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 애슬레저 시장의 전망과 관련 기업의 사업 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59124000 / A4 174p/ 2018. 3. 23/ 정가: 130,000엔
서적: 130,000엔 / PDF: 130,000엔 / 서적PDF 세트: 160,000엔
캐주얼 패션 스타일로서 주목되는 「애슬레저」시장의 실태와 각 기업의 전략, 향후 전망에 대해서 조사했다.
◆조사개요
조사대상기업:스포츠 용품 메이커, 동 도매업, 동 소매업, 종합·일반 어패럴 메이커, 동 소매업에 관하여 각 업종별로 대표적인 기업을 선정해 조사·분석
조사방법:앙케트 조사 및 폐사 연구원의 면접 취재 조사
조사기간:2018년 1월~2018년 3월
◆자료 포인트
•일본 「애슬레저」시장규모를 처음으로 추계
스포츠 어패럴, 스포츠화, 일반 어패럴 각 카테고리별로 시장규모를 산출해 현황을 리포트.
•각 기업의 「애슬레저」에 대한 의식 조사를 실시
주요 메이커·주요 소매 각 기업의 애슬레저에 대한 견해, 향후의 의향을 명확하게
•현재 「애슬레저」에 대한 대응과 향후 사업 전략을 소개
스포츠 메이커, 패션 어패럴 메이커, 패스트 패션…애슬레저 관련 기업의 동향을 철저 리포트.
•「애슬레저」시장의 전망은?
계속 성장할 것인지, 사라지는 붐과 함께 소멸할 것인가. 도쿄올림픽 이후 2030년 시장규모와 시장동향을 예측.
■게재 내용
SUMMARY
애슬레저 시장의 전망과 관련 기업의 사업 전략 ~조사결과의 포인트~
1. 애슬레저 개요
1-1. 애슬레저란
1-2. 해외 애슬레저 시장동향
1-3. 일본 애슬레저 시장의 변천
2. 일본 애슬레저 시장의 개황
일본 애슬레저 시장규모 추이(2017년~2020년, 2025년, 2030년 예측)
2-1. 일본 애슬레저 시장의 현상
2-2. 애슬레저 관련 메이커 동향
2-3. 애슬레저 관련 소매 기업 동향
2-4. 일본 애슬레저 시장의 향후
2-4-1. 라이프 스타일과 스포츠 스타일의 보더리스화
2-4-2. 스포츠 용품 메이커가 채용해야 할 전략 제언
2-5. 메이커·소매 기업 의식 조사 결과
3. 애슬레저 상품 트렌드
3-1. 어패럴
3-2. 슈즈
4. 일본 애슬레저 관련 메이커 동향
4-1. 스포츠 용품 메이커
4-2. 종합·일반 어패럴 메이커
5 .일본 애슬레저 관련 소매 동향
5-1. 스포츠 양판점·전문점
5-2. 백화점
5-3. SPA
5-4. 셀렉트숍·기타 소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