, 아사히음료㈜, 아사히카세이홈프로덕츠㈜, ㈜아스나로서점,
 ㈜애니메이트, ㈜아폴로사, ㈜아뮤즈, ㈜이스트프라이드,
 이온㈜, ㈜이치진사, ㈜이토키, 이토츄상사㈜, 이토햄㈜,
 ㈜이토요카도, 이나가키복식㈜, 이마지니아㈜, ㈜이와사키서점,
 이와야㈜, ㈜인덱스, ㈜빌리지밴가이드코퍼레이션,
 우치야㈜, 에자키글리코㈜, ㈜에폭사, 일렉트로닉아트㈜,
 ㈜엔스카이, ㈜엔터브레인, 오가닉㈜, 오지네피아㈜,
 오니시켄제조판매㈜, ㈜오야쓰컴퍼니, ㈜오리엔탈랜드, 카이지루시㈜,
 ㈜가이요도, 가오㈜, 가고메㈜, ㈜가쿠엔스테이훌, ㈜가네쇼도기,
 가바야식품㈜, ㈜캡콘, ㈜가미오재팬, 가루비㈜,
 간토플라스틱공업㈜, 건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기담클럽, ㈜키즈스테이션, ㈜키디랜드, 큐피㈜,
 Cow Brand Soap Kyoshinsha㈜, ㈜킹짐, 킹레코드㈜, 구쓰와㈜,
 ㈜크리에이티브요코, ㈜크리에이트패션, ㈜구리야마미과,
 ㈜그레이스, ㈜그레이파커서비스, 크롯스재팬 합동회사,
 ㈜케이컴퍼니, 코에이테크모홀딩스㈜, ㈜고이케야,
 ㈜고단사, 고쿠요㈜, ㈜코스파, ㈜곳카, ㈜고토부키야,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고모리수지, 콤비㈜,
 서모스㈜, 사미㈜, ㈜선애로우, ㈜ 선앤드스타,
 ㈜선에이인터내셔널, 선에이무역㈜, 선스타㈜,
 선스타문구㈜, Sunfelt㈜, ㈜GSI Creos, ㈜주부와 생활사,
 ㈜쇼갓칸, ㈜쇼게이트, 마쓰다케㈜, 쇼와노트㈜,
 존슨앤존슨㈜, ㈜신앤드컴퍼니,
 ㈜신기원사, ㈜스카이라크, ㈜스퀘어에닉스, Skater㈜,
 ㈜스파이크춘소프트, 스케노㈜(구:스케노구쓰시타㈜), ㈜ 세가,
 ㈜세키구치,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다이이치고쇼, 다이이치야제빵㈜, 다이오제지㈜, 타이거보온병㈜,
 ㈜다이와토이, ㈜다카라토미, ㈜다카라트미아트, 다키히요㈜,
 Tablier Marketing㈜, ㈜다미야, ㈜차일드본사,
 ㈜디아이에스, TC케이스㈜, ㈜Death Valley,
 TV도쿄브로드밴드㈜, 도쿄스테이션개발㈜, ㈜도쿄미모레,
 도요수산㈜, ㈜도쿠마재팬커뮤니케이션, ㈜도쿠마서점,
 톱제과㈜, 톰스㈜, ㈜톰스엔터테인먼트,
 ㈜트라이X, 나카바야시㈜, ㈜나가타니엔,
 ㈜나루미야인터내셔널, 니시카와산업㈜, 니시카와리빙㈜,
 니프티㈜, 일본켄터키프라이드치킨㈜, ㈜ 일본TV서비스,
 일본토이저러스㈜, 일본콜럼비아㈜, 닌텐도㈜, ㈜노나카제작소,
 파일럿잉크㈜, 하우스템보스㈜, ㈜하쿠힌칸, ㈜VAP,
 ㈜해피넷, ㈜반다이,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네트워크㈜, 반다이비쥬얼㈜, ㈜빅카메라,
 ㈜파이브폭스, ㈜후지야, ㈜브시로드, 후류㈜,
 ㈜Bourbon, ㈜브로콜리, 베네릭㈜, ㈜ 홈사,
 ㈜포니캐니온, 후루타제과㈜, ㈜후시미우에노아키라쇼도,
 ㈜마베라스엔터테이먼트, 마텔인터내셔널㈜,
 ㈜Marimocraft., 마루진㈜, 마루미야식품공업㈜, 미쓰비시연필㈜,
 ㈜무빅, ㈜무빅플로모트서비스, ㈜문스타,
 ㈜메이지, ㈜메가하우스, ㈜미디어팩토리, ㈜ 메디컴토이,
 ㈜도모야, 모리린㈜, ㈜야노만, ㈜야마카상점, 야마자키제빵㈜,
 (유)야마시로야, ㈜영에폭, ㈜유니클로, 유니챰㈜,
 라이온㈜, ㈜라나, 리듬시계공업㈜, ㈜릿첼,
 레고재팬㈜, ㈜레벨파이브, ㈜로손, ㈜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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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00엔
2016-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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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8 지역 에너지 매니지먼트 사업의 실태분석과 장래전망(C60109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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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017 인사·총무 관련 업무의 아웃소싱 비즈니스 조사 리포트 (C5812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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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31 555
3 2016년판 문구·사무용품 마케팅 총람 (C58118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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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26 421
4 2016년판 시장을 개척하라! 신시장을 창출하는 유니크 비즈니스 (C57123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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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2020년 이후의 일본사회와 성장산업 ~가까운 미래의 일본을 견인하는 새로운 사업~ (C5810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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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31 128
6 2016년판 향후 성장 100 아이템 (C58102100)
120,000엔
2016-07-29 423
7 2016년판 폴리에틸렌 시장의 철저 분석 (C58105000)
300,000엔
2016-06-30 200
8 2016년판 어린이 시장 종합 마케팅 연감 (C58101600)
120,000엔
2016-06-30 645
9 2016년판 캐릭터 비즈니스 연감 (C58106800)
120,000엔
2016-06-24 580
10 2016년판 수면 관련 비즈니스 시장의 현상과 방향성 (C57127000)
155,000엔
2016-03-30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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