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화학  자동차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9 유통소매시장 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0123400 / A4 504p/ 2019. 2. 22 / 정가: 138,000엔
서적: 138,000엔 / PDF: 138,000엔 / 서적PDF 세트: 168,000엔

2018년 일본국내 소매시장 규모는 134조엔이 되어, 2016년부터 3년 연속 확대기조가 계속되고 있다. 그렇지만, 사람들의 소비경향 및 라이프스타일은 해마다 변화하고 있어, 유통소매업도 변화가 요구되고 있다. 저출산 고령화의 가속과 EC사업자의 대두에 의한 환경변화에 따라 디지털 활용에 의한 점포전략, 협소상권을 타깃으로 한 우월전략(Strategic Dominance)의 강화, 그룹통합 및 서플라이체인 재구축에 의한 조직력의 기반강화 등, 각사에서 다양한 전략을 내세운 가운데, 「업종 및 업태」의 울타리는 사라지고 있어, 경쟁환경은 격화하고 있다.
본 조사리포트는 총론편, 업종업태편의 2부 구성으로, 계속 변화하는 유통소매시장의 구조·동향을 조사분석했다.

◆자료 포인트
• 유통소매시장의 구조·동향·조사분석 보고(연차 리포트 제 19판).
• 업종 업태(GMS, SM, 백화점, CVS, 통신판매, DgS, 가전 양판점, HC, 전문점·FC, SC·아울렛, CO)별 최신동향, 시장개황, 유력 플레이어, 향후 시장예측을 전개.
• 「가전양판시장」을 새롭게 신설!
• 유통소매시장의 유력 플레이어에 앙케트조사를 실시.

◆리서치 내용

Ⅰ. 총론편

제1장 2018-19년 유통소매 최신동향
  1. 2018년 유통소매시장
  2. 업태별 동향
제2장 업계 재편과 그룹, PB동향
  1. 업계 재편의 움직임
  2. Private Brand(PB) 시장의 확대와 진전
제3장 인터넷 서비스, 공통 포인트
  1. 인터넷 서비스의 활용~실점포와 EC연동에 대한 대응
  2. 포인트서비스 시장의 동향
제4장 유통소매기업의 물류 동향
  1. 소매업에서 물류 코스트
  2. 소매업 각사의 물류 동향
  3. 향후 소매업의 물류 거점 동향
제5장 세계 소매기업 동향, 일본계 소매기업의 해외 전략
  1. 소매기업의 글로벌 전략 2018-2019년 최신동향
  2. 해외 소매시장과 일본기업의 세계시장 위치
  3. 외자계 유통기업의 일본시장 동향
  4. 일본의 소매업 각 업태의 해외진출 동향
  5. 글로벌 인터넷 통신판매 시장

Ⅱ. 업종업태편

제1장. GMS(종합소매점)
  1. GMS 시장 최신동향
  2. GMS 시장의 개황
  3. 대형·중견 GMS의 개별 동향
제2장. 식품슈퍼
  1. 식품슈퍼 최신동향
  2. 식품슈퍼 시장 개황
  3. 대형·중견 식품슈퍼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3장. 백화점
  1. 백화점 시장 2017~2018년 최신동향
  2. 백화점 시장의 개황
  3. 대형 백화점그룹의 동향
  4. 백화점 시장의 지역별 동향
제4장. 편의점(CVS)
  1. CVS 시장 최신동향
  2. CVS 시장의 개황
  3. CVS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5장. 통신판매(인터넷·TV·카탈로그)
  1. 통신판매 시장 최신동향
  2. 통신판매 시장의 개황
  3. 대형 통신판매 사업자의 개별 동향
  4. 모바일 코머스
  5. CtoC 인터넷 거래
  6. 향후 전망·예측
제6장. 도러그스토어
  1. 도러그스토어 시장 최신동향
  2. 도러그스토어 시장의 개황
  3. 대형 도러그스토어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7장. 가전 양판점
  1. 가전 양판점 최신동향
  2. 가전 양판점 시장의 개황
  3. 대형·중견 가전양판시장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8장. 홈센터
  1. 홈센터 시장 최신동향
  2. 홈센터 시장의 개황
  3. 대형·중견 홈센터 운영기업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9장. 전문점·FC체인
  1. 전문점·FC시장 최신동향
  2. 전문점·FC시장의 개황
  3. 대형·중견 전문점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예측
제10장. 쇼핑센터, 아울렛몰
  1. 쇼핑센터 시장 2017-2018해최신동향
  2. 쇼핑센터의 현상과 시장 추이
  3. 일본국내 SC전체 현황
  4. 쇼핑센터 업태별 동향
  5. 트래픽채널(역 내·역 지하, 공항, 시중 면세점) PA)
  6. 아울렛몰의 현상
  7. 아울렛몰 업계의 향후 과제
제11장. 생활협동조합
  1. 생활협동조합 최신동향
  2. 생활협동조합의 시장 개황
  3. 대형 생활협동조합의 개별 동향
  4. 향후 전망
제12장. 권말 자료
  1. 유통소매시장 유력 플레이어의 동향 ~앙케트조사 결과~
  2. 소매기업 매출액 랭킹(1,000사)
  3. 도도부현별 업태별 주요 점포 수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474127597
138,000엔
2019-02-25
504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01 2019년판 5G 이동체 서비스 시장 전망( C61112900)
180,000엔
2019-08-09 171
102 2019년판 제조업용 플랜트 O&M서비스의 현상과 장래 전망( C61106900)
150,000엔
2019-08-06 243
103 2019년판 반려동물·동물병원 운영 동향 조사(C61109800)
400,000엔
2019-08-06 1206
104 2019 신판 고기능 필름 시장의 전망과 전략(C61108600)
150,000엔
2019-07-31 217
105 2019 인터넷 광고 시장의 실태와 전망(C61106100)
180,000엔
2019-07-31 154
106 패션 산업의 신조류 ~패션테크와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C61108900)
150,000엔
2019-07-31 218
107 2019 리넨 서플라이 백서(C61107300)
130,000엔
2019-07-31 299
108 2019년판 장례 비즈니스의 실태와 장래 전망(C61101700 )
125,000엔
2019-07-31 308
109 주목 스포츠 비즈니스의 현상과 전망~2020년 도쿄올림픽 이후의 스포츠 비즈니스~(C60124100)
155,000엔
2019-07-31 188
110 2019 디지털 인쇄 시장의 전망과 전략(C61106700)
150,000엔
2019-07-31 301

  1..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92  
Total count : 1917 unit   Now page : 11 | Total page : 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