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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9년판 천연·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자료코드: C61114600/ A4 373p/ 2019. 11. 26 / 정가: 120,000엔
서적: 120,000엔 / PDF: 120,000엔 / 서적PDF 세트: 150,000엔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의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조사개요
조사대상 시장: 천연 화장품·오가닉 화장품 시장
<천연 화장품> (아래와 같은 요건 모두에 해당하는 것을 천연 화장품으로 정의했다.)
①천연식물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②화학합성 성분의 배합을 억제하고 있다
<오가닉 화장품>(아래와 같은 요건 중 하나 이상 해당하는 것을 오가닉 화장품으로 정의했다.)
·오가닉 인증을 취득했다
·사용원료의 대부분이 자사 및 제휴농원의 오가닉 소재
·브랜드 라인업의 대부분에 오가닉 소재를 이용하고 있다
조사대상지역: 일본
조사대상처: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 직접 면접 및 전화 취재, 기타 관련 간접조사 실시
조사기간: 2019년 9월~2019년 11월

◆자료 포인트
•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2014~2018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2016~2018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천연 화장품 시장의 2014~2018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2016~2018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2014~2018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2016~2018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조사
• 주요 참가 메이커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19개)
• 천연·오가닉 화장품 OEM 시장, 천연·오가닉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
• 천연·오가닉 화장품 OEM·원료 시장의 주요 참가 메이커를 철저히 조사(4개)
• 해당 제품의 주요 소매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조사(3개)
• 주요 브랜드의 개요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브랜드 일람을 게재(122브랜드)
• 2019~2023년도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을 전망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I장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상황으로 조사대상 범위
2. 주요 참가 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 기준
4. 일본의 업계 가이드라인 제정
5.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연표
6.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4~2018년도)
  1)총시장
  2)화장품 총시장의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위치
  3)제품 카테고리별
  4)콘셉트별
  5)유통 루트별
7.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18년도)
  1)제품 카테고리별
  2)콘셉트별
  3)유통 루트별
8. 천연·오가닉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2016~2018년도, 상위 25개)
  1)총시장
  2)총시장 점유율 일람
9.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제품 전략
  2)가격 전략
  3)채널 전략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프로모션 전략
10.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의 동향
  1)백화점
  2)세미셀프 업태
    (1) ISETAN MiRROR Make & Cosmetics
    (2) Fruit GATHERING
    (3) Amuse Beaute
    (4) @cosme store
  3)천연·오가닉 화장품 전문점
    (1) MASH Beauty Lab 「Cosme Kitchen」
    (2) SLJ 「OrganicMaeket」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도매 루트와 EC의 확대에 따른 채널 전략의 변화
  2)메이크업∙헤어케어의 확대에 의한 제품 카테고리의 다양화
  3)일본의 업계 가이드라인 제정의 임팩트
12.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9~2023년도)
  1)총시장
  2)콘셉트별

제II장 천연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 화장품 시장 상황
2. 천연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4~2018년도)
  1)총시장
  2)제품 카테고리별
  3)유통 루트별
3. 천연 화장품 시장 구성비(2018년도)
  1)제품 카테고리별
  2)유통 루트별
4. 천연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2016~2018년도, 상위 14개)
  1)총시장
  2)총시장 점유율 일람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제품 전략
  2)가격 전략
  3)채널 전략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프로모션 전략
6. 천연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타업종 기업의 신규 참가 증가에 따른 경쟁 격화
  2)드러그스토어와 버라이어티 스토어 등 도매 루트의 확대
  3)메이크업 카테고리의 확대
7. 천연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9~2023년도)

제III장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오가닉 화장품 시장 상황
2. 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4~2018년도)
  1)총시장
  2)제품 카테고리별
  3)유통 루트별
3. 오가닉 화장품 시장 구성비(2018년도)
  1)제품 카테고리별
  2)유통 루트별
4. 오가닉 화장품 메이커 점유율(2016~2018년도, 상위 11개)
  1)총시장
  2)총시장 점유율 일람
5. 참가 브랜드 전략 분석
  1)제품 전략
  2)가격 전략
  3)채널 전략
    ·유력 브랜드 점포 수(2018년/2019년)
  4)프로모션 전략
6. 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타사 제품과의 차별화를 도모하는 무기로 오가닉 인증을 취득하는 기업의 증가
  2)안티에이징∙미백 등 기능성의 향상
  3)업무용 유통(헤어살롱용)등 도매 루트의 확대
7. 오가닉 화장품 시장규모 예측(2019~2023년도)

제IV장 유력 참가 메이커의 전략분석

1. 제품∙브랜드 전략
2. 유통 루트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관리의 방법
4. 향후의 마케팅 전략

제V장 천연·오가닉 화장품 원료 시장·수탁제조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오가닉 화장품 원료 시장
  1)시장 상황
  2)참가기업 동향
    (1)원료 메이커들
    (2)원료 상사
  3)시장규모 추이(2014~2018년도)
2. 천연·오가닉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1)시장 상황
  2)참가기업 동향
  3)주요기업 매출액 추이(2014~2018년도)

제Ⅵ장 유력 참가기업의 사례 연구(27개)

<천연·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메이커편>(19사)
주식회사 I-ne
  ~2019년 3월, personalized shampoo "My BOTANIST"를 발매.
주식회사 ACRO
  ~2019년 10월 "THREE"의 "Balancing" 라인을 코스모스인증 취득으로 쇄신~
Alpen Rose 주식회사
  ~스테디 상품 "헤어에멀전"이 샘플링 효과로 판매 개수 20 증가~
주식회사 이온포레스트
  ~ 인기있는 "DOY 시리즈"와 "카모마일 시리즈"가 스켄케어를 견인~
주식회사 WELEDA JAPAN
  ~일본인의 피부 상태와 기호에 맞춘 일본 한정품이 호조로 추이~
주식회사 KOSE
  "뉴욕에서 탄생한 비건(Vegan) 브랜드"라는 키워드로 소구~
주식회사 SABON Japan
  ~ 점포 만들기에 다시 주력, 인지확대를 위한 대응을 추진~
Jurlique Japan 주식회사
  ~2019년 9월 브랜드 최초의 콘셉트숍을 오픈~
주식회사 John Masters Organics Group
  ~제품·EC사이트·점포 등 종합적인 리뉴얼 실시~
주식회사 SHIRO(구: 주식회사 LAUREL)
  ~ 회사명 변경과 본사의 도쿄 이전을 계기로 해외시장 개척과 브랜딩 강화를 도모~
주식회사 세이카쓰노키
  "시어버터" "블렌드 버스 오일"이 호조로 스킨케어, 버스 관련 확대~
dolce vita essesnziali 주식회사
  ~프랑스에서 인기 있는 내추럴 스킨케어 "CONDENSE PARIS"의 미용액이 호평~
주식회사 NEAL''S YARD REMEDIES
  ~아로마펄스 "WOMAN’S BALANCE” "MEDITATION"을 출시~
주식회사 HOUSE OF ROSE
  ~향후 해외전개를 염두에 두고, (주)istyle과 자본업무제휴계약을 체결~
주식회사 MARKS&WEB
  ~ 점포 직원의 인원 확보를 위해 "근무지 한정제도"를 도입~
 Melvita JAPON 주식회사
  ~헤어케어 "인디고오일" 시리즈를 3번째 기둥으로 육성~
주식회사 Lush Japan
  ~아시아 최대 규모가 되는 새로운 플랫폼 "LUSH 신주쿠점"을 오픈~
Laline JAPAN 주식회사
  ~2019년 1월, 사해의 미네랄 함유 새로운 시리즈 "데드 시 미네랄즈"를 발매~
L''OCCITANE JAPON 주식회사
  ~2019년 2월에 최초 메이크업 라인을 투입, 메이크업에 주력~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주목 기업편>(1개)
일본로레알 주식회사
  ~ 새로운 전략을 전개하는 『KIEHL''S SINCE 1851/KIEHL''S』~

<천연·오가닉 화장품 원료 기업편>(2개)
ICHIMARU PHARCOS 주식회사
  ~ 고부가가치인 천연·기능성 원료를 제안, 부가가치 상재의 확대판매에 주력~
올리자유화 주식회사
  ~고품질 고부가가치 원료를 공급, 오가닉·하랄 시장 개척 강화~

<천연·오가닉 화장품 수탁 제조 기업편>(2개)
주식회사 마너코스메틱스
  ~EOCOCERT/코스모스 인증 대응 오가닉 화장품 제조를 추진~
주식회사 미로트
  ~ 본사 공장에서 EOCOCERT 인증과 코스모스 인증을 취득~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 기업편>(3개)
주식회사 SLJ(오가닉마켓)
  ~프랑스에서 기대되는 대형 신제품을 도입~
주식회사 MASH Beauty Lab(Cosme Kitchen 등)
  "Celvoke" 출점이 가속되어 백화점 채널이 급속히 확대~
주식회사 미쓰코시이세탄(BEAUTYAPOTHECARY)
  ~내추럴 & 오가닉 아이템으로 "아름다움와 건강"의 선구자로서 시장을 리드~

제Ⅶ장 주요 브랜드 일람(전 122브랜드)
rms beauty
Awake
AVEDA
AQUA・AQUA
APOCOS
amritara
ARGELAN
ARGITAL
AROMEDICA
ANTIANTI
ANNEMARIE BORLIND
YVES ROCHER
HIERBAS DE IBIZA
Aesop
IN FIORE
Villalodola
WELINA
WELEDA
uka
URTEKRAM
ESSENSITY
F organics
ETVOS
MiMC
erbaviva
HERBORISTERIE
The organic Pharmacy
organicBOTANICS
AUBREY ORGANICS
Optimistic
L''ORACLE
KAMITSUREN
GamilaSecret
Kiehles
QUON
QUATTRO BOTANICO
KORRES NATURAL PRODUCTS
THE PUBLIC ORGANIC
THE PERFECT ANCHOR
product
THE BODY SHOP
sabai-arom
SABON
sara happ
Senders Perry
SUNATURALS
geo organics
Sierra Organica
Cigale Bio
SHIGETA
LE CHATEAU DU BOIS
Jurlique
Giovanni
JOSIANE LAURE
john masters organics
SHIRO
Sinn Purete´
simplicite
Zuii
THREE
세이카쓰노키
THAYERS
CENTIFOLIA
소카못카
SODASAN
Soaptopia
sonett
davines
chant a charm
diptyque
Terracuore
THERME DI SALSOMAGGIORE
do organic
Dr.Hauschka
DR.TAFFI
DR.BRONNER
trilogy
naturagrace´
NASEED
NAPUR
NEEAL''S YARD REMEDIES
NUXE
NATURE & CO
Nature''s Gate
NEO NATURAL
PERFECT POTION
herbfarmacy
HOUSE of ROSE
BAGER
HANA ORGNIC
Pan~puri
Pubicare
FEMMUE
FIGYARROW
PHYT''S
PRIMAVERA
fleur de Fatima
Provida
babybuba
BOTANIST
MARKS & WEB
MÁDARA
MAMA BUTTER
malie ORGANICS
MARTINA GEBHARDT
made of Organics
medel
Melvita
YUMEDREAMING
YON-KA
La CASTA
RAHUA
lavera
La Claree
LUSH
LALine
RUHAKU
reMio
ROSE DE MARRAKECH
L’OCCITANE
LOGONA
YSK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718946489
120,000엔
2019-11-26
373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1 2019년판 비주택 목조 시장의 실태와 전망(C61117300)
150,000엔
2019-12-27 332
12 2019 기프트 시장 백서(C61120100)
150,000엔
2019-12-27 460
13 2020년판 에스테틱숍 마케팅 총람(C61119200)
120,000엔
2019-12-26 610
14 2020년판 과자 산업 연감~화·양과자, 디저트 편~(C61119000)
120,000엔
2019-12-26 671
15 2020년판 신규 개업 클리닉에서의 기기·서비스 등 이용실태 조사(C61120000)
150,000엔
2019-12-26 166
16 2020 어필리에이트 시장 동향과 전망(C61117100)
180,000엔
2019-12-26 190
17 2019년판 개호 ICT·고령자용 ICT 서비스 시장의 장래 전망(C61119100)
150,000엔
2019-12-26 341
18 2019 생명보험회사에서의 InsurTech 시장의 실태와 전망(C61118900)
180,000엔
2019-12-26 363
19 2020년판 유아 관련 시장 마케팅 연감(C61118200)
150,000엔
2019-12-26 346
20 2019년판 저온물류 시장의 현상과 장래 전망(C61116700)
150,000엔
2019-12-26 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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