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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8년판 스포츠 어패럴 시장 동향 조사 (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18200 / A4 563p/ 2017. 12. 28 / 정가: 145,000엔
서적: 145,000엔 / PDF: 145,000엔 / 서적PDF 세트: 175,000엔


스포츠 어패럴에 특화된 마케팅 리포트. 일본 외 대형 스포츠 어패럴 브랜드부터 신규 참여 브랜드까지 약 300개 브랜드를 조사대상으로 일본 국내에서의 「스포츠 어패럴」 시장규모를 산출. 전 12개 카테고리에 걸친 메이커별·브랜드별 랭킹 게재 외 메이커별 출하시장 규모, 브랜드별 출하시장 규모, 업태별 출하 구성비, 채널별 스포츠 어패럴 판매 동향 데이터를 소개. 특집에서 기능성 속옷 시장과 스포츠 서포터 시장에 대한 시장규모 및 브랜드 점유율을 산출하고 업계 동향을 분석했다.

■본 조사자료를 신청하는 기업 고객에 대한 예약 특전
2017년 12월말까지 신청해 주신 기업 고객에게는 본 조사자료에서 게재하는 「총 12개 카테고리 출하 랭킹표」의 로데이터(엑셀파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테고리·선택 안내
본 조사자료는 「제Ⅰ장 총론」과 「제Ⅱ장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카테고리별을 개별 30,000엔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서 카테고리 내에서 게재한 출하 랭킹표의 로데이터(엑셀파일) 1개 카테고리를 10,000엔에 제공합니다.
구입은 신청서에 필요 사항을 기입하신 후 FAX로 신청해 주십시오. 신청서 다운로드 

※상기 요금은 모두 VAT 별도입니다. 소비세는 법령 개정에 준거하여 적정 세액을 청구합니다..
※옵션 개별 구입은 불가능합니다. 기타 기업개표 및 특집 등의 콘텐츠도 카테고리 선택 대상 외 입니다.
※신청 시 반드시 E~mail 주소를 기입해 주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 없이 문의해 주십시오.

◆조사개요
조사대상:메이커·서플라이어, 도매업, 소매업, 약 300사를 대상으로 카테고리별 대표적인 기업을 추출해 조사 및 분석을 실시
조사방법:메이커에의 정량 앙케트조사 및 폐사 연구원의 주요 메이커, 주요 도매업, 주요 소매업에 대한 직접면접조사를 실시하여 정성정보를 수집해 분석
조사기간:2017년 9월~2017년 12월

◆자료 포인트
·전 12개 카테고리에 걸친 시장 동향을 망라. 각 카테고리 시장의 현상과 향후
·카테고리별 일본 출하시장 규모 외 메이커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업태별 일본 출하 구성비부터 상품 트렌드, 성별 비율, 고객 특성까지 빠짐 없이 소개
·유니클로 등의 SPA 업태 및 패스트 패션 브랜드가 스포츠 용도로의 착용 확대 도모에 의해 스포츠 브랜드가 받는 영향은? 러닝 붐이 계속되는 가운데 향후의 러닝복 시장의 성장성은? 저출산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동아리 활동자의 수요가 큰 경기 분야 카테고리에서 어떠한 움직임을 볼 수 있는가? 각 카테고리의 시장 동향을 철저히 분석!

■게재내용

제Ⅰ장 총론

1. 스포츠 어패럴 시장의 현상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시장의 동향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액 추이(2015~2018)【표】
  성별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금액 추이
  카테고리별의 개황
2. 메이커별 브랜드별 출하금액의 추이
  (1) 스포츠 어패럴/메이커별 일본 출하금액 랭킹〔표〕
  (2) 스포츠 어패럴/브랜드별 일본 출하금액 랭킹〔표〕
3. 스포츠 어패럴 유통의 현상
  (1) 스포츠 어패럴 판매 채널별 시장동향
  (2) 유통 채널별:카테고리별 판매 동향의 검증
    ①양판점
    ②전문점
    ③백화점
    ④캐주얼점
    ⑤직영점
    ⑥직영 아울렛점
    ⑦e코머스
    ⑧시설 인숍(in shop)
    ⑨기타

제Ⅱ장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1. 트레이닝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리복, 캔터베리오브뉴질랜드,
    C3fit, 안브로, 스킨즈, 데상트, 르꼬끄스포르티브,
    언더아모, 나이키, 뉴밸런스, 퓨마, 카파, 미즈노, CW-X
2. 일상생활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오니쓰카타이거, 아디다스, 리복,
    캔터베리오브뉴질랜드, 르꼬끄스포르티브,
    나이키, 뉴밸런스(뉴밸런스재팬), 카파, 퓨마, 미즈노
3. 골프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브랜드 개별표
    타이트리스트, 풋죠이, 아디다스골프(아디다스재팬(주)),
    제로피트, 캘러웨이어패럴((주)캘러웨이어패럴),
    게이지디자인, 쉐르보, J린드버그, 비바하트, 힐크릭,
    로사센, 레오나드스포츠, JUN&ROPÉ, 클리브랜드,
    SRIXON, XXIO, 던롭,
    캘러웨이어패럴((주) TSI그룹앤드스포츠),
    St Andrews, 뉴밸런스, PEARLY GATES,
    먼싱싱웨어, 르꼬끄골프, 애쉬워스,
    아디다스고골프(테일러메이드골프(주)), 테일러메이드,
    언더아모, 나이키골프, OGIO, 필라골프,
    마리끌레르스포츠, Loud Mouth Golf, and per se,
    블랙&화이트스포츠, 투어스테이지, PARADISO,
    브리지스톤골프, 퓨마골프, HONMA, THE OPEN,
    미즈노, Admiral GOLF, 토미힐피거골프, 요넥스
4. 아웃도어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디다스, SALOMON, 아이벡스, 아웃도어리서치, 커브,
    PENDLETON, karrimor, 몬테인, 캐러밴, 잭울프스킨,
    콜롬비아, 더노스페이스, 헬리한센, 스노우피크,
    폭스파이어, 마모트, 피닉스, 미즈노, 몽벨,
    CHUMS, LOGOS, FJALL RAVEN
5. 축구·풋살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ATHLETA, 아디다스, UCANSPORTS, hummel,
    엄브로, 르꼬끄스포르티프, 언더아모, 나이키,
    뉴밸런스, 퓨마, 카파, 미즈노, 요넥스
6. 테니스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윌슨, 프린스, 엘레쎄
    FILA, SRIXON, 던롭, 디아도라, 르꼬끄스포르티프,
    SERGIO TACCHINI, St.Christopher, balle de Match,
    언더아모, 나이키, 뉴밸런스, PARADiSO,
    미즈노, 요넥스
7. 야구·소프트볼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SSK, ZETT, 데상트,
    언더아모, 나이키, 미즈노, 리워드
8. 수영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6) 타입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타입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수영경기)
    ·타입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피트니스)
    ·타입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기타)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엘레쎄, 스피드, 아레나,
    피트니스스임웨어(닛키), 미즈노, 와코르스임웨어
9. 피트니스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브랜드 개별표
    댄스킨, 아레나, 퓨마, G-FIT
10. 스키·스노보드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6) 타입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타입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스키)
    ·타입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스노보드)
    ●브랜드 개별표
    살로몬, 에스티보, 골드윈, 241, 블루블러드,
    에이세븐, 데상트, X-nix, 피닉스,
    미즈노, 요넥스
11. 농구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주니어)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유캔스포츠, 온더코트,
    컨버스, 언더아모, 나이키, 미즈노,
    인더페인트, 벤치워머
12. 육상경기·러닝복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남녀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유니섹스)
    ·성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레이디스)
  (6) 경기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
    ·경기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육상)
    ·경기별 브랜드별 구성비 추이(러닝)
    ●브랜드 개별표
    아식스, 아디다스, 리복, 데상트,
    언더아모, 나이키, 뉴밸런스, 퓨마,
    카파, 미즈노

제Ⅲ장 특집

특집①:기능성 속옷 시장동향
  기능성 속옷의 시장 개황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보정속옷)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보정속옷)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체온조정속옷)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체온조정속옷)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4) 채널 동향
    (5) 타입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전체)
    (5) 타입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보정속옷)
    (5) 타입별 일본 출하 구성비 추이(체온조정속옷)
특집②:스포츠 서포터 시장동향
  (1) 시장동향
    ·메이커별 일본 출하액
    ·브랜드별 일본 출하액
  (2) 상품 트렌드
  (3) 고객 특성

제Ⅳ장 스포츠 어패럴 관련 데이터

●스포츠 어패럴 종합 메이커개표
아식스재팬(주), 아디다스재팬(주),
아메아스포츠재팬(주), (주)SSK,
(주)골드윈, 던롭스포츠(주),
데상트(주), 나이키재팬그룹, 닛키(주),
퓨마재팬(주), (주)피닉스,
브리지스톤스포츠(주), 미즈노(주), 요넥스(주),
(주)와코르

http://blog.naver.com/yanokorea/221173707110
145,000엔
2017-12-28
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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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18년판 스포츠 산업 백서 (C59123400)
155,000엔
2018-03-28 560
2 2018년판 기모노 산업 연감(C59123100)
120,000엔
2018-03-15 569
3 2017~2018년판 가방 산업 연감(C59121900)
125,000엔
2018-02-28 508
4 2018년판 스포츠 어패럴 시장 동향 조사 (C59118200)
145,000엔
2017-12-28 563
5 2018 시계 시장&브랜드 연감 (C59121500)
125,000엔
2017-12-27 550
6 2018 구두·신발산업연감 (C59116800)
125,000엔
2017-11-30 335
7 2017-2018 SPA 마켓 총람(C59121400)
148,000엔
2017-11-28 500
8 2018 섬유백서(59119100)
110,000엔
2017-11-28 799
9 2017 홈패션 브랜드 (C59116000)
125,000엔
2017-10-27 591
10 2017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 (C59110800)
120,000엔
2017-09-28 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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