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자동차  화학 
,  마켓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8년판 에스테틱숍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17400/ A5 557p/ 2017. 12. 26/ 정가: 110,000엔
서적: 110,000엔 / PDF: 110,000엔 / 서적PDF 세트: 140,000엔

본 조사는 에스테틱숍 시장 참가기업의 에스테틱숍 사업의 방향성과 각 회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에스테틱숍 시장의 현상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했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 시장:에스테틱숍 시장(미안 시장, 슬리밍·보디 시장, 탈모 시장, 제품 판매, 기타 시장)
※덧붙여 본 자료는 에스테틱의 정의를 「사람의 피부를 청결하게 하여 혹은 미화해서 체형을 정돈해 또는 체중을 줄이기 위한 시술을 실시하는 것」으로 파악하여 에스테티션이 손재주, 화장품, 기기를 사용해 시술하는 숍을 에스테틱숍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셀프 에스테틱, 방문 에스테틱, 이미용 에스테틱, 메디컬 에스테 등은 제외했다.
조사기간:2017년 10월~2017년 12월

■자료 포인트
• 2016~2017년도 전망의 참가기업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를 분석
• 2013~2017년도 전망의 시장규모, 2018~2022년도 시장규모를 예측
• 에스테틱에 관한 인터넷 소비자 조사를 실시(여성 이용 경험자:1,374명) 하여, 소비자 니즈를 분석
• 에스테틱용 화장품·기기 메이커〔딜러〕의 실태를 조사(9사)
• 유력 에스테틱숍 체인의 전략을 철저히 조사(9사)
• 에스테틱숍(현지 단독점·리저널 체인)에 앙케트 조사(75 숍)
• 에스테틱용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시장규모(2012~2016년도)를 조사
• 에스테틱용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4~2016년도)를 조사
• 에스테틱용 기기 시장의 동향을 조사

리서치 내용
■게재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Ⅰ장 에스테틱숍 시장의 전모

1. 일본의 에스테틱숍 총 시장
   1) 시장 개황
   2) 에스테틱숍 총 시장의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시술·제품 판매별 시장 구성(2017년도 전망)
   4) 업태별 시장 구성(2017년도 전망)
 2. 에스테틱숍 총 시장의 참가기업 점유율
   1) 참가기업 점유율(총 시장:2016~2017년도 전망)
   2) 매출액 랭킹 일람(총 시장:2015~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시술 시장: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시술 시장:2015~2017년도 전망)
   5) 참가기업 점유율(제품 판매 시장:2016~2017년도 전망)
   6) 매출액 랭킹 일람(제품 판매 시장:2015~2017년도 전망)
 3. 에스테틱숍 총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1)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2) 시장 전망

제Ⅱ장 에스테틱숍의 업태·지역별 시장동향

1. 업태별 시장동향
   1) 시장 개황
   2) 업태별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업태별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4) 업태별 점포 수 추이(2013~2017년도 전망)
 2. 지역별 시장동향
   1) 시장 개황
   2) 지역별 시장규모·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제Ⅲ장 에스테틱숍의 시술·제품 판매별 시장동향

1. 미안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2015~2017년도 전망)
   5) 시장 전망(시장규모 신장률 추이)
   6)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2. 슬리밍·보디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2015~2017년도 전망)
   5) 시장 전망(시장규모 신장률 추이)
   6)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3. 탈모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2015~2017년도 전망)
   5) 시장 전망(시장규모 신장률 추이)
   6)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4. 맨즈 에스테틱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2015~2017년도 전망)
   5) 시장 전망(시장규모 신장률 추이)
   6)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5. 제품 판매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전망)
   3) 참가기업 점유율(2016~2017년도 전망)
   4) 매출액 랭킹 일람(2015~2017년도 전망)
   5) 시장 전망(시장규모 신장률 추이)
   6)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6. 에스테틱 시장규모 총괄표(2013~2022년도)

제Ⅳ장 유력 에스테틱숍 체인의 기업 전략 분석

 1. 시술·제품 판매별 판매 상황
 2. 주력하는 시술 분야
 3. 고객 타깃과 고객 관리의 경향
 4. 출점 전략
 5. 출점 지역 분포
 6. 광고·판매 촉진대책
 7. 향후 시장 전략

제Ⅴ장 에스테틱숍 관련 주목 시장의 동향

1. 에스테틱용 화장품의 동향
   1) 시장 개황
   2) 참가기업의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신제품, 히트 상품 제품, 상품 경향)
    (2) 가격 전략
     ①-ⅰ) 주요 참가 각 회사의 카테고리별 매장 판매 화장품의 가격대:스킨케어
    ①-ⅱ) 주요 참가 각 회사의 카테고리별 매장 판매 화장품의 가격대:메이크업
    ①-ⅲ) 주요 참가 각 회사의 카테고리별 매장 판매 화장품의 가격대:보디
    ②주요 참가 각 회사가 전개하는 카테고리별 제품과 가격 일람(일부 발췌)
    (3) 연구 개발 전략(개발 동향, 상품 전략)
    (4) 영업 전략(판매 동향, 판매 전략)
    (5) 유통 전략(유통경로와 판매 체제)
   3)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4) 메이커 점유율(2014~2016년도)
   5) 향후 사업 전략(향후 전망, 문제점과 과제)
 2. 에스테틱용 기기의 동향
 3. 관련 시장동향~방문판매 화장품 시장의 동향~
 4. 관련 시장동향~이미용 시장의 동향~

제Ⅵ장 에스테틱숍에 관한 소비자 조사

회답자 속성
 1. 에스테틱숍의 이용 상황
   1) 에스테틱숍의 이용 이유
   2) 에스테틱숍의 이용 햇수
   3) 에스테틱숍의 이용 횟수
   4) 에스테틱숍의 연간 이용 금액
   5) 에스테틱숍의 요금 지불방법
 2. 복수의 에스테틱숍의 이용 상황
   1) 복수의 에스테틱숍의 이용 상황
   2) 에스테틱숍의 이용 건수
   3) 에스테틱숍에 가지 않게 된/변경한 이유
 3. 최근 이용한 에스테틱숍 타입과 그 이유
   1) 최근 이용한 숍 타입
   2) 각 숍 타입의 이용 이유
 4. 에스테틱숍 동반에 대해
  1) 에스테틱숍에 함께 가는 사람
   2) 함께 에스테틱숍에 다녀도 좋은 남성
 5. 에스테틱숍에 희망하는 점
 6. 에스테틱숍의 정보원
 7. 에스테틱숍에서 받은 경험이 있는 시술과 받고 싶은 시술
   1) 에스테틱숍에서 받은 경험이 있는 시술
   2) 에스테틱숍에서 받고 싶은 시술
   3) 에스테틱숍에서 받은 시술과 받고 싶은 시술
 8. 타당하다고 생각하는 요금
   1) 개요
   2) 시술별 요금
 9. 에스테틱숍에서의 물품 구입 상황
   1) 에스테틱숍에서 물품을 구입한 경험
   2) 에스테틱숍에서 구입한 물품
   3) 에스테틱숍에서 구입한 물품 금액
   4) 물품 구입 경험이 없는 이유
 10. 에스테틱숍에 대한 불안·불만 및 요망
   1) 시술에 대한 불안·불만
   2) 요금에 대한 불안·불만
   3) 점포 운영에 대한 불안·불만
   4) 에스테틱숍 점포 등에 대한 요망
 11. 에스테틱숍의 평가
   1) 에스테틱숍의 인지 상황
   2) 에스테틱숍이 좋은 점
   3) 숍별 에스테틱숍의 평가
 12. 스파의 이용 상황
   1) 스파의 이용 경험
   2) 스파에서 이용하고 싶은 서비스·설비
 13. 기타 관련 시설의 이용 상황
   1) 에스테틱숍 외로 이용한 경험이 있는 시설
   2) 시설의 선택 이유
 14. 남성의 에스테틱숍 이용에 대해
   1) 주변 남성의 에스테틱숍 이용 상황
   2) 주변 남성의 에스테틱숍 이용 인원 수
   3) 남성의 에스테틱숍 이용에 대한 찬반

제Ⅶ장 에스테틱숍의 개별 실태

 조사개요
 조사결과 요지
 1. 고객 증가 수(연간)
 2. 평균 단가
 3. 내점 고객의 연령별 구성비
 4. 매출액 구성비
   1) 에스테틱숍의 매출액 구성비
   2) 시술별 매출액 구성비
   3) 제품 판매 품목별 매출 구성비
 5. 제공 메뉴
 6. 실시하고 있는 광고·선전
 7. 향후 방침
 8. 에스테틱숍 시장의 5~10년 후 예측
 9. 사우나 설비·욕조 설비·샤워 설비의 유무
 10. 취급 메이커와 만족도
   1) 업무용 화장품
   2) 기기
 11. 취급 화장품·기기의 선정 이유
 <숍의 개별 실태(75건)>

제Ⅷ장 에스테틱숍 관련기업의 마케팅 전략

〔에스테틱숍 운영 기업(9사)〕
 주식회사 슬림뷰티하우스(슬림뷰티하우스)
 주식회사 소시에월드(소시에)
 주식회사 후지뷰티(다카노유리뷰티클리닉)
 주식회사 블룸(비하다센카LuLuLu, 기타)
 미스파리그룹(댄디하우스, 미스파리, 기타)
 주식회사 MUSEE PLATINUM(MUSEE, colorée)
 주식회사 무라야마(기에스테틱이브)
 야마노아이코도롱코미용 주식회사(야마노크레스티살롱)
 주식회사 라비안로즈(센트라비)

〔에스테틱숍 관련 상품 취급 기업(9사)〕
 이토초단파 주식회사(메비코재팬사업부)
 주식회사 인디바재팬 
 주식회사 Scandinavia 서비스
 다카라벨몬트 주식회사
 Thalgo Japom 주식회사
 닥터리셀러 주식회사
 주식회사 토마토Inc
 주식회사 뷰티개라지
 리쓰비 주식회사

http://blog.naver.com/yanokorea/221176209643
110,000엔
2017-12-26
557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터치패널용 광학재료의 동향~다음 목표는 인쇄전자(Printed electronics)의 본격 가동~(한국어판)
45,000엔
2018-07-06 22
2 터치패널용 광학재료의 동향~다음 목표는 인쇄전자(Printed electronics)의 본격 가동~(한국어판)(R60300300)
45,000엔
2018-07-06 22
3 2018 AI기술의 활용 실태와 장래 전망 -화상인식, 회화AI 등의 동향-(C59119900)
180,000엔
2018-06-29 163
4 2018년판 퍼스널헬스케어서비스 시장의 현상과 전망(C60103000)
120,000엔
2018-06-29 204
5 2018 기업용 연수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C60105100)
150,000엔
2018-06-29 661
6 2018 어학 비즈니스 철저 조사 리포트(C60104900)
150,000엔
2018-06-29 618
7 2018년판 급식 시장의 전망과 전략(C6010920)
130,000엔
2018-06-29 463
8 2018년판 캐릭터 비즈니스 연감(C60102700)
120,000엔
2018-06-29 671
9 2018년판 확대되는 시설원예의 시장 실태와 장래 전망(C60101900)
330,000엔
2018-06-29 450
10 2018 FinTech 시장의 실태와 전망(C59122500)
180,000엔
2018-06-29 494

  1 2 3 4 5 6 7 8 9 10 .. 168  
Total count : 1671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