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자동차  화학 
,  마켓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8-2019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
자료코드: C60104500 / A4 686p/ 2018. 09. 26 / 정가: 180,000엔
서적: 180,000엔 / PDF: 180,000엔 / 서적PDF 세트: 210,000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은 일본 국내에서의 인재 부족 영향 및 외자계 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 등을 배경으로 향후 수요 확대를 기대할 수 있어, SI, 콜센터, 인재파견, 인쇄, 컨설팅, 창고 등 다방면에 설친 업계가 참여하고 있다.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BPO의 「전문회사」 뿐만 아니라, 「IT계 BPO 사업자」, 「인쇄계 BPO 사업자」, 「콜센터계 BPO 사업자」, 「회계계 BPO 사업자」, 「사무처리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인재파견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계 BPO 사업자」, 「창고계 BPO 사업자」, 「DM계 BPO 사업자」, 「영업계 BPO 사업자」, 「데이터 분석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업자 50사」를 취재했다.
또한 BPO 서비스를 「IT계 BPO」, 「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핵심부문의 단순업무」, 「업계고유업무」, 「기타」의 「13개 분야」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했다(2016년도~2022년도). 그리고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도 추계했다(2016년도~2018년도).
그 외 「RPA가 BPO 업계에게 미치는 영향」 및 「AI가 BPO업계에게 미치는 영향」,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에 대한 대응·견해」,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조사했다.

◆조사개요
조사 목적: 본 리포트는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에 대하여 조사를 실시, 아래의 항목을 명확히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 BPO 시장의 동향
(2) BPO 시장에서의 AI 활용 실태
(3) BPO 시장에서의 RPA 활용 실태
(4) 시장규모와 장래 예측(2016년도~2022년도)
(5)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와 점유율
(6) 참여 기업의 동향과 전략
조사대상시장:비IT계 업무(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코어부문 단순업무, 업계 고유업무, 기타)의 BPO 서비스
조사대상에리어:일본
조사방법:직접 면접 취재, 문헌 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8년 6월~2018년 9월

◆자료 포인트
ㆍBPO 서비스를 13개 분야 「IT계 BPO」, 「콘택트센터」, 「헬프데스크」, 「풀필먼트」, 「인사」, 「복리후생」, 「총무」, 「경리」, 「구매·조달」, 「영업」, 「코어부문의 단순업무」, 「업계 고유업무」, 「기타」로 나누어 시장규모를 예측(2016~2022년도)
ㆍ「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을 추계(2016년도~2018년도)
ㆍ「간접부문 BPO」와 함께해 「직접부문 BPO」도 포함한 BPO 시장의 전체상을 파악, 「BPO의 정의」를 명확화
ㆍBPO의 「전문회사」 뿐만 아니라, 「IT계 BPO 사업자」, 「인쇄계 BPO 사업자」, 「콜센터계 BPO 사업자」, 「회계계 BPO 사업자」, 「사무처리계 BPO 사업자」, 「인사계 BPO 사업자」, 「인재파견계 BPO 사업자」, 「오프쇼어계 BPO 사업자」, 「창고계 BPO 사업자」, 「DM계 BPO 사업자」, 「영업계 BPO 사업자」, 「데이터 분석 BPO 사업자」 등 다양한 타입의 「BPO 사업자 50사」를 면담 취재. 각사의 「BPO 사업의 매출액 구성」 등의 정량정보, 「향후의 전략」등의 정성정보를 청취조사
ㆍ향후의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고, BPO 사업자가 「향후 주력해야 할 분야」와 「목표로 해야 할 방향성」에 대해 분석·언급
ㆍIT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에 대해서는 「2017 IT 아웃소싱 시장 총람 ~온사이트 운용보수/데이터센터/클라우드~」의 수치를 토대로 추계
주목 토픽으로서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오프쇼어 BPO」, 「크라우드소싱 서비스」, 「구매·조달 BPO」, ㆍ「소셜미디어 BPO」, 「마이넘버대응 BPO」,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BPO 시장에서의 RPA(로보틱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활용 실태」를 다루었다.
ㆍ 취재처에 대해서는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에 대해 중점적으로 조사했다
ㆍ 또한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에 대해 중점적으로 조사했다.

■게재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I. BPO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BPO 시장의 실태
  (1) BPO의 정의
  (2) BPO 서비스의 종류
  (3) 참여 사업자 증가의 배경
  (4) 참여 사업자수
  (5) BPO 사업자의 구분
  (6) 비IT계 BPO 시장의 현상
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
  (1) OCR 전용기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0년도)
  (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0년도)
3. 오프쇼어 BPO 시장
  (1) 오프쇼어 BPO 등장의 배경
  (2) 중국 BPO 비즈니스에서의 과제
    ①컨트리 리스크
    ②중국의 인건비 상승
    ③인재의 정착
    ④서비스 품질
    ⑤시큐리티 대책
    ⑥거리
  (3) 오프쇼어 BPO의 업무순서와 품질
  (4)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3~2019년도)
4. 크라우드소싱 서비스
  (1) 크라우드소싱의 정의
  (2) 크라우드소싱의 장단점
  (3) 크라우드소싱과 BPO의 차이
  (4) 크라우드소싱이 BPO에 미치는 영향
  (5) 크라우드소싱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1년도)
  (6) 크라우드소싱에 대한 BPO 사업자의 방향성·제언
    ①제언 1:고객의 업무에 관한 전문성을 높인다
    ②제언 2:크라우드소싱 업계에의 참여
5. 구매·조달 BPO 서비스
  (1) 구매·조달 BPO 서비스의 정의
    ①구매·조달 업무의 개요
    ②직접재와 간접재
  (2) 구매·조달 아웃소싱의 현상
    ①기업의 구매·조달 업무에서의 과제
    ②구매·조달 업무의 과제를 해결해 주는 BPO 서비스
    ③다양한 타입이 존재하는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
    ④유력 구매 조달 BPO 서비스 사업자가 의식하고 있는 사항
  (3) 구매·조달의 코스트 다운을 위한 주된 방법
    ①집중구매
    ②공동구매
    ③글로벌 조달
    ④개발구매
    ⑤리버스 옥션
    ⑥전자비교견적
    ⑦전자입찰
    ⑧전자카탈로그 구매
  (4)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5) 간접재·직접재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6) 물건·서비스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7) 업무 공정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6.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1)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의 정의
  (2)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5~2021년도)
7. 마이넘버대응 BPO 서비스
  (1) 마이넘버제도란
  (2) 마이넘버대응 BPO 서비스의 정의
  (3) 마이넘버제도에 대한 BPO 사업자의 동향
  (4) 넥스트마이넘버의 가능성
  (5) 마이넘버대응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예측(2015~2022년도)
  (6) 마이넘버대응 BPO 서비스 제공 사업자의 향후의 방향성
8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1)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란
  (2) 데이터 분석 BPO 시장의 동향
  (3) 데이터 분석을 하는 인재에게 필요한 스킬
  (4)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의 시장 예측(2015~2021년도)
  (5) 과제
  (6) 분석 BPO 서비스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9. BPO 시장의 전망
  (1) BPO 시장규모 예측
  (2) 향후 주력해야 할 BPO 분야
    ①서비스 내용별 이익 폭
    ②향후의 주력 분야
  (3) BPO 사업자의 향후 비즈니스 전개
    ①BPaaS
    ②셰어드서비스 회사의 매수
    ③전문특화형 BPO
    ④제휴
    ⑤인재파견
    ⑥인재 확보에 대한 대응

II. BPO 시장에서의 RPA 활용 실태

(1) RPA란
(2) RPA가 필요하게 된 배경
(3) RPA가 침식하는 영역·협업하는 영역, 도입 분야
  ①RPA가 침식하는 영역
  ②RPA가 협업하는 영역
  ③도입 분야
(4) RPA에 적합하지 않은 영역과 BPO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①RPA에 적합하지 않은 영역
  ②BPO 사업자의 향후 방향성
(5) 아웃싱 사업자 각사의 RPA·AI의 활용 상황과 방향성에 대해서

III.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전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2 .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3. 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4.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5. BPO 매출액 구성비 추이
  (1)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
  (2)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
  (3)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
6.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
7. 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콜센터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6~2022년도)
  (2) 콘택트센터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3) 헬프데스크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4) 풀필먼트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8. 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간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6~2022년도)
  (2) 인사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3) 복리후생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4) 총무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5) 경리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9. 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
  (1) 직접 업무계 BPO 전체 추이 예측(2016~2022년도)
  (2) 구매·조달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3) 영업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4) 코어부문 단순업무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5) 업계 고유업무 BPO 추이 예측(2016~2022년도)

IV. 주요 BPO 사업자의 사업규모 및 점유율

주요 BPO 사업자의 점유율 추이(2016~2018년도)
  (1) 주요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6~2018년도)
  (2) 참여 업계별의 규모
    ①콜센터 회사 각사의 BPO 서비스 규모
    ②인쇄 회사 각사의 BPO 서비스 규모
    ③IT사업자 각사의 BPO 서비스 규모

V. 조사대상 BPO 사업자의 정량 데이터

1. 매출액
  (1) 전체 매출액(2016~2018년도)
  (2) 고객 대응(콘택트센터) 매출액(2016~2018년도)
  (3) 고객 대응(헬프데스크) 매출액(2016~2018년도)
  (4)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6~2018년도)
  (5) 인사 매출액(2016~2018년도)
  (6) 복리후생 매출액(2016~2018년도)
  (7) 총무 매출액(2016~2018년도)
  (8) 경리 매출액(2016~2018년도)
  (9) 구매·조달(2016~2018년도)
  (10) 영업 매출액(2016~2018년도)
  (11) 코어부문 단순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12) 업계 고유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13) 기타 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2 .매출액 구성비 외
  (1) 업무 상세별 대응 내용
  (2) 유저 기업수
  (3)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4)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5) 직접·간접 판매 비율
  (6) 내부판매·외부판매 비율
  (7) 오더 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8)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9) BPO 센터 거점수
  (10)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수
  (11)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12) BPO 작업 스탭수
  (13) 영업 스탭수 및 영업 조직 형태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게재 기업 일람

【IT계 사업자】
게재 기업:액센츄어 주식회사/주식회사 아그렉스/주식회사 NTT데이터/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코그니잰트재팬 주식회사/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주식회사 CAC/도시바PM 주식회사/일본콘센트릭스 주식회사/일본전기 주식회사/일본유니시스 주식회사/NEUSOFTJapan 주식회사/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 주식회사/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후지제록스 주식회사/후지쓰 주식회사/미쓰비시전기인포메이션시스템즈 주식회사/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인쇄계 사업자】
게재 기업:NTT인쇄 주식회사/교도인쇄 주식회사/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돗판인쇄 주식회사/툽판폼즈 주식회사/일본아스펙트코어 주식회사

【콜센터계 사업자】
게재 기업:주식회사 NTT마케팅액트/주식회사 TMJ/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사무계·기타 사업자】
게재 기업:에이치알원 주식회사/AP아웃소싱 주식회사/NOC일본아웃소싱&컨설팅 주식회사/CS어카운팅 주식회사/Genpact 주식회사/세콤 주식회사/주식회사 DMS/TMF Group 주식회사/주식회사 니혼아이덱스(현.퍼스널워크스디자인 주식회사)/퍼솔마케팅 주식회사/주식회사 파소나그룹/주식회사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주식회사 프리마제스트/주식회사 페이롤/미쓰이창고비즈니스파트너즈 주식회사/레컴BPO 주식회사/주식회사 Wanbishi Archives

【데이터 분석 BPO·서비스 사업자】
게재 기업:Antuit 주식회사/주식회사 NTT데이터수리시스템/트랜스코스모스애널리틱스 주식회사

VI. IT계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IT계 사업자】
게재 기업:액센츄어 주식회사/주식회사 아그렉스/주식회사 NTT데이터/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코그니잰트재팬 주식회사/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주식회사 CAC/도시바PM 주식회사/일본콘센트릭스 주식회사/일본전기 주식회사/일본유니시스 주식회사/NEUSOFTJapan 주식회사/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 주식회사/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후지제록스 주식회사/후지쓰 주식회사/미쓰비시전기인포메이션시스템즈 주식회사/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1. 액센츄어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 주식회사 아그렉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0)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
  (21)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
  (23) 향후의 사업 전개
3. 주식회사 NTT데이터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오프쇼어에서의 일본어 대응 능력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임해
  (8) 빅 데이터/KPO/AI등에의 대처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향후의 사업 전개
  (17)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8)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9)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4. 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5)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5. 코그니잰트재팬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1) 향후의 사업 전개
6. 사쿠라정보시스템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9)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0)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8)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9) 향후의 사업 전개
7. 주식회사 CAC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재해 시의 복구 방안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3) 향후의 사업 전개
8. 도시바PM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향후의 사업 전개
9. 일본콘센트릭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얼라이언스 전략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3)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4)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5)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6) 향후의 사업 전개
10. 일본전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6) 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방안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및 향후의 사업 전개
  (12)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3)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1. 일본유니시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시장의 장래 전망
  (6) 향후의 사업 전개
12. NEUSOFT Japan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주식회사 노무라종합연구소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7)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8)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4.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15. 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16. 후지제록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의 사업 전개
  (8)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7. 후지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사례
  (7)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8)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향후의 사업 전개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8. 미쓰비시전기인포메이션시스템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시장의 장래 전망
  (7) 향후의 사업 전개
19 .야마토시스템개발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
  (8)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9) 향후의 사업 전개

VII. 인쇄계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인쇄계 사업자】
게재 기업:NTT인쇄 주식회사/교도인쇄 주식회사/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돗판인쇄 주식회사/툽판폼즈 주식회사/일본아스펙트코어 주식회사

1. NTT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9)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0)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1)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3) 향후의 사업 전개
2. 교도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3. 다이니혼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4. 돗판인쇄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5. 툽판폼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6. 일본아스펙트코어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향후의 사업 전개

VIII. 콜센터계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콜센터계 사업자】
게재 기업:주식회사 NTT마케팅액트/주식회사 TMJ/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주식회사 NTT마케팅액트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2)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4)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5)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 주식회사 TMJ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21)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3)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4)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3.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업무 처리의 흐름
  (5)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일본어 대응 능력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향후의 사업 전개
  (19)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0)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1)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4.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전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3)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4)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5)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5.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20) 향후의 사업 전개
  (21)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2)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3) RPA가 업계에 미치는 영향
  (24)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5) 향후의 오프쇼어/니어쇼어의 전개

IX. 사무계·기타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사무계·기타 사업자】
게재 기업:에이치알원 주식회사/AP아웃소싱 주식회사/NOC일본아웃소싱&컨설팅 주식회사/CS어카운팅 주식회사/Genpact 주식회사/세콤 주식회사/주식회사 DMS/TMF Group 주식회사/주식회사 니혼아이덱스(현퍼스널 워크스 디자인 주식회사)/퍼솔마케팅 주식회사/주식회사 파소나그룹/주식회사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주식회사 프리마제스트/주식회사 페이롤/미쓰이창고비즈니스파트너즈 주식회사/레컴BPO 주식회사/주식회사 Wanbishi Archives

1. 에이치알원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임해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방안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14)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5) 향후의 사업 전개
2. AP아웃소싱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8) 향후의 사업 전개
3. NOC 아웃소싱&컨설팅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6) 재해 시의 복구 방안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향후의 사업 전개
4. CS어카운팅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3) 향후의 사업 전개
5. Genpact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대전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오프쇼어 거점에서의 일본어 대응 능력
  (12)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3)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5) 얼라이언스 전략
  (1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8) 시장의 장래 전망
  (19) 향후의 사업 전개
  (20)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1)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2)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2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6. 세콤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시장의 장래 전망
  (6) 향후의 사업 전개
7. 주식회사 DMS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7)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8)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1)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6) 시장의 장래 전망
  (17)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8)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9)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0) 향후의 사업 전개
8. TMF Group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얼라이언스 전략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시장의 장래 전망
  (10)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향후의 사업 전개
9. 주식회사 니혼아이덱스(현.퍼솔워크스디자인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코스트 삭감 효과와 그것을 위한 임해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재해 시의 복구 방안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향후의 사업 전개
10. 퍼솔마케팅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9) 향후의 사업 전개
11. 주식회사 파소나그룹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7)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8)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2)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3)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4) 향후의 사업 전개
12. 주식회사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0)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11)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12) 재해 시의 복구 방안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얼라이언스 전략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7) 시장의 장래 전망
  (18)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
  (19)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20) 향후의 사업 전개
13. 주식회사 프리마제스트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5)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6)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7) 해외 진출 지원에 대한 대응
  (8) 재해 시의 복구 방안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2) AI, RPA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3) 향후의 사업 전개
14. 주식회사 페이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니어쇼어의 활용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시장의 장래 전망
  (7) 번호(마이넘버) 대응 BPO에 대한 대응
  (8) 향후의 사업 전개
15. 미쓰이창고비즈니스파트너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6) 재해 시의 복구 방안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AI/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견해
  (12) 향후의 사업 전개
16. 레컴BPO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기존 서비스와의 제휴
  (6)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7) 코스트 삭감 방안과 코스트 삭감 효과
  (8)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9) 빅 데이터/KPO에 대한 대응
  (10) IT시스템과의 제휴 및 클라우드화에 대한 대응
  (11) 오프쇼어의 활용
  (1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3) 얼라이언스 전략
  (1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5) 시장의 장래 전망
  (16)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7)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18) RPA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19)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20) 향후의 사업 전개
17. 주식회사 Wanbishi Archives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5) 도입 시 및 운용 개시 후의 제안 내용
  (6) 고난이도 업무에 대한 대응
  (7) 재해 시의 복구 방안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향후의 사업 전개

X. 데이터 분석 BPO·서비스 사업자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데이터 분석 BPO·서비스 사업자】
게재 기업:Antuit 주식회사/주식회사 NTT데이터수리시스템/트랜스코스모스애널리틱스 주식회사

1. Antuit 주식회사
  (1) 대적 개요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데이터 분석 사례
  (5) 오프쇼어/니어쇼어의 활용
  (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7) 얼라이언스 전략
  (8) 향후의 사업 전개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AI가 업계에 미치는 영향
  (11) 시장의 장래 전망
2. 주식회사 NTT데이터수리시스템
  (1) 대적 개요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데이터 분석 사례
  (5) AI가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6) AI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7) RPA 하지만 BPO 업계에 미치는 영향
  (8) RPA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에 대한 대응·견해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향후의 사업 전개
  (12) 시장의 장래 전망
3. 트랜스코스모스애널리틱스 주식회사
  (1) 서비스 메뉴

<도표 목차>
도표 1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2016~2022년도)
도표 2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6~2018년도)
도표 3 BPO의 정의 개념도
도표 4 BPO의 정의
도표 5 「IT아웃소싱」와「BPO」의 구분
도표 6 IT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범위의 확대
도표 7 타운 페이지 데이터베이스의 등록 건수
도표 8 BPO 관련 키워드
도표 9 BPO 사업자의 구분
도표 10 비IT계 BPO 전문회사의 경쟁 요인
도표 11 OCR 전용기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0년도)
도표 12 OCR 데이터 엔트리 BPO 서비스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0년도)
도표 13 각국의 기본급·월액
도표 14 납품 절차
도표 15 데이터 생성 절차
도표 16 작업 공정과 미스율의 관계
도표 17 일본 국내용 오프쇼어 BPO의 코스트 규모 예측(2014~2020년도)
도표 18 크라우드소싱의 구조
도표 19 업무 청부업계에서의 롱 테일
도표 20 하이브리드 크라우드소싱의 예
도표 21 크라우드소싱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1년도)
도표 22 크라우드소싱 성약 금액 규모 추이 예측(2014~2021년도)
도표 23 크라우드소싱 유통 금액 규모 추이 예측(2014~2021년도)
도표 24 BPO 사업자의 2개의 방향성
도표 25 구매·조달에서의 업무 프로세스
도표 26 구매·조달 BPO 서비스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도표 27 간접재·직접재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도표 28 물건·서비스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도표 29 업무 공정별 구매 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4~2020년도)
도표 30 소셜미디어 BPO 서비스 시장규모 예측(2015년도~2021년도)
도표 31 마이넘버대응 BPO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년도~2022년도)
도표 32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에 요구되는 스킬 세트
도표 33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스킬 레벨
도표 34 데이터 분석 BPO 서비스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5~2021년도)
도표 35 「수리 및 데이터 사이언스와 관련되는 교육 강화」거점 대학 선정교 일람
도표 36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년도~2022년도)
도표 37 비IT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년도~2022년도)
도표 38 BPO 서비스 내용별의 구분
도표 39 향후 2개의 방향성
도표 40 RPA의 3개의 단계
도표 41 산업용 로봇과 RPA의 차이
도표 42 RPA가 주목 받고 있는 배경
도표 43 RPA가 침식하는 영역/협업하는 영역
도표 44 BPO 전체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45 IT계·비IT계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46 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47 비IT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48 서비스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6~2018년도)
도표 49 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6~2018년도)
도표 50 작업 내용별 구성비 추이(2016~2018년도)
도표 51 작업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6~2018년도)
도표 52 고객 업종별 구성비 추이(2016~2018년도)
도표 53 고객 업종별 매출액 추이(2016~2018년도)
도표 54 BPO 서비스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55 콜센터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56 콘택트센터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57 헬프데스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58 풀필먼트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59 간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0 인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1 복리후생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2 총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3 경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4 직접 업무계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5 구매·조달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6 영업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7 코어부문 단순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8 업계 고유업무 BPO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6~2022년도)
도표 69 BPO 사업자 점유율 추이(2016~2018년도)
도표 70 BPO 사업자 점유율(2016년도)
도표 71 BPO 사업자 점유율(2017년도)
도표 72 BPO 사업자 점유율(2018년도)
도표 73 BPO 전체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4 고객 대응(콘택트센터)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5 고객 대응(헬프데스크)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6 수주 관리(풀필먼트)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7 인사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8 복리후생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79 총무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0 경리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1 구매 조달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2 영업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3 코어부문 단순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4 업계 고유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5 기타 업무 매출액(2016~2018년도)
도표 86 업무 실눈별 대처 내용
도표 87 유저 기업수
도표 88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89 고객 연간매출 규모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90 직접·간접판매 비율
도표 91 내부판매·외부판매 비율
도표 92 오더 메이드 매출·패키지 매출 비율
도표 93 센터 매출·온사이트 매출 비율
도표 94 BPO 센터 거점수
도표 95 국가별 오프쇼어 거점수
도표 96 센터 운용 코스트 구성비
도표 97 BPO 작업 스탭수
도표 98 영업 스탭수 및 영업 조직 형태
도표 99 아그렉스의 주된 BPO 서비스
도표 100 아그렉스의 솔루션 제휴
도표 101 NTT데이터·스마트소싱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02 NTT데이터·스마트소싱의 종합아웃소싱서비스
도표 103 BPO×RPA의 전체상
도표 104 사쿠라정보시스템의 RPA 솔루션 「SakuRobo」
도표 105 사쿠라정보시스템의 BPO 서비스
도표 106 CAC의 인사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전체의 이미지
도표 107 도시바PM의 주된 BPO 서비스
도표 108 【고객케어솔루션서비스】
도표 109 NEC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수집 대행 서비스」개요
도표 110 NEC가 제공하는 「마이넘버 보관 서비스」개요
도표 111 NRI 프로세스 이노베이션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12 팩테라테크놀로지재팬의 BPO 서비스
도표 113 팩테라테크놀로지의 BPO 거점 전개(주요 거점)
도표 114 히타치시스템즈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15 후지제록스 「마이넘버 BPO」개요
도표 116 후지제록스의 서비스 딜리버리 센터
도표 117 후지쓰의 BPO 서비스
도표 118 「마이넘버 수집·등록·관리 서비스」의 메뉴와 상세
도표 119 마이넘버 서비스에서의 품질 향상에 대한 대응
도표 120 서류 보관에서의 창고 이용 이미지
도표 121 IT오퍼레이팅컴퍼니에서의 주된 제공 서비스 개요
도표 122 야마토시스템개발이 제공하고 있는 마이넘버 수집 대행 서비스
도표 123 NTT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24 교도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25 교도인쇄의 주된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26 다이니혼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27 돗판인쇄의 BPO 서비스
도표 128 돗판인쇄 BPO 6개의 기능
도표 129 툽판폼즈의 서비스 메뉴
도표 130 툽판폼즈의 DPS·BPO 거점
도표 131 일본아스펙트코어의 아웃소싱 사업 영역
도표 132 일본아스펙트코어의 BPO 서비스 개요
도표 133 NTT마케팅액트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34 TMJ의 주된 서비스 메뉴
도표 135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36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예(니어쇼어·오프쇼어 혼합 모델)
도표 137 코어·논코어 업무의 분류 및 아웃소싱 가부 검토의 체제
도표 138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서비스 라인업
도표 139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솔루션 라인업
도표 140 CSL Standard의 생각과 위치설정
도표 141 리라이아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주된 백 오피스 서비스 메뉴
도표 142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경리·회계 아웃소싱
도표 143 AP아웃소싱 주식회사의 인사 아웃소싱
도표 144 NOC 아웃소싱&컨설팅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45 ”마루나게” 문서관리서비스의 서비스 개요도
도표 146 Genpact의 변환 지원 사이클
도표 147 Genpact의 업계별 과제 해결 솔루션
도표 148 Genpact의 업무별 대응 언어
도표 149 Genpact의 차별화
도표 150 「세콤 안심 마이넘버 서비스」의 메뉴와 상세
도표 151 주식회사 DMS의 서비스 일람
도표 152 DMS가 목표로 하는 「물류 효율의 향상」과 「매출 확대」의 호순환
도표 153 니혼아이덱스에서의 주된 BPO 솔루션
도표 154 퍼솔마케팅 그룹의 서비스 메뉴 일람
도표 155 파소나그룹에서의 BPO 서비스 대응 기업
도표 156 BPO 서비스를 취급하는 BBS 그룹 회사와 제공 서비스
도표 157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주된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58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인사·급여·노무 아웃소싱
도표 159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경리·재무 아웃소싱
도표 160 BBS 아웃소싱 서비스의 주된 서비스 메뉴
도표 161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사업 영역 및 비즈니스 모델
도표 162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중점 시책인 「High Value BPO」모델
도표 163 비즈니스브레인오타쇼와의 중점 사업 분야
도표 164 페이롤의 서비스 구성도
도표 165 미쓰이창고비즈니스파트너즈의 자사 관리 시설
도표 166 미쓰이창고비즈니스파트너즈의 주된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67 Wanbishi Archives의 서비스 라인업
도표 168 디지털어카이브의 서비스 이미지
도표 169 주된 서비스 개요와 타깃 기업
도표 170 서비스 제공 영역
도표 171 사업 거점
도표 172 Visual Analytics Platform
도표 173 NTT데이터수리시스템이 취급하는 영역 일람
도표 174 NTT데이터수리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제품 일람
도표 175 데이터 분석 사례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366835121
180,000엔
2018-09-26
686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18년판 취미교실·학습 서비스 시장 철저 조사(C60104800)
150,000엔
2018-09-27 452
2 2018-2019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시장의 실태와 전망(C60104500)
180,000엔
2018-09-26 686
3 2018년판 교육산업백서(C60112000)
180,000엔
2018-09-26 949
4 2018 워크스타일 변혁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솔루션편)(C60102300)
180,000엔
2018-09-25 600
5 018년판 리테일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장래 전망(C60109900)
190,000엔
2018-08-20 301
6 2018 생명보험회사에서의 InsurTech 시장의 실태와 전망(C60109400)
180,000엔
2018-07-31 321
7 2018 셰어링 이코노미(공유경제) 시장의 실태와 전망(C60105000)
180,000엔
2018-07-31 376
8 2018년판 반려동물·동물병원 운영 동향 조사(C60108500)
400,000엔
2018-07-31 787
9 2018년판 아동 시장 종합 마케팅 연감(C60104600)
150,000엔
2018-07-17 675
10 2018년판 거주지와 생활지원서비스의 실태와 장래 전망(C60105800)
150,000엔
2018-06-29 267

  1 2 3 4 5 6 7 8 9 10 .. 11  
Total count : 109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