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자동차  화학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Concise Report>개발자가 본 LCD 광학 필름의 제안형 영업의 포인트와 고객 만족도 향상대책
자료코드: R58202101  / 2016년 11월 7일 발행 / A4 16p / 35,000엔(PDF로만 제공)

【리서치 내용】
1. LCD용 광학 필름 메이커가 본 고객의 분류와 본 리포트의 목적
     (그림 1) LCD용 광학 필름의 고객 공급 루트
2. 제품 납품 프로세스와 제품 납품 후의 영업의 대응
   2.1 고객으로의 제품 납품 프로세스
     (그림 2) 고객으로의 납품 프로세스
   2.2 제품 납품 후의 대응
     (그림 3) 제품 납품 후의 영업 담당자의 임무
 3. 영업의 역할과 영업에 요구되는 능력
     (그림 4) 상품 최적화를 위한 광학분야
 4. 고객 만족에 대해
   4.1 상품공급주의에서 고객우선 지향으로의 전환
     (그림 5) 상품공급주의에서 고객우선 지향으로
   4.2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원칙
   4.3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서
     (그림 6) 고객만족을 높이는 3원칙
   4.4 우수고객과 일반고객
   4.5 고객 불만족이란 무엇인가
   4.6 종업원의 만족 없이는 고객 만족은 없다
5. 제품력(제품의 가치)에 대해
6. 고객 니즈의 변화에 대응(야마토운수와 시로하토식품산업의 사례)
     (그림 7) 만족 창조의 경영방침
     (그림 8) 시로하토식품공업이 목표로 하는 다이아몬드
7. 품질 보증 부문의 역할과 영업 담당자와의 일체 대응에 대해
     (그림 9) 품질 클레임이 발생했을 때의 일반적인 대처의 흐름
     (그림 10) 문제의 가시화
     (그림 11) 품질 보증과 일체가 된 고객 만족의 3원칙
8. 맺음말
9. 참고 문헌

http://blog.naver.com/yanokorea/220875967682
35,000엔
2016-11-07
16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최신 광학 필름 ~편광판, 모스아이필름, Light Polymer~ (R59300900)
50,000엔
2017-09-26 39
2 최신 광학 필름 ~편광판, 모스아이필름, Light Polymer~ (R59300900)
50,000엔
2017-09-26 39
3 2017 신판 고기능 필름 시장의 전망과 전략 (C59106100)
150,000엔
2017-08-31 202
4 2017-2018년판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시장의 현상과 장래 전망 (C59112400)
150,000엔
2017-08-31 110
5 마이크로LED 시장의 현상과 장래전망(한국어판)
180,000엔
2017-08-21 108
6 마이크로LED 시장의 현상과 장래전망(C59103000)
180,000엔
2017-08-04 110
7 2017년판 자동차 터치패널·부재 시장의 현상과 장래전망 (C59105700)
150,000엔
2017-06-30 165
8 광학필름 제품의 품질문제 저감에 대한 대책 ~LCD 편광판 제품을 사례로~ (R59300500)
40,000엔
2017-06-15 31
9 2017년판 일본 마켓 셰어 사전(C59100100)
150,000엔
2017-05-19 1582
10 LCD에서 OLED로의 전환에서 요구되는 신기능성 광학필름 (R59300200)
35,000엔
2017-05-17 20

  1 2 3 4 5 6 7  
Total count : 69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