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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7-2018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03100/ A4 805p/ 2017. 10. 13/ 정가: 180,000엔
서적: 180,000엔 / PDF: 180,000엔 / 서적PDF 세트: 210,000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참가하고 있는 업계는 SI, 콜센터, 인재파견, 인쇄에 함께 컨설팅, 창고 등 다방면에 걸친다. BPO는 유럽과 비교해 일본에서의 활용사례는 적지만 점점 시장에 침투하고 있으며, 일본에서의 인재부족 영향 및 외자기업의 일본시장 진출 등을 배경으로 향후 수요 확대가 기대된다. 이에 따라 많은 사업자가 BPO에 대응하여 자사의 서비스 범위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이 조사 리포트에서는 BPO의 「전문업자」 뿐만 아니라, 「IT계 BPO사업자」, 「인쇄계 BPO 사업자」, 「콜센터계 BPO 사업자」, 「회계계 BPO 사업자」, 「사무서류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인재파견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계 BPO 사업자」, 「창고계 BPO 사업자」, 「복리후생계 BPO 사업자」, 「DM계 BPO 사업자」, 「영업계 BPO 사업자」, 「마이넘버 대응 BPO 사업자」, 「데이터 분석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사업자 59사」를 취재하여 충실한 내용을 게재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이번 조사 리포트에서는 BPO서비스를 「IT계 BPO」, 「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 단순업무」, 「업계 고유업무」, 「기타」의 「13개 분야」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2015년도~2021년도)하고, 「주요 BPO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도 추계하였다(2015년도~2017년도).
그 밖에 특집으로서 「마이넘버 대응 BPO 사업자」, 「데이터 분석BPO 사업자」에 대해 각각 시장규모를 추계하여, 「BPO시장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활용 실태」에 대해서도 다루었다.

■조사 개요
조사목적:본 리포트에서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대한 조사를 실해, 아래의 항목을 분석했다.
 (1)BPO시장의 동향, (2)주목 BPO(OCR 데이터 엔트리 BPO, 마이넘버 대응 BPO, 데이터 분석 BPO)의 동향, (3)BPO시장의 RPA 활용 실태, (4)시장규모와 장래 예측(2015년도~2021년도), (5)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와 점유율, (6)참가기업의 동향과 전략
조사대상:본 리포트에서는 아래와 같은 시장을 조사대상으로 했다.
 (1) 비IT계 업무(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 단순업무, 업계 고유업무, 기타)의 BPO 서비스
(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마이넘버 대응 BPO, 데이터 분석 BPO의 각 시장을 주목시장으로 중점조사의 대상으로 했다.
조사대상 지역:일본
조사방법:직접 면접취재.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7년 6월~2017년 10월

■자료 포인트
• BPO 서비스를 13 분야 「IT계 BPO」, 「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 단순업무」, 「업계 고유업무」, 「기타」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2015~2021년도)
•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을 추계(2015년도~2017년도)
• 「간접 부문 BPO」와 함께 「직접 부문 BPO」도 포함한 BPO시장의 전체상을 파악, 「BPO의 정의」를 명확화
• BPO의 「전업자」 뿐만 아니라 「IT계 BPO 사업자」, 「인쇄계 BPO 사업자」, 「콜센터계 BPO 사업자」, 「회계계 BPO 사업자」, 「사무서류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인재파견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계 BPO 사업자」, 「창고계 BPO 사업자」, 「복리후생계 BPO 사업자」, 「DM계 BPO 사업자」, 「영업계 BPO 사업자」, 「마이넘버 대응 BPO 사업자」, 「데이터 분석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업자 59사」를 면담취재. 각 회사의 「BPO 사업의 매출액 구성」등의 정량 정보, 「향후 전략」등의 정성 정보를 조사
• 향후 시장변화를 예측하고BPO 사업자가 「향후 주력해야 할 분야」와 「목표로 해야 할 방향성」에 대해 분석·언급
• IT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에 대해서는 「2017 IT아웃소싱 시장 총람 ~온 사이트 운용보수/데이터센터/클라우드~」에서 일부 발췌
• 2016-2017년판에서 주목 토픽으로 다룬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오프쇼어 BPO」 「클라우드소싱 서비스」 「구매·조달 BPO」 「소셜미디어 BPO」에 대해 게재
• 2017-2018년판에서는 특집으로 「마이넘버 대응 BPO」,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에 대해 다루어 각 시장규모를 추계
• 기타 특집으로 「BPO시장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활용 실태」에 대해 게재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I.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BPO시장의 실태
   (1) BPO의 정의
   (2) BPO 서비스의 종류
   (3) 참가사업자 증가의 배경
   (4) 참가사업자 수
   (5) BPO 사업자의 구분
   (6) 비IT계 BPO시장의 현상
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
  (1) OCR 전용기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19년도)
   (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19년도)
3. 오프쇼어 BPO시장
   (1) 오프쇼어 BPO 등장의 배경
   (2) 중국 BPO 비즈니스의 과제
     ①컨트리 리스크
     ②중국인건비의 상승
     ③인재의 정착
     ④서비스 품질
     ⑤시큐러티 대책
     ⑥거리
   (3) 오프쇼어 BPO의 업무흐름과 품질
   (4)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3~2019년도)
4. 클라우드소싱 서비스
   (1) 클라우드소싱의 정의
   (2) 클라우드소싱의 장점과 단점
   (3) 클라우드소싱과 BPO의 차이
   (4) 클라우드소싱이 BPO에 미치는 영향
   (5) 클라우드소싱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6) 클라우드소싱에 대한 BPO 사업자의 방향성·제언
     ①제언 1:고객의 업무에 관한 전문성을 높인다
     ②제언 2:클라우드소싱 업계에의 참가
     ③제언 3:BPO 서비스에 대한 클라우드소싱 편성
5. 구매·조달 BPO 서비스
  (1) 구매·조달 BPO 서비스의 정의
     ①구매·조달 업무의 개요
     ②직접재와 간접재
   (2) 구매·조달 아웃소싱의 현상
     ①기업의 구매·조달 업무에 대한 과제
     ②구매·조달 업무의 과제를 해결해 주는 BPO 서비스
     ③다양한 타입이 존재하는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
     ④유력 구매 조달 BPO 서비스 사업자가 의식하고 있는 사항
   (3) 구매·조달의 코스트다운을 위한 주요 수법
     ①집중구매
     ②공동구매
     ③글로벌조달
     ④개발구매
     ⑤리버스옥션
     ⑥전자상 견적
     ⑦전자입찰
     ⑧전자카탈로그 구매
   (4)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5) 간접재·직접재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6) 상품·서비스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7) 업무공정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6.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1)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의 정의
   (2)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4~2020년도)
7. BPO시장의 전망
   (1) BPO시장규모 예측
   (2) 향후 주력해야 할 BPO 분야
     ①서비스 내용별 이익의 폭
     ②향후 주력 분야
   (3) BPO 사업자의 향후 비즈니스 전개
     ①BPaaS
     ②셰어드 서비스 회사의 매수
     ③전문특화형 BPO
     ④제휴
     ⑤인재파견
     ⑥인재 확보에 대한 대응

II.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1) 마이넘버 제도란?
   (2)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의 정의
   (3) 마이넘버 제도에 대한 BPO 사업자의 동향
   (4) 넥스트 마이넘버의 가능성
   (5)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예측(2015~2021년도)
   (6)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III.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1)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란?
   (2) 데이터 분석 BPO시장의 동향
   (3) 데이터 분석을 다루는 인재에게 필요한 스킬
   (4)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의 시장 예측(2015~2020년도)
   (5) 분석 BPO 서비스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6) 과제
   (7) BPO 사업자별 빅데이터에 대한 대응 상황

IV. BPO시장 RPA 활용 실태

 (1) RPA란?
 (2) RPA가 필요한 배경
 (3) 기존 영역과의 관계(침식/협업하는 영역), 도입 분야
   ①침식하는 영역
   ②협업하는 영역
   ③도입 분야
 (4) BPO 사업자에 의한 AI/RPA 활용 동향
 (5) 과제 및 BPO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①과제
   ②도입 시의 주의점, RPA에 적합하지 않은 영역
   ③BPO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V.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전체의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2. IT계·비IT계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3. IT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4. 비IT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5. BPO 매출액 구성비 추이
   (1)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
   (2)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
   (3)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
6.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
7. 콜센터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콜센터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5~2021년도)
   (2) 콘택트센터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3) 헬프데스크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4) 풀필먼트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8. 간접업무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
   (1) 간접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5~2021년도)
   (2) 인사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3) 복리후생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4) 총무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5) 경리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9. 직접업무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직접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5~2021년도)
   (2) 구매·조달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3) 영업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4) 핵심부문 단순업무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5) 업계 고유업무 BPO 추이 예측(2015~2021년도)

VI.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

주요 BPO 사업자의 점유율 추이(2015~2017년도)
   (1) 주요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5~2017년도)
   (2) 참가 업종별 규모
     ①콜센터 회사의 BPO 서비스 규모
     ②각 인쇄 회사의 BPO 서비스 규모
     ③IT사업자 각 회사별 BPO 서비스 규모

VII. 조사대상 BPO 사업자의 정량 데이터

1. 매출액
   (1) 전체 매출액(2015~2017년도)
   (2) 고객 대응(콘택트센터) 매출액(2015~2017년도)
   (3) 고객 대응(헬프데스크) 매출액(2015~2017년도)
   (4)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5~2017년도)
   (5) 인사 매출액(2015~2017년도)
   (6) 복리후생 매출액(2015~2017년도)
   (7) 총무 매출액(2015~2017년도)
   (8) 경리 매출액(2015~2017년도)
   (9) 구매·조달(2015~2017년도)
   (10) 영업 매출액(2015~2017년도)
   (11) 핵심부문 단순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12) 업계 고유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13) 기타 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2. 매출액 구성비 외
   (1) 업무 상세 항목별 대응 내용
   (2) 유저기업 수
   (3)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4)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5) 직접·간접 판매 비율
   (6) 내판·외판 비율
   (7) 오더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8)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9) BPO 센터 거점 수
   (10)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 수
   (11)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12) BPO 작업 스태프 수
   (13) 영업 스태프 수 및 영업 조직 형태

VIII. IT계 사업자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Accenture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 사업 전개
   (20)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 주식회사 AGREX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7)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8)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9)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0)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2) 얼라이언스 전략
   (1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4) 시장의 장래 전망
   (15) 향후 사업 전개
   (16)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7)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 주식회사 NTT데이터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오프쇼어에서 일본어 대응 능력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응
   (8) 빅데이터/KPO/AI등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향후 사업 전개
   (17)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8)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 주식회사 NTT데이터 스마트소싱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5. Cognizant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향후 사업 전개
6. 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9)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0)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 사업 전개
   (19)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7. 주식회사 CAC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재해 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14)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8. 도시바PM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향후 사업 전개
9. 일본콘센트릭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얼라이언스 전략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향후 사업 전개
   (13)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0. 일본전기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및 향후 사업 전개
   (12)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3)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1. 일본유니시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향후 사업 전개
   (6)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NEUSOFT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향후 사업 전개
13. 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향후 사업 전개
   (19)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4. Pactera Technology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15. 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6. 후지제록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 전개
   (8)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7. 후지쓰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사례
   (7)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8)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향후 사업 전개
   (18)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8. 미쓰비시전기인포메이션시스템즈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시장의 장래 전망
   (8) 향후 사업 전개
19. 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9) 향후 사업 전개

IX. 인쇄계 사업자의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NTT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 사업 전개
2. 교도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3. 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 돗판인쇄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5. TOPPAN FORMS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6. NIHON ASPECT CORE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X. 콜센터계 사업자의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주식회사 NTT MARKETING ACT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2. 주식회사 TMJ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3. transcosmos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업무 처리의 흐름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일본어 대응 능력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향후 사업 전개
   (19)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4.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전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5. 주식회사 MAXCOM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9)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0)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1) 얼라이언스 전략
   (1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3)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4) 시장의 장래 전망
   (15)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6) 향후 사업 전개
   (17)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6.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 사업 전개
   (2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2) 향후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XI. 사무계·기타 사업자의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아데코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향후 사업 전개
2. HR One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4) 향후 사업 전개
   (15)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3. AP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향후 사업 전개
   (18)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4. NOC 일본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6) 재해 시의 복구 대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향후 사업 전개
5. CS Accounting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 사업 전개
   (13)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6. Genpact Japan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전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오프쇼어 거점에 있어서의 일본어 대응 능력
   (12)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 사업 전개
   (20)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7. 세콤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시장의 장래 전망
   (6) 향후 사업 전개
8. 주식회사 DMS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8) 향후 사업 전개
9. TMF Group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얼라이언스 전략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1) 향후 사업 전개
   (1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0. 주식회사 Japan Idex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재해 시의 복구 대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향후 사업 전개
11. 주식회사 파소나그룹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2) 향후 사업 전개
   (1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4)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주식회사 P and P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향후 사업 전개
13. 주식회사 BUSINESS BRAIN SHOWA-OTA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
   (19) 향후 사업 전개
   (20)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4. 주식회사 Primagest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5)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대책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2)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3) 향후 사업 전개
15. 주식회사 PAYROLL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시장의 장래 전망
   (7)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8) 향후 사업 전개
16. 주식회사 Benefit One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관련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진출 기업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대책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향후 사업 전개
17. MITSUI-SOKO BUSINESS PARTNERS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6) 재해 시의 복구 대책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향후 사업 전개
   (1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8. RECOMM BPO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대책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의 활용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향후 사업 전개
19. 주식회사 wanbishi ARCHIVES
   (1) 시장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7) 재해 시의 복구 대책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향후 사업 전개

XII.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사업자의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주식회사 NTT데이터
   (1) 시장 개황
   (2) 솔루션·서비스 내용
   (3) 타깃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 전개
2.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솔루션·서비스 내용
   (3) 타깃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 전개
3. 일본전기 주식회사
   (1) 시장 개황
   (2) 솔루션·서비스 내용
   (3) 타깃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 전개
4. 주식회사 히타치정보통신엔지니어링
   (1) 시장 개황
   (2) 솔루션·서비스 내용
   (2) 타깃
   (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5)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 전개

XIII.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사업자의 개별기업 실태 조사표

1. 주식회사 ALBERT
   (1) 대응 개요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데이터 분석 사례
   (5) AI/RPA의 활용 상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향후 사업 전개
   (9) 과제
   (10) 시장의 장래 전망
2. Antuit 주식회사
   (1) 대응 개요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데이터 분석 사례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향후 사업 전개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시장의 장래 전망
3. 주식회사 NTT데이터수리시스템
   (1) 대응 개요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데이터 분석 사례
   (5) AI/RPA의 활용 상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향후 사업 전개
   (9) 시장의 장래 전망
4. DATUM STUDIO 주식회사
   (1) 서비스 메뉴
5. transcosmos analytics 주식회사
   (1) 서비스 메뉴

<도표 목차>
 도표 1 비IT계 BPO시장규모 추이(2015~2021년도)
 도표 2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5~2017년도)
 도표 3 BPO의 정의 개념도
 도표 4 BPO의 정의
 도표 5 「IT아웃소싱」와 「BPO」의 구분
 도표 6 IT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범위의 확대
 도표 7 타운페이지 데이터베이스의 등록 건수
 도표 8 BPO 관련 키워드
 도표 9 BPO 사업자의 구분
 도표 10 비IT계 BPO 전업자의 경쟁 요인
 도표 11 OCR 전용기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19년도)
 도표 1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19년도)
 도표 13 각가별 기본급·월액
 도표 14 납품 흐름
 도표 15 데이터 생성 흐름
 도표 16 작업 공정과 미스율의 관계
 도표 17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3~2019년도)
 도표 18 클라우드소싱의 구조
 도표 19 업무청부업계의 롱테일
 도표 20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소싱의 예
 도표 21 클라우드소싱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도표 22 클라우드소싱 성약금액 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도표 23 클라우드소싱 유통금액 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도표 24 BPO 사업자의 2개 방향성
 도표 25 구매·조달의 업무 프로세스
 도표 26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27 간접재·직접재별 구매 조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28 물건·서비스별 구매 조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29 업무공정별 구매 조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19년도)
 도표 30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4년도~2020년도)
 도표 31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년도~2021년도)
 도표 32 비IT계·IT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년도~2021년도)
 도표 33 BPO 서비스 내용별 구분
 도표 34 향후 2개의 방향성
 도표 35 마이넘버 제도에 대한 BPO 사업자 동향
 도표 36 마이넘버 제도 도입 후의 로드맵(안)
 도표 37 myna포탈의 전체상
 도표 38 재해 대책 및 육아에 관한 대책본부 정리 개요
 도표 39 마이넘버 카드를 활용한 이용 활용 장래상
 도표 40 마이넘버 대응 BPO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년도~2021년도)
 도표 41 분석 BPO 서비스의 시장동향
 도표 42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에 요구되는 스킬 세트
 도표 43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스킬 레벨
 도표 44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0년도)
 도표 45 「수리 및 데이터 사이언스와 관련되는 교육 강화」거점대학 선정대학 일람
 도표 46 대학 등의 수리 및 데이터 사이언스와 관련되는 교육 강화
 도표 47 BPO 사업자의 빅데이터에 대한 대응 상황
 도표 48 산업용 로봇과 RPA의 차이
 도표 49 RPA가 주목되고 있는 배경
 도표 50 RPA에서 침식하는 영역/협업하는 영역
 도표 51 RPA의 3 단계
 도표 52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53 IT계·비IT계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54 IT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55 비IT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56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5~2017년도)
 도표 57 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5~2017년도)
 도표 58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5~2017년도)
 도표 59 작업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5~2017년도)
 도표 60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2015~2017년도)
 도표 61 고객 업종별 매출액 추이(2015~2017년도)
 도표 62 BPO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3 콜센터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4 콘택트센터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5 헬프데스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6 풀필먼트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0년도)
 도표 67 간접업무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8 인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69 복리후생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0 총무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1 경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2 직접업무계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3 구매·조달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4 영업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5 핵심부문 단순업무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6 업계 고유업무 BPO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77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5~2017년도)
 도표 78 BPO 사업자 점유율(2015년도)
 도표 79 BPO 사업자 점유율(2016년도)
 도표 80 BPO 사업자 점유율(2017년도)
 도표 81 BPO 전체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2 고객 대응(콘택트센터)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3 고객 대응(헬프데스크)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4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5 인사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6 복리후생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7 총무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8 경리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89 구매 조달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90 영업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91 핵심부문 단순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92 업계 고유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93 기타 업무 매출액(2015~2017년도)
 도표 94 업무 상세 항목별 대응 내용
 도표 95 유저기업 수
 도표 96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97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98 직접·간접 판매 비율
 도표 99 내판·외판 비율
 도표 100 오더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도표 101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도표 102 BPO 센터 거점 수
 도표 103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 수
 도표 104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도표 105 BPO 작업 스태프 수
 도표 106 영업 스태프 수 및 영업 조직 형태
 도표 107 AGREX의 주요 BPO 서비스
 도표 108 NTT데이터 스마트소싱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09 NTT데이터 스마트소싱의 종합 아웃소싱 서비스
 도표 110 BPO×RPA의 전체상
 도표 111 사쿠라정보시스템의 BPO 서비스
 도표 112 CAC의 인사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전체 이미지
 도표 113 도시바PM의 주요된 BPO 서비스
 도표 114 일본콘센트릭스의 고객·케어·솔루션 서비스
 도표 115 NEC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수집 대행 서비스」개요
 도표 116 NEC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보관 서비스」개요
 도표 117 Neusoft의 원스톱 BPO
 도표 118 Pactera Technology Japan의 BPO 서비스
 도표 119 Pactera Technology Japan의 거점 전개(주요 거점)
 도표 120 히타치시스템즈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21 후지제록스 「마이넘버 BPO」개요
 도표 122 후지제록스의 서비스 딜리버리 센터
 도표 123 후지쓰의 BPO 서비스
 도표 124 마이넘버 수집·등록·관리 서비스의 전체 이미지
 도표 125 「마이넘버 수집·등록·관리 서비스」의 메뉴와 상세
 도표 126 마이넘버 서비스에 있어서의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도표 127 서류보관의 창고 이용 이미지
 도표 128 IT오퍼레이팅컴퍼니의 주요 제공 서비스의 개요
 도표 129 야마토시스템개발이 제공하고 있는 마이넘버 수집 대행 서비스
 도표 130 NTT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31 교도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32 교도인쇄의 주요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33 다이니혼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34 DNP 개인정보 관리·데이터 전달 서비스 Dpost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35 돗판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36 돗판인쇄 BPO 6개의 기능
 도표 137 TOPPAN FORMS의 서비스 메뉴
 도표 138 NIHON ASPECT CORE의 아웃소싱 사업 영역
 도표 139 NIHON ASPECT CORE의 BPO 서비스 개요
 도표 140 NTT MARKETING ACT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41 TMJ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42 transcosmos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43 transcosmos의 BPO 서비스 예(니어쇼어·오프쇼어 혼합 모델)
 도표 144 핵심∙비핵심업무의 분류 및 아웃소싱 여부검토 체제
 도표 145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서비스 라인업
 도표 146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솔루션 라인업
 도표 147 CSL Standard의 생각과 위치설정
 도표 148 MAXCOM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49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백 오피스 서비스 메뉴
 도표 150 아데코그룹이 제공하는 BPO 서비스
 도표 151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경리·회계 아웃소싱
 도표 152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인사 아웃소싱
 도표 153 NOC일본아웃소싱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54 Genpact의 표준 서비스 메뉴
 도표 155 포트폴리오 개요
 도표 156 Genpact의 업무별 대응 언어
 도표 157 Genpact의 차별화
 도표 158 변혁의 접근법
 도표 159 「세콤 안심 마이넘버 서비스」의 메뉴와 상세
 도표 160 「세콤 안심 마이넘버 서비스」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61 「세콤·프리미엄넷·플러스」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62 「세콤·프리미엄넷·리모트 브라우저」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63 주식회사 DMS의 서비스 일람
 도표 164 DMS가 목표로 하는 「물류 효율의 향상」과 「매출 확대」의 호순환
 도표 165 Japan Idex의 주요 BPO 솔루션
 도표 166 파소나그룹의 BPO 서비스 대응 기업
 도표 167 P&P그룹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68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BBS 그룹 회사와 제공 서비스
 도표 169 BUSINESS BRAIN SHOWA-OTA의 주요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70 BUSINESS BRAIN SHOWA-OTA의 인사·급여·노무 아웃소싱
 도표 171 BUSINESS BRAIN SHOWA-OTA의 경리·재무 아웃소싱
 도표 172 BBS 아웃소싱 서비스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73 BUSINESS BRAIN SHOWA-OTA의 사업 영역
 도표 174 BUSINESS BRAIN SHOWA-OTA의 중점 시책인 「High Value BPO」
 도표 175 BUSINESS BRAIN SHOWA-OTA의 신규사업 「AI·Analytics 연구소」의 서비스 개요
 도표 176 PAYROLL의 서비스 구성도
 도표 177 Benefit One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178 Benefit One의 「서비스 매칭 사이트」의 특징
 도표 179 Benefit One의 「인사 총무 BPO 서비스」
 도표 180 MITSUI-SOKO BUSINESS PARTNERS의 자사 관리 시설
 도표 181 MITSUI-SOKO BUSINESS PARTNERS의 BPO 솔루션
 도표 182 MITSUI-SOKO BUSINESS PARTNERS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83 wanbishi ARCHIVES의 서비스 라인 업
 도표 184 디지털어카이브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85 NTT데이터 Prexifort-OCR
 도표 186 NTT데이터 Prexifort-OCR의 문자인식
 도표 187 NTT데이터 Prexifort-OCR의 더블스택커 기능 연동
 도표 188 NTT데이터 Prexifort-OCR의 통번인자기능
 도표 189 NTT데이터 Prexifort-OCR의 제품 사양
 도표 190 도시바PM의 문서 전자화 사례
 도표 191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비OCR 장표 인식
 도표 192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컬러 장표 인식
 도표 193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인식 정의 툴(장표 모델 등록 툴)
 도표 194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수정 화면
 도표 195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키트
 도표 196 도시바디지털솔루션즈의 OCR 사양
 도표 197 NEC의 OCR 스캐너 N6370E 사양
 도표 198 NEC의 OCR 스캐너 N6370K 사양
 도표 199 NEC의 데스크스탠드 스캐너 NS-1000 SX사양
 도표 200 NEC의 OCR 스캐너 NS-4000 B사양
 도표 201 NEC의 OCR 데이터 엔트리 시장
 도표 202 히타치의 OCR 솔루션서비스 메뉴
 도표 203 히타치의 문서관리 시스템 제휴 솔루션
 도표 204 히타치의 전자장표 시스템과의 제휴 솔루션
 도표 205 히타치의 OCR 파케이지 4
 도표 206 히타치의 OCR 파케이지 4 /VFG
 도표 207 히타치의 OCR 패키지 4/확장 Pack
 도표 208 히타치의 간이 장표를 작성할 수 있는 「OCR 패키지 4/폼 인쇄」기능
 도표 209 히타치의 OCR 패키지 4/분리인식, 분리인식 스캔 라이선스
 도표 210 히타치의 프리런 자필한자 인식기술
 도표 211 히타치의 폼 식별 기술
 도표 212 히타치의 확장 엣지마크 인식 기술
 도표 213 히타치의 오버라이트 체크마크 인식 기술
 도표 214 히타치의 마크시트 장표 인식 기술
 도표 215 히타치의 인식기술 「ACTIVEOCR」 키워드 인식 기능
 도표 216 히타치의 날짜인(데이터표) 인식 기능
 도표 217 히타치의 OCR 스캐너 HT-4165의 제품 사양
 도표 218 히타치의 OCR 스캐너 HT-4161의 제품 사양
 도표 219 히타치의 OCR 적용분야와 장표
 도표 220 히타치의 OCR 입학원서 접수시스템
 도표 221 히타치의 인식 장표 예
 도표 222 주요 서비스 개요와 타깃 기업
 도표 223 서비스 제공 영역
 도표 224 사업 거점
 도표 225 NTT데이터수리시스템이 다루는 영역 일람
 도표 226 NTT데이터수리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제품 일람

http://blog.naver.com/yanokorea/221130779756
180,000엔
2017-10-13
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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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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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8년판 학교용 비즈니스 철저 조사 (C59124600)
150,000엔
2018-03-30 392
2 2018년판 가사 지원 서비스의 현상과 전망(C59125200)
150,000엔
2018-03-30 118
3 2018 인사·총무 관련 업무의 아웃소싱 비즈니스 조사 리포트 (C59123200)
150,000엔
2018-03-30 519
4 2018 e러닝/영상교육 비즈니스 리포트 (C59124500)
150,000엔
2018-03-28 490
5 2018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솔루션~(C59117700)
180,000엔
2018-03-28 939
6 2018년판 온라인 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현상과 장래 예측(C59122800)
150,000엔
2018-02-28 203
7 2018년판 신규 졸업자 채용 지원 시장의 현상과 전망 (C59120300)
150,000엔
2018-02-28 294
8 2017년판 FX(외환증거금거래) 시장의 동향과 전망 (C59119800)
120,000엔
2017-12-28 234
9 2018 서비스산업백서 (C59120100)
148,000엔
2017-11-30 756
10 2017 레저산업 백서 (C59115600)
120,000엔
2017-10-30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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