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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7년판 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09800/ A4 722p/ 2017. 09. 25/ 정가: 110,000엔
서적: 110,000엔 / PDF: 110,000엔 / 서적PDF 세트: 140,000엔

본 조사 리포트는 화장품 관련 기업의 화장품 취급 실태와 각 회사의 시장전략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향후를 전망했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제품
스킨케어 화장품(화장수, 미용액, 모이스처크림, 유액, 세안크림·폼, 클렌징, 팩, 마사지·콜드크림, 썬크림, 기타)
메이크업 화장품(파운데이션, 립스틱, 분,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이메이크업, 네일 칼라, 립크림, 블러셔, 기타)
헤어케어 화장품(샴푸, 트리트먼트, 모발용 화장품, 린스, 헤어스프레이, 세트로션, 헤어크림, 헤어칼라, 기타)
향수 화장품(오데 코롱, 향수)
남성용 화장품(헤어케어 화장품, 스킨케어 화장품, 면도용 화장품, 기타)
조사대상유통
 제도품 유통(도매점을 거치지 않고 직접 혹은 계열 판매회사 등을 통해서 계약한 백화점, 화장품 전문점 등에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 미용 상담사에 의한 상담 판매가 기본으로 메이커의 독자적인 소비자 조직이 있다.)
 일반품 유통(도매상 경유로 양판점, 도러그스토어, 편의점 등에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 특정한 유통에 판매하지 않고 셀프 판매가 기본이다.)
 방문판매품 유통(점포 판매에 의하지 않고, 방문판매원이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
 통신판매품 유통(통신판매에 의해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
 직접판매품 유통(기본적으로는 제도품 판매에 준하는 시스템. 특히 해외의 브랜드 메이커가 수입화장품을 주로 백화점 등에서 직접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
 업무용 유통(도매점을 거쳐 이발소, 미용실, 에스테틱숍에 헤어케어 화장품, 스킨케어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것(업무용 토일리트리는 제외.)
조사대상처:화장품 브랜드 메이커, 수탁제조·OEM 기업, 수입상사,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
조사방법:직접 면접 조사, 전화 조사를 실시
조사기간:2017년 6월~2017년 9월

자료 포인트
• 2016년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철저히 조사, 향후 트렌드를 예측
• 유력 브랜드 메이커의 연구개발 전략·생산 전략을 조사, 향후 트렌드와 구조 변화를 전망
• 각 유통(제도품·일반품·방문판매품·통신판매품·직접판매품·업무용)의 2012~2021년도 시장규모·예측을 게재
• 각 카테고리(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향수·남성용)의 2012~2021년도 시장규모·예측을 게재
• 2016년 각 카테고리(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향수·남성용)의 메이커 점유율을 게재
• 2016년도 각 유통(제도품·일반품·방문판매품·통신판매품·직접판매품·업무용)의 메이커 점유율을 게재
• 화장품 시장 관련 기초 데이터(공업통계·화학공업통계, 가계조사)를 분석
• 유력 원료 메이커·상사(3사), 유력 수탁메이커(3사)를 유력 용기메이커·딜러(3사)를 조사, 서플라이체인의 트렌드를 전망
• 유력 도매업(4사)·유력 소매업(12사)을 조사, 최종 트렌드의 트렌드를 전망
• 유력 브랜드 메이커(47사)·유력 업무용 화장품 메이커(3사)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 분석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Ⅰ장화장품 시장의 총론

1. 2016년도 일본 화장품 총 시장
   (1)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2) 화장품 지역별 시장구성비(2016년도)
   (3) 화장품 시장의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화장품 총 시장의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2. 화장품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1) 화장품 시장의 시장 전망
   (2)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3. 화장품 시장의 주목 동향
   (1) 시장 환경:화장품 수출금액이 증가, 화장품 수입금액을 처음으로 웃돌아
   (2) 시장 환경:무경계 EC 등 아웃 바운드 수요 확보를 서두르는 화장품 메이커
   (3) 시장 환경:방일외국인 관광객에 의한 인바운드 소비가 계속 시장을 견인
   (4) 제품분야:M&A에 의한 신규참가 등으로 경쟁이 격화하는 천연·유기농 화장품
   (5) 제품분야:「건조로 인한 주름」 「주름 개선」을 소구하는 화장품에 주목되어
   (6) 유통분야:천연·유기농 화장품 판매에 주력하는 소매점이 증가
   (7) 유통분야:주목되는 대형 소매업의 PB품과 메이커와의 공동 기획상품
   (8) 유통분야:주목되는 드러그스토어가 전개하는 화장품 특화형 점포
 4. 화장품 메이커의 연구개발 전략
 5. 화장품 메이커의 생산 전략
 6.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동향
 7. 화장품 원료 시장의 동향
 8. 화장품 용기 시장의 동향
 9. 화장품 도매 동향
 10. 드러그스토어의 화장품 전략

제Ⅱ장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분석

1. 화장품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1)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구성비(2016년도)
   (2)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2. 스킨케어 시장
   (1) 스킨케어 시장 개황
   (2) 스킨케어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스킨케어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스킨케어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5) 스킨케어 제품별 시장규모(2016년도)
   (6) 스킨케어 시장 전망
   (7) 스킨케어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3. 메이크업 시장
   (1) 메이크업 시장 개황
   (2) 메이크업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메이크업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메이크업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5) 메이크업 제품별 시장규모(2016년도)
   (6) 메이크업 시장 전망
    (7) 메이크업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4. 헤어케어 시장
   (1) 헤어케어 시장 개황
   (2) 헤어케어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헤어케어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헤어케어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5) 헤어케어 제품별 시장규모(2016년도)
   (6) 헤어케어 시장 전망
    (7) 헤어케어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5. 향수 시장
   (1) 향수 시장 개황
   (2) 향수 시장규모(2012~2016년도)
   (3) 향수의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향수의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5) 향수 시장 전망
   (6) 향수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6. 남성용 화장품 시장
   (1) 남성용 화장품 시장 개황
   (2) 남성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남성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남성용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6년도)
   (5) 남성용 화장품 제품별 시장규모(2016년도)
   (6) 남성용 화장품 시장 전망
   (7) 남성용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제Ⅲ장 유통 루트별 시장동향 분석

1. 화장품 유통 루트별 시장
   (1) 유통 루트별 시장구성비(2016년도)
   (2) 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2. 제도품 유통
   (1) 제도품 유통 시장 개황
   (2) 제도품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제도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제도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5) 제도품 유통 시장 전망
   (6) 제도품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3. 일반품 유통
   (1) 일반품 유통 시장 개황
   (2) 일반품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일반품 유통 채널별 동향
     ①일반품 유통 채널별 시장구성비(2016년도)
     ②일반품 유통 채널별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ⅰ) 드로그스토어 루트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ⅱ) 양판점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ⅲ) CVS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4) 일반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5) 일반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6) 일반품 유통 시장 전망
  (7) 일반품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4. 방문판매품 유통
   (1) 방문판매품 유통 시장 개황
   (2) 방문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방문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방문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5) 방문판매품 유통 시장 전망
  (6) 방문 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5. 통신판매품 유통
   (1) 통신판매품 유통 시장 개황
   (2) 통신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통신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통신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5) 통신판매품 유통 시장 전망
   (6) 통신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6. 직접판매품 유통
   (1) 직접판매품 유통 시장 개황
   (2) 직접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직접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직접판매품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5) 직접판매품 유통 제품 시장 전망
   (6) 직접판매품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7. 이미용(업무용) 유통
   (1) 이미용(업무용) 유통 시장 개황
   (2) 이미용(업무용) 유통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이미용(업무용) 유통 메이커 점유율(2016년도)
   (4) 이미용(업무용) 유통 메이커 점유율 랭킹 일람(2016년도)
   (5) 이미용(업무용) 유통 시장 전망
   (6) 이미용(업무용) 유통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8. 주목 채널(백화점)의 시장동향과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제Ⅳ장 유력 참가기업의 마케팅 전략

【화장품 브랜드 메이커】
   주식회사 아이비화장품
   주식회사 아임
   주식회사 ALBION
   주식회사 이온포레스트
   주식회사 이세한
   주식회사 우테나
   주식회사 OZIO
   OPPEN화장품 주식회사
   ORBIS 주식회사
   가오 주식회사
   주식회사 KANEBO화장품
   가와베 주식회사
   Kracie Home Products 주식회사
   주식회사 KOSE
   주식회사 사이슌칸제약소
   주식회사 CI:Z HOLDINGS
   주식회사 C''BON
   주식회사 시세이도
   주식회사 Japan gateway
   주식회사 Charle
   주식회사 john masters organics 그룹
   신니혼제약 주식회사
   주식회사 StylingLife Holdings (BCL 컴퍼니·(주) CP코스메틱스)
   주식회사 지후레화장품
   주식회사 DHC
   도키와약품공업 주식회사
   주식회사 나리스화장품
   일본암웨이합동회사
   일본로레알 주식회사
   뉴스킨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노에비아
   주식회사 하버연구소
   주식회사 HOUSE OF ROSE
   P&G프레스테이지합동회사
   주식회사 FANCL
   FORDAYS 주식회사
   Bluebell Japan 주식회사
   P&G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POLA
   주식회사 Mandom
   주식회사 야마사키
   Unilever Japan 주식회사
   라이온 주식회사
   주식회사 LISH 재팬
   ROHTO제약 주식회사
   L''OCCITANE JAPON 주식회사
 【이미용(업무용) 화장품 메이커】
   고타 주식회사
   닛카화학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루본
【화장품 원재료 메이커·상사】
   Iwase Cosfa 주식회사
   Nikko Chemicals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츠모토코쇼
 【화장품 수탁 메이커】
   도요뷰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도키와
   니혼Kolmer 주식회사
 【화장품 용기 메이커·딜러】
   아사이가라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GLASEL
   도아가라스 주식회사
 【화장품 도매기업】
   주식회사 아라타
   주식회사 오키
   CB그룹매니지먼트 주식회사
   주식회사 Paltac
【화장품 소매 기업】
   주식회사 AIN HOLDINGS
   Welcia Holdings 주식회사
   주식회사 기린도홀딩스
   주식회사 CREATE SD HOLDINGS
   겐키 주식회사
   주식회사 cocokara fine
   SATUDORA HOLDINGS 주식회사
   주식회사 Sundrug
   주식회사 StylingLife Holdings (PLAZASTYLE COMPANY)
   주식회사 쓰루하홀딩스
   주식회사 도모즈
   주식회사 마쓰모토키요시홀딩스

제Ⅴ장 화장품 관련 기초 데이터 분석

1. 공업통계 분석
   (1) 출하금액, 사업소 수 추이
   (2) 도도부현별 출하 랭킹
2. 화학공업통계조사
   (1) 2012년
   (2) 2013년
   (3) 2014년
   (4) 2015년
   (5) 2016년
 3. 가계조사로 보는 화장품 소비지출 동향

http://blog.naver.com/yanokorea/221107721710
110,000엔
2017-09-25
772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18년판 화장품 마케팅 총감( C60107800)
110,000엔
2018-09-27 714
2 2018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감(C60108800)
120,000엔
2018-09-27 274
3 2018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C60102800)
120,000엔
2018-07-20 591
4 2018년판 이미용 마케팅 총감 (C59124100)
110,000엔
2018-03-29 962
5 2018년판 에스테틱숍 마케팅 총감(C59117400)
110,000엔
2017-12-26 557
6 2017년판 토일리트리 용품 마케팅 총감 (C59116600)
110,000엔
2017-10-31 247
7 2017년판 화장품 마케팅 총감(C59109800)
110,000엔
2017-09-25 772
8 2017년판 천연·유기농 화장품 마케팅 총감(C59107500)
120,000엔
2017-08-31 326
9 2017년판 헤어케어 마케팅 총감 (C59109900)
120,000엔
2017-08-31 226
10 2017년판 의약품 제조 수탁 시장의 전망과 전략(C59112200)
120,000엔
2017-08-31 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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