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화학  자동차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배달생수 시장의 현상과 장래 전망 ~비즈니스 모델의 재구축에 도전하는 배달생수 시장~(일본어판)
자료코드: C61120400 / A4 389p / 2020. 3. 13 / 정가: 120,000엔
서적: 120,000엔 / PDF: 120,000엔 / 서적PDF 세트: 150,000엔


2010년대 이후 성장을 계속해 온 배달생수 시장이지만, 택배업자의 배송운임 인상 및 일손부족 의 영향으로 드라이버 부족 등에 의해, 라스트 원 마일 배송을 포함한 비즈니스 모델의 재구축이 급선무가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물을 배달할 필요가 없는 정액제의 수도직결형 서버 및 정수기 일체형 서버 등도 주목을 모으고 있어, 배달생수 사업자도 라인업에 가세하는 움직임을 일부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시장을 둘러싼 환경이 변화해, 매우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는 산적해 있지만, 성장이 계속되는 유망 시장인 것임에는 변함이 없고, 향후 한층 성장을 목표로 해 주요 기업을 중심으로 하드·소프트 양면의 여러 가지 대응이 추진되고 있다.
본 리포트에서는 카테고리별, 채널별의 각사 전략을 취재함으로써 향후 마켓의 방향성을 분석한다. 또한 경쟁하는 생수 시장의 최신 동향, 탄산수, 택배 채널, POU 등의 주목 카테고리에도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소비자 조사에 의한 소비자 동향을 더함으로써 해당 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향후를 예측한다.

◆자료 포인트
•시장 성장이 계속되는 배달생수 시장이지만, 경쟁 환경의 격화와 외부 환경의 변화에 의한 코스트 상승 요인으로부터 기존의 방법으로는 통하지 않게 되어, 참여 기업 각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하고 있다. 어려워지는 해당 시장에 있어서 어떻게 고객을 유지해 생존을 도모할 것인가? 각사의 판매전략, 판촉방안, 수익 유지·확대를 위한 대응 등을 해설.
•시장규모의 추이 및 업체 점유율 및 리터너블/원웨이 비율, 개인고객/법인고객 비율 등의 각종 시장 구성을 추계.
•배달생수 시장의 과제, 문제점을 추출해, 성장에 필요한 핵심을 명확화. 참영 각사의 방향성 탐색으로 향후 시장 전망을 해설.
•배달생수의 사용 현황에 대한 소비자 조사 실시. 내용을 쇄신하여 보다 독자가 알고 싶은 유익한 분석을 실시. 소비자가 브랜드에 요구하는 선택 기준은 무엇인가? 만족점, 불만점은 무엇인가?
유저의 니즈를 명확화해 배달생수의 이용 실태를 밝힌다. 또한 보틀의 가격 인상이 잇따르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배달생수의 적정 가격을 얼마라고 생각하는가? 소비자가 생각하는 수요 가격대를 도출한다. 이용 계기 및 신청 채널에서 타깃별로 최적의 접근방법을 명확히.
•배달생수 서비스 참여 사업자 72사(상세개표 20사/간이개표 52사)를 게재. 상세개표에서는 각사의 전략, 현황에 대한 상세한 설명.
•미네랄워커 시장과 더불어 주목 받고 있는 POU(수도직결형 서버) 및 정수기 일체형 서버, 정수기·제수기 시장의 동향도 게재. 주변 시장은 배달생수와 경쟁하는가? 아니면 공존하는가?

리서치 내용
제I장 워터 비즈니스의 현황

1. 음료 시장에서 워터 비즈니스의 위치
  (1) 워터 비즈니스 시장 개황
  (2) 채수지별 동향
  (3) 생수의 1인당 소비량
2. 워터 비지니스 주목 동향
  (1) 생수 시장 동향
  (2) 탄산수 시장 동향
  (3) 정수기(浄水器)・정수기(整水器) 시장 동향
  (4) 수도직결형 워터서버 시장 동향
  (5) 통신판매채널에서의 생수 동향
  (6) 가속화하는 탈플라스틱 문제와 음료 시장의 동향
    
제II장 배달생수 시장

1) 배달생수 시장 동향
  (1) 배달생수 시장 현황
  (2) 배달생수 제품 동향
  (3) 배달생수 참여기업 동향
  (4) 배달생수 시장규모 추이(2012~2019년도 전망)
  (5) 배달생수 시장 구성 (2017년도/2018년도)
2) 배달생수 참여기업의 시장전략
  (1) 상품전략
  (2) 서버에 대한 대처
  (3) 영업전략
  (4) 판매촉진방안
  (5) 딜리버리 동향
3) 향후 배달생수 시장 전망
  (1) 배달생수 시장의 문제점과 과제
  (2) 배달생수 시장 전망
  (3) 배달생수 시장규모 예측(2020~2024년도)

제III장 소비자 동향 분석

1. 배달생수 사용 현황 조사
  (1) 조사개요
  (2) 조사결과

제IV장 유력 참여기업 연구

[상세개표]
아쿠아클럽 주식회사 외

※상세 기업명은 당사 고객센터(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851495079
120,000엔
2020-03-13
389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2020년판 스포츠산업 백서(C61120700)
155,000엔
2020-03-31 531
2 2020 인사·총무 관련 업무 아웃소싱 비즈니스 조사 리포트(C61125400)
150,000엔
2020-03-30 581
3 2020년판 식품 수탁제조기업 마케팅 총람(C61124500)
180,000엔
2020-03-30 281
4 2020년판 시니어 관련 마케팅 연감(C61123400)
120,000엔
2020-03-26 610
5 전력마켓 2030 전망 ~탈탄소를 위한 공급·수요측의 최신동향~(C61116000)
150,000엔
2020-03-24 261
6 2020년판 배달생수 시장의 현상과 장래 전망(C61120400)
120,000엔
2020-03-13 389
7 2020년판 맨션 관리의 시장 전망과 사업 전략(C61122100)
130,000엔
2020-03-11 370
8 2020 패션 업계의 리유스 마켓 동향(C61124100)
150,000엔
2020-02-28 161
9 2020년판 의료 관련 시장의 구조 변혁(C61125700)
150,000엔
2020-02-28 263
10 2019~2020년판 가방산업연감(C61122000)
125,000엔
2020-02-27 498

  1 2 3 4 5 6 7 8 9 10 .. 34  
Total count : 331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