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화학  자동차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에스테틱숍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자료코드: C61119200/ A4 610p/ 2019. 12. 26 / 정가: 120,000엔
서적: 120,000엔 / PDF: 120,000엔 / 서적PDF 세트: 150,000엔

◆조사개요
조사목적: 에스테틱숍 시장 참가기업의 에스테틱숍 사업의 방향성과 각 회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에스테틱숍 시장의 현상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했다.
조사대상 시장: 에스테틱숍 시장(미안 시장, 슬리밍·보디 시장, 탈모 시장, 물건판매, 기타 시장)
※덧붙여 본 자료는 에스테틱의 정의를 「사람의 피부를 청결하게 하여 혹은 미화해서 체형을 정돈해 또는 체중을 줄이기 위한 시술을 실시하는 것」으로 파악하여 에스테티션이 손재주, 화장품, 기기를 사용해 시술하는 숍을 에스테틱숍이라고 정의했다.
※셀프 에스테틱, 방문 에스테틱, 이미용 에스테틱, 메디컬 에스테틱 등은 제외했다.
조사기간: 2019년 10월~2019년 12월

◆자료 포인트
• 2019년도(전망) 참가기업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를 분석
• 2015~2019년도 전망의 시장규모, 2020~2024년도 시장규모를 예측
• 에스티틱에 관한 인터넷 소비자 조사를 실시(여성의 이용 경험자: 약 1,200명)
• 에스테틱숍(지역 단독점·리저널 체인)대상 설문 조사(약 100살롱)
• 에스티틱용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시장규모(2014~2018년도)을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I장 에스테틱숍시장의 전모

1. 일본 에스테틱숍 총 시장
2. 에스테틱숍 총 시장 참가기업 시장 점유율
3. 에스테틱숍 총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제II장 에스테틱숍의 업태·지역별 시장동향

1. 업종별 시장 동향
2. 지역별 시장을

제III장 에스테틱숍의 시술·물건판매별 시장동향

1. 미안 시장
2. 슬리밍·보디 시장
3. 탈모 시장
4. 맨즈 에스테틱 시장
5. 물건판매 시장 분석
6. 에스테틱 시장규모 총괄표(2015~2024년도)

제IV장 유력 에스테틱숍 체인의 기업전략 분석

1. 시술·판매별 판매 상황
2. 주력하는 시술 분야
3. 고객 타깃과 고객 관리의 경향
4. 출점 전략
5. 매장 지역 분포
6. 광고 판매 촉진 방안
7. 향후 시장 전략

제V장 에스테틱숍 관련 주목시장 동향

1. 에스테틱용 화장품 동향
2. 에스테틱용 기기의 동향
3. 관련 시장 동향~방문 판매 ~
4. 관련 시장 동향~이미용 시장의 동향~
5. 관련 시장 동향~주목 피트니스 비즈니스의 동향 "워크아웃과 미용의 융합"~
6. 관련 시장 동향~의료 탈모 시장의 동향 "단시간 시술과 단시간 탈모 완료, 트러블 대응이 신속"~

제 VI장 에스테틱숍에 대한 소비자 조사
회답자 속성
1. 에스테틱숍 이용 상황
2. 복수의 에스테틱숍 이용 상황
3. 최근 이용한 에스테틱숍 타입과 그 이유
4. 에스테틱숍에의 동반에 대해서
5. 에스테틱숍에 희망하는 점
6. 에스테틱숍의 정보원
7. 에스테틱숍에서 받은 경험이 있는 시술로 받고 싶은 시술
8. 타당하다고 생각하는 요금
9. 에스테틱숍의 물품 구입 상황
10. 에스테틱숍에 대한 불안·불만 및 요망
11. 에스테틱숍의 평가
12. 스파 이용 상황,
13. 기타 관련 시설의 이용 상황
14. 남성의 에스테틱숍 이용에 대해

제 VII장 에스테틱숍의 개별 실태
조사개요
조사결과 요지
1. 총 고객 수(연간)
2. 평균 단가
3. 방문고객의 연령별 구성비
4. 매출액 구성비
5. 제공 메뉴
6. 실시하고 있는 광고∙선전
7. 향후 방침
8. 에스테틱숍 시장의 5~10년 후 예측
9. 사우나 시설·버스 설비·샤워 설비의 유무
10. 취급 메이커와 만족도
11. 취급 화장품·기기
<살롱의 개별 실태(54건)>

제 VIII장 에스테틱숍 관련 기업의 마케팅 전략

<에스테틱숍 운영 회사(10개)>
<에스테틱숍 관련 상재 취급 기업(8개)>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754344398
120,000엔
2019-12-26
610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20 업계별 기업 실적 데이터 「공유서비스」~규모/성장성/수익성/생산성~(C61125000)
90,000엔
2020-01-22 280
2 2020년판 닥터스코스메틱 마케팅 총감(C61120200)
150,000엔
2020-01-20 318
3 2020 옥내 위치정보솔루션의 가능성 전망(C61117400)
180,000엔
2019-12-27 178
4 2019~2020년판 자동차용 가식필름 시장의 전망과 전략(C61118700)
150,000엔
2019-12-27 133
5 2020년판 영양제·유동식·영양보충식품(경구·경관)에 관한 시장 동향 조사(C61118400)
330,000엔
2019-12-27 289
6 2020년판 건강식품의 시장 실태와 전망~시장분석편~(C61119300)
100,000엔
2019-12-27 447
7 2020년판 종이펄프산업백서(C61117700)
130,000엔
2019-12-27 981
8 2020년판 반려동물 비즈니스 마케팅 총람(C61115700)
130,000엔
2019-12-27 371
9 2019 자동차용 반도체 마켓 분석(C61118600)
150,000엔
2019-12-27 137
10 2019년판 용기 시장의 전망과 전략(C61118100)
120,000엔
2019-12-27 394

  1 2 3 4 5 6 7 8 9 10 .. 138  
Total count : 1375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