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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7년판 전자결제/EC결제 서비스의 실태와 장래예측(일본어판)
자료 코드 C58124500 / A4 423p / 2017.03.31 / 정가: 155,000엔
서적: 155,000엔 / PDF: 155,000엔 / 서적PDF 세트: 185,000엔

인터넷 보급 및 스마트폰의 대두로 결제서비스는 지금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 기존에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 그 자체가 도입기업에게 의미가 있는 것이었지만 최근에는 결제서비스 도입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려워지고 있다. 신결제 서비스의 참가가 잇따르고 있어 전자결제의 마켓은 복잡해지고 있다.
본 조사리포트는 EC결제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중심으로 전자결제 서비스제공 사업자, 전자결제 서비스 도입지원 사업자, 기프트카드몰 도입지원 사업자를 조사대상으로 정밀하게 조사하여 각 시장동향 및 시장규모 등을 분석함으로써 향후, 결제 서비스가 어떠한 방향성으로 전환될지 고찰했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본 리포트에서는 페이먼트 시장에 대하여 주요 결제 서비스제공 사업자 및 관련 사업자에 대한 취재로 페이먼트의 실태를 파악함과 동시에 향후 어떠한 결제서비스가 주류가 될지를 전망한다.
조사 대상:온라인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 선불결제 서비스제공 사업자, 직불결제 서비스제공 사업자, 신용카드회사, 선불카드 도입지원 사업자, 기프트카드몰 도입지원 사업자, 페이먼트 서비스 프로바이더 등
조사 방법:직접 면접 취재를 중심으로 전화를 통한 청취, 현지조사, 문헌조사 등도 병용
조사기간:2016년 12월~2017년 3월

■자료 포인트
• 상품권·기프트권(금권)의 시장규모, 시장 예측을 게재
• 소셜 기프트의 시장규모, 시장 예측을 게재
• 소셜 기프트의 대두에 의한 선불 기프트 시장의 장래를 전망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의 포인트

제Ⅰ장 총론
1. 결제의 전체상
  1.1. 주요 결제 서비스의 전체상
  1.2. 결제의 생태계에 관한 상관도
2. 외부 환경
  2.1. 도쿄올림픽을 비롯한 대규모 이벤트 개최
  2.2. 개정 할부판매법 개요
    2.2.1. 개요
    2.2.2. 조치사항 개요
    2.2.3. 시행 기일
    2.2.4. 개정의 포인트①:가맹점의 보안대책 의무화
    2.2.5. 개정의 포인트②:카드번호 등 취급계약체결사업자의 등록
    2.2.6. 개정의 포인트③:가맹점 조사 등의 의무
    2.2.7. 개정 할부판매법에 대한 부대결의(개요)
  2.3. 신용카드거래 보안대책협의회와 「실행 계획」
    2.3.1. 신용카드거래 보안대책협의회란
    2.3.2. 「실행 계획」의 대책
    2.3.3. 카드정보 누설대책①:카드 정보의 비보유화
    2.3.4. 결제전용단말 연동형·ASP/클라우드 접속형(외부 방식)
    2.3.5. ASP/클라우드 접속형(내부 방식)
    2.3.6. EC가맹점의 비보유화 대책:비통과형
    2.3.7. 카드정보 누설대책②:PCIDSS 준거
    2.3.8. 부정사용 방지대책(카드 및 결제단말의 IC대응화)
    2.3.9. 본인확인 방법
    2.3.10. IC거래에 필요한 인프라 정비
3. 캐시리스 결제 시장규모(2010~2016년도 전망)
4. 시장동향
  4.1. 비접촉식화 추진의 기운
  4.2. 인터넷과 오프라인의 융합
  4.3. 인증방법의 다양화
5. 캐시리스 결제의 시장규모 예측

제Ⅱ장 온라인 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동향과 전망
1. 서머리
  1.1. 시장 개황
  1.2. 시장규모 추이와 장래 예측
2. EC시장
  2.1. EC시장의 개황, 동향
    2.1.1. 옴니채널에 의한 진전
    2.1.2. 무경계 EC의 진전
    2.1.3. 수취 서비스의 다양화
  2.2.EC시장규모 추이
  2.3. 인터넷 이용자 동향
    2.3.1. 연령계급별 인터넷 이용률 추이(2010년말~2015년말)
    2.3.2. 인터넷쇼핑 유저의 EC이용 빈도
    2.3.3. 인터넷 이용시의 불안 유무
    2.3.4. 인터넷 이용시의 불안 내용
  2.4. EC의 결제 서비스별 점유율(2013~2015년도)
  2.5. 결제 서비스별 동향
    2.5.1. 신용카드
    2.5.2. 대금상환(택배로 물건 수령 시 대금을 지불하는 형식)
    2.5.3. 편의점 결제
    2.5.4. 통신 결제
    2.5.5. 선불 결제
  2.6. 대형 EC플랫포머의 동향
    2.6.1. 라쿠텐의 실적 동향
    2.6.2. 실적 동향
    2.6.3. Amazon의 실적 동향
  2.7. EC시장규모 예측(2015년도~2021년도)
3. 온라인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 시장
  3.1. 시장 개황
    3.1.1. 시장동향
    3.1.2. 주요 참가기업
  3.2. 온라인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유통 총액 추이
  3.3. 온라인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유통액(EC만)
  3.4. 주요 결제대행업자의 실적
    3.4.1. 취급액(유통액)
    3.4.2. 영업수익
    3.4.3. 결제건수
    3.4.4. 가맹점수
  3.5. 주요 결제대행업자의 동향과 전략
  3.6. 결제 서비스의 특징
    3.6.1. 주요 EC결제 서비스 제공사업자의 결제서비스
    3.6.2. 결제 서비스 확충에 관한 대응
  3.7.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3.7.1. 영업채널의 강화에 대한 대응
    3.7.2. EC의 중점 분야
    3.7.3. 대면분야의 강화에 관한 대응
    3.7.4. 주요 결제대행업자의 서비스 동향
    3.7.5. 주요 결제대행업자의 시스템 및 서비스의 대응 상황①
    3.7.6. 주요 결제대행업자의 시스템 및 서비스의 대응 상황②
  3.8. 시장 예측
    3.8.1. 온라인 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유통 총액 예측
    3.8.2. 유통액(e코머스만) 예측
4. 후불 결제 서비스 시장
  4.1. 후불 결제 서비스 시장 개황
  4.2. 참가기업의 특징, 차별화 요인, 주요 제휴처 등의 상황
    4.2.1. 통신 사업자의 특징·강점
    4.2.2. 인터넷 사업자의 특징·강점
    4.2.3. 물류 사업자의 특징·강점
    4.2.4. 신용판매 사업자의 특징·강점
  4.3. 후불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제휴처 상황
  4.4. 비즈니스모델 비교
  4.5. 시장규모 추이(거래 금액:2012년~2016년 전망)
  4.6. 사업 확대를 위한 대응
  4.7. 후불 결제서비스 시장 예측

제Ⅲ장 선불 결제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서머리
  1.1. 시장 환경
  1.2. 선불 결제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전망)
  1.3. 자금 결제법의 선불식 지불수단 정의
  1.4. 선불 결제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16년도~2021년도)
  1.5. 제언
    1.5.1. 충전 채널의 확충
    1.5.2. 선불카드 acquirer사업의 확립
    1.5.3.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결제서비스의 제공
    1.5.4. 블록체인을 활용한 결제 인프라 구축의 검토
    1.5.5. 업계 전체의 인지도 향상
2. 비접촉 IC형 전자화폐의 동향과 전망
  2.1. 시장 개황, 특징
  2.2. 주요 전자화폐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
    2.2.1. WAON의 동향과 방향성
    2.2.2. nanaco의 동향과 방향성
    2.2.3. Suica의 동향과 방향성
    2.2.4. 라쿠텐Edy의 동향과 방향성
  2.3. 시장규모:결제액 추이(2012~2016년도 전망)
  2.4.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2.4.1. 주요 발행사업자의 가맹점 확대에 대한 대응
    2.4.2. 이용촉진에 대한 대응
    2.4.3. 발행사업자의 결제단말 동향
  2.5. 비접촉 IC형 전자화폐의 시장규모 예측(2016년도~2021년도)
3. 서버관리형 전자화폐 시장의 동향과 전망
  3.1. 시장 개황
  3.2. 시장규모
  3.3. 서버관리형 전자화폐 시장 예측(2016년도~2021년도)
4. 하우스카드형 선불카드의 동향과 전망
  4.1. 시장 개황
  4.2. 하우스형 선불카드의 동향
    4.2.1. UCS(uniko)의 동향
    4.2.2. 유메카드(유메카)의 동향
    4.2.3. J C B의 동향
    4.2.4.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동향
    4.2.5. 돈키호테(majica)의 동향
    4.2.6. 헤이와도(HOP머니)의 동향
    4.2.7. 오쿠와(오카드)의 동향
    4.2.8. 가와사키아제리아(아제리아카드)의 동향
    4.2.9. 스타벅스커피재팬(스타벅스카드)의 동향
    4.2.10. UCC후드서비스시스템즈(프레셔스카드)의 동향
    4.2.11. 도토르커피(드토루밸류카드)의 동향
    4.2.12. 고메다(고메카)의 동향
    4.2.13. 모스푸드서비스(모스카드)의 동향
    4.2.14. 일본서브웨이(서브클럽카드)의 동향
    4.2.15. 일본KFC홀딩스(KFCCARD)의 동향
  4.3. 범용성 선불카드의 동향
    4.3.1. T머니(T머니)의 개황, 전략
    4.3.2. J C B(JCB프레모카드)의 개황, 전략
    4.3.3. 범용형 선불카드 발행사업자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4.4. 시장규모 추이(2012년도~2016년도 전망)
  4.5. 주요 발행사업자의 결제금액 추이
  4.6. 주요 발행사업자의 이용 촉진에 대한 대응
  4.7. 선불카드 도입지원사업자의 동향과 대응
  4.8. 하우스카드형 선불카드 시장규모 예측(2016년도~2021년도)
5. 브랜드 선불 시장의 동향과 가능성
  5.1. 브랜드 선불 시장 개황
  5.2. 주요 발행사업자의 동향
    5.2.1. 크레디세존의 개황, 전략
    5.2.2. 웹머니의 개황, 전략
    5.2.3.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개황, 전략
    5.2.4. 소프트뱅크페이먼트서비스의 개황, 전략
    5.2.5. LINE Pay의 개황, 전략
    5.2.6. 라이프카드의 개황, 전략
  5.3. 브랜드 선불 시장규모 추이(2012년도~2016년도 전망)
  5.4. 브랜드 선불 발행사업자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1. 크레디세존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2. 웹머니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3.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4. 소프트뱅크페이먼트서비스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5. LINE Pay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6. 시즈긴세존카드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4.7. 라이프카드의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5.5. 브랜드 선불 도입지원사업자의 대응 동향
  5.6. 국제 브랜드의 브랜드 선불에 관한 대응
    5.6.1. J C B의 사업 개황, 스킴, 방향성
    5.6.2. 비자월드와이드재팬의 개황, 전략
    5.6.3. Mastercard의 개황, 전략
  5.7. 브랜드 선불 시장 예측(2016년도~2021년도)
6. 기프트카드몰 시장의 실태와 장래 예측
  6.1. 시장 개황
  6.2. 주요 도입지원사업자(디스트리뷰터)의 동향
    6.2.1. 인컴재팬의 개황, 동향
    6.2.2. T-GAIA의 개황, 동향
  6.3. 비즈니스모델
  6.4. 기프트카드몰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전망)
  6.5. 시장 예측(2016년도~2021년도)
7. 네트워크형 전자화폐 시장의 동향과 전망
  7.1. 시장 개황
  7.2. 비즈니스모델
  7.3. 네트워크형 전자화폐의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제Ⅳ장 직불 결제 서비스의 실태와 전망
1. 서머리
  1.1. 시장동향
  1.2. 시장규모와 예측
    1.2.1. 시장규모
    1.2.2.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1.3. 시장 전망
2. 시장 개황
  2.1. 정의
  2.2. 직불 결제서비스 제공 사업자
3. 직불 결제서비스 시장규모(2012년도~2016년도)
4. 직불카드의 과제와 현상에 대한 대응
  4.1. 환불에 관한 과제
  4.2. 이중인출에 대한 대응
5. 시장규모 예측(2016년도~2021년도)
  5.1. 시장규모 예측
  5.2. 직불카드를 둘러싼 다양한 가능성

제Ⅴ장 신용카드 시장의 동향과 전망
1. 서머리
  1.1. 시장 개황
  1.2. 시장규모
  1.3. 시장 전망~쇼핑 취급액 예측
2. 신용카드 시장의 실태
  2.1. 신용카드를 둘러싼 환경
    2.1.1. Apple Pay의 일본 전개
    2.1.2. IC화의 추진
    2.1.3. 인증방식의 다양화
  2.2. 시장규모
    2.2.1. 쇼핑 취급액 추이(Issuer 기준)
    2.2.2. 쇼핑 취급액 점유율(Issuer 기준)
    2.2.3. 카드 발행회사의 실적 추이
    2.2.4. 라쿠텐카드의 확대
3. 시장 전망
  3.1. 쇼핑 취급액 예측
  3.2. 비접촉식 결제 시장 예측
  3.3. 모바일결제 솔루션 시장 예측
4. 실적 및 사업 실적 등의 상황
  4.1. 영업수익
  4.2. 유효 회원 수
  4.3. 가동 회원 비율
  4.4. Web 회원 수
  4.5. 카드 취급액(쇼핑)
  4.6. 포인트 준비금 잔액

제Ⅵ장 신 결제 서비스 및 주변 서비스의 동향 분석
1. 일본의 비접촉식 결제의 동향
  1.1. 일본에서 Apple Pay 대응 개시
  1.2. 일본의 Apple Pay 개요, 특징
  1.3. 신용카드 Issuer의 Apple Pay 대응 상황
  1.4. iD 개요
  1.5. QUICPay 개요
  1.6 .Visa payWave
  1.7. Mastercard 비접촉식
2. 해외의 비접촉 IC규격(NFC) 동향
  2.1. 미국서의 NFC 전개 동향
  2.2. 미국의 Apple Pay 동향
    2.2.1. Apple Pay 개요
    2.2.2. Apple Pay 이용가능 장소
    2.2.3. Apple Pay의 비즈니스모델
  2.3. 영국의 페이먼트 동향
    2.3.1. 영국의 캐시리스 결제 시장규모
    2.3.2. 비접촉식 결제의 동향
    2.3.3. 영국의 비접촉식 결제 시장규모 추이
  2.4. 세계 교통기관의 NFC 활용 동향
  2.5. NFC의 개요 등
3. 주요 카드회사의 DCC에 관한 대응
  3.1. 미쓰비시UFJ니코스의 DCC에 대한 대응
  3.2.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DCC에 대한 대응
    3.2.1. 외화카드 결제서비스에 대한 대응
    3.2.2. 글로벌EC acquiring지원 서비스
  3.3. J C B의 다통화 결제에 관한 대응
  3.4. U C 카드의 DDC에 대한 대응
4. 주요 카드회사의 CLO 및 데이터분석에 대한 대응
  4.1.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CLO에 관한 대응
    4.1.1. 개요
    4.1.2. 「고코이코!」의 새로운 4가지 기능·서비스
    4.1.3. 서비스의 목적, 대응의 방향성
  4.2. J C B의 데이터 활용에 관한 대응
    4.2.1. 인바운드에 관한 데이터 활용
    4.2.2. JTR(JCB TARGETING RESEARCH)에 관한 대응
  4.3. 크레디세존의 CLO 및 데이터분석에 관한 대응
    4.3.1. Digital Garage와의 제휴에 의한 프라이빗DMP의 제공
    4.3.2. 칸무와의 제휴에 의한 CLO에 관한 대응
  4.4. 잣크스의 CLO에 관한 대응
5. 주요 카드회사의 FinTech에 관한 대응, 생각
  5.1. 미쓰비시UFJ니코스의 FinTech에 관한 대응, 생각
    5.1.1. 스타트업과의 제휴에 관해서
    5.1.2. 향후 결제서비스에 관한 생각
    5.1.3. IoT에 관한 생각
    5.1.4. API에 관한 생각
    5.1.5. 블록체인에 관한 생각
  5.2. 미쓰이스미토모카드의 FinTech에 관한 대응, 생각
    5.2.1. Stripe와의 제휴에 관한 동향
    5.2.2. Square와의 제휴에 관한 동향
    5.2.3. 배차 앱에 관한 대응
    5.2.4. BtoB에 관한 견해
    5.2.5. 빅데이터 및 AI의 활용
  5.3. J C B의 FinTech에 관한 대응
    5.3.1. 실리콘밸리오피스의 개설
    5.3.2. 해커톤으로의 참가
    5.3.3. 생체인증 결제의 추진
  5.4. 크레디세존의 FinTech에 관한 대응
    5.4.1. 일본 국내외의 FinTech 영역의 벤처기업과 연달아 자본·업무 제휴
    5.4.2. 기업주도형 캐피탈을 설립해 벤처 투자를 가속
  5.5. 오리엔트코퍼레이션의 FinTech에 관한 생각
  5.6 .U C카드의 FinTech에 관한 생각
  5.7. 라이프카드의 FinTech에 관한 대응
6. 주요 카드회사의 Alipay, WeChat Pay에 관한 대응, 생각
  6.1. 크레디세존의 Alipay 및 WeChat Pay에 대한 생각
  6.2. 오리엔트코퍼레이션의 Alipay에 대한 대응
  6.3. 라이프카드의 Alipay 및 WeChat Pay에 관한 생각
  6.4. APLUS FINANCIAL의 WeChat Pay에 관한 대응
  6.5. U C카드의 Alipay 및 WeChat Pay에 관한 생각
7. 자금이동업자 및 송금 서비스의 동향
  7.1. 송금 서비스 시장의 동향
  7.2. 자금이동업의 실적 추이(2010년도~2015년도)
  7.3. 일본국내 송금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동향
    7.3.1. NTT스마트트레이드의 동향, 대응
    7.3.2. 웰넷의 동향, 대응
    7.3.3. LINE Pay의 동향
    7.3.4. 소프트뱅크페이먼트서비스의 동향
  7.4. 법규제, 허인가, 참가 장벽 등
  7.5. 신규참가의 상황
    7.5.1. GMO페이먼트게이트웨이의 동향
    7.5.2. GMO엡실론의 동향
    7.5.3. 페이오니어재팬의 동향
    7.5.4. 트랜스퍼와이즈재팬의 동향
8.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결제서비스(FinTech)의 상황
  8.1. 주요 신 결제서비스의 포지션 맵
  8.2. 온라인의 신 결제서비스 개황
  8.3. 주요 신 결제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동향
    8.3.1. SPIKE Payment가 제공하는 SPIKE 개황, 대응 상황
    8.3.2. Stripe의 동향
    8.3.4. BASE가 제공하는 PAY.JP, PAY ID
    8.3.5. 모바일캐리어빌링애그리게이터boku의 동향
    8.3.6. 후불 결제서비스 Paidy의 동향
  8.4. 비트코인을 활용한 결제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동향
    8.4.1. bitFlyer의 개황, 대응 상황
    8.4.2. 코인체크의 비트코인 관련 사업의 동향
  8.5. 스마트디바이스 결제 단말 솔루션의 실태
    8.5.1. 시장 개황
    8.5.2. 참가기업
    8.5.3. 특징
    8.5.4. 비즈니스모델
    8.5.5. 사업 강화에 대한 대응
    8.5.6. 수요 동향
    8.5.7. 영업 채널

제Ⅶ장 참고 데이터(소매업 등의 매출액 추이 등)
1. 소매업 신용카드 결제 비율의 추이&랭킹
2. 신용카드 결제비율 증가한 소매업 베스트 10
3. 소매업 업종 분류별 연간 상품 판매금액 랭킹(2014)
4. 도도부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 랭킹&신용카드 비율
5. 지역별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1. 전국 9 지역의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2. 도호쿠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3. 간토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4. 고신∙호쿠리쿠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5. 중부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6. 긴키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7. 주고쿠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8. 시코쿠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5.9. 규슈·오키나와지역 현별 소매업 연간 상품 판매금액과 신용카드 비율
6. 업종별 매출액 추이와 랭킹
  6.1. 주요 소매업 매출액과 신용카드 이용금액 비율(2015년도)
  6.2. 백화점 매출액 추이와 랭킹
  6.3. 슈퍼마켓 매출액 추이와 랭킹
  6.4. 드러그스토어 매출액 추이와 랭킹
  6.5. 홈센터 매출액 추이와 랭킹
  6.6. 유원지·테마파크 운영기업의 매출액 추이와 랭킹
  6.7. 피트니스클럽의 매출액 추이와 랭킹
7. 각 업종별 매출액과 신용카드 판매금액 비율(2013년도)
8. 결제 단말 및 가맹점 등의 상황
  8.1. 신용카드리더 단말의 상황
  8.2. 전자화폐 단말의 상황
  8.3. POS 터미널의 출하대수 추이
  8.4. 카드리더 설치가능 사업소 수
  8.5. 택시의 결제서비스 도입 상황
    8.5.1. 법인택시(전국)
    8.5.2. 개인택시

제Ⅷ장 개별 기업의 동향과 대응
1. GMO Payment Gateway
2. 소프트뱅크페이먼트서비스
3. Digital Garage파이낸셜테크놀로지세그먼트(VeriTrans/econtext)
4. 소니페이먼트서비스
5. 페이젠트
6. Zeus
7. Netprotections
8. 이온리테일(WAON, 이온기프트카드)
9. 세븐카드서비스(nanaco)
10. 동일본여객철도(Suica)
11. 라쿠텐Edy(라쿠텐Edy)
12. 돈키호테(majica)
13. 스타벅스커피재팬(스타벅스카드)
14. T머니
15. 시즈긴세존카드(EPiCA)
16. 히로시마은행(HIROCA)
17. JCB
18. 미쓰비시UFJ니코스
19. 미쓰이스미토모카드
20. 크레디세존
21. 이온파이낸셜서비스
22. 라쿠텐카드
23. 도요타파이낸스
24. NTT도코모
25. 세디나
26. 오리엔트코퍼레이션
27. 잣크스
28. UCS
29. 라이프카드
30. 유메카드(유메카)
31. 밸류디자인
32. 후지쯔FIP
33. 돗판인쇄
34. 아라라
35. 일본전기
36. 라쿠텐은행(라쿠텐은행 직불카드)
37. 미쓰비시도쿄UFJ은행(미쓰비시도쿄UFJ-VISA직불)
38. 리소나은행(리소나Visa직불카드〈JMB〉, 리소나Visa 직불카드〈오리지널〉)
39. Boku Network Services, Inc
40. SPIKE페이먼트(SPIKE)
41. BASE(PAY.JP)
42. Stripe
43. 익스체인지코퍼레이션(Paidy)
44. Square(Square)
45. 라쿠텐(라쿠텐페이)
46. 코이니(Coi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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