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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ise Report>X비즈니스 쇼트 리포트 Vol.5 온라인(휴대전화용) 게임 시장(일본어판)
자료코드: R60201301 / 2018년 12월 10일 발행 /A4 30 / 10,000엔(PDF로만 제공)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본 리포트에 대하여:본 리포트는 상품·서비스·기술·브랜드 등을 「열량」 「매력도」 「온도」와 같은 독자적인 시점으로 분석한 「X비즈니스 엔진」(자세한 것은 후술)을 이용하여, 야노경제연구소가 채택한 시장의 해설(시장규모, 시장 트렌드, 주요사업자 동향 등)을 조합함으로써 시장의 상황뿐만이 아니라 모든 브랜드의 「파워」를 해설하는 기존형 산업조사와는 다른 관점의 리포트이다.
조사실시기간:2018년 7월 1일~2018년 10월 31일
조사방법:X비즈니스 엔진, 사업자에 면접취재, 전화조사, 야노경제연구소 독자적인 자료 등으로 조사
조사대상:휴대전화용 온라인 게임을 대상으로 했다. 휴대전화와 휴대정보단말, 휴대용형 게임기 등을 사용해, 단말상에서 데이터 통신 유무에 상관없이 놀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피처폰용과 스마트폰용 모두 포함된다.

■리서치 내용

온라인(휴대전화용) 게임 시장

<시장 전체 개황>

시장 정의
시장 구조
스마트폰 게임의 비교 by 「X비즈니스 엔진」
시장규모
주요사업자 동향

<주요사업자 상세개표>

GungHo Online Entertainment
GREE
DeNA

<관련 사업자 간이개표>

NHN PlayArt
NHN hangame
NC Japan
GameOn
NEXON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416063897
10,000엔(PDF로만 제공)
2018-12-10
30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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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엔(PDF로만 제공..
2018-12-10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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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0엔(PDF로만 제공..
2018-12-10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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