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자료
정기간행물
일본 마켓쉐어 사전
디스플레이 소재
정보통신
전기, 전자
녹색성장산업
광산업
화학,필름,인쇄,종이
의학,제약,헬스케어
자동차
에너지,전지
주택, 건자재
섬유, 패션, 보석
기계, 설비
식품, 음료
금융, 서비스, 교육
레저, 오락
코스메틱&뷰티
실버, 복지
조경, 환경, 농업
기타
경영,마케팅
유통,물류
중국시장 리포트
인도네시아시장 리포트
영문 자료
한글번역자료
Concise Report
LCD  화학  자동차 
마켓  ,  , 필름 
홈 / 조사자료 / 조사자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화과자·양과자·디저트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 분석(일본어판)
자료코드: C61119400 / A4 565p / 2020. 3. 30 / 정가: 105,000엔
서적: 105,000엔 / PDF: 105,000엔 / 서적PDF 세트: 135,000엔


현재의 스위츠 시장에 영향을 주는 소비 트렌드는 무엇인가? 많은 요망을 받아 지난 판에서 새롭게 「20대 남성의 스위츠 소비 동향」과 「30대 여성의 스위츠 소비 동향」 등 각 속성을 분석.

◆조사개요
조사목적: 소비자의 화·양과자, 요구르트, 디저트류(푸딩·젤리), 아이스크림의 구입·소비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인터넷 조사를 실시했다. 상기 분류에 대해서 자신·자택용과 선물용·증답용으로 구별해 구입 실태를 조사했다. 또한 시장이 확대하고 있는 통신판매에서의 구입 실태 및 편의점 스위츠의 구입 실태에 대해서도 조사했다.
조사기간: 2019년 11월

◆자료 포인트
•화·양과자·디저트의 시장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소비 실태에 대해서 20~60대의 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본 자료에서는 2016년 조사결과와 속성별로 철저히 비교함으로써 최근 3년간의 스위츠 관련 소비 특징을 밝혔다.
•매년 발간하고 있는 정기간행 자료 「과자산업연감~화·양과자·디저트 편~」의 스핀아웃 기획. 정기간행 자료에도 게재된 전체 분석과 함께 본 리포트에서는 성별, 연령대별 경향을 2016년 조사결과와 비교하여 상세하게 집계·분석.

리서치 내용

게재 예정 내용

<전체 분석>
1. 자신·자택용 소비 동향
(1) 화과자에 대하여
  ①화과자의 기호 정도
  ②팥소의 기호 정도
  ③화과자의 자가용 구입 빈도
  ④화과자의 자가용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⑤화과자 자가용 구입 장소
  ⑥화과자 자가용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2) 양과자에 대하여
  ①양과자의 기호 정도
  ②양과자의 자가용 구입 빈도
  ③양과자의 자가용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④양과자 자가용 구입 장소
  ⑤양과자 자가용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3) 디저트류에 대하여
  ①디저트류의 기호 정도
  ②디저트류의 자가용 구입 빈도
  ③디저트류의 자가용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④디저트류 자가용 구입 장소
  ⑤디저트류의 자가용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2. 선물용 소비 동향
(1) 증답·선물용 화과자에 대하여
  ①증답·선물용 화과자의 구입 빈도
  ②증답·선물용 화과자의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③증답·선물용 화과자 구입 장소
  ④증답·선물용 화과자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2) 증답·선물용 양과자에 대하여
  ①증답·선물용 양과자의 구입 빈도
  ②증답·선물용 양과자의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③증답·선물용 양과자 구입 장소
  ④증답·선물용 양과자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3) 증답·선물용 디저트류에 대하여
  ①증답·선물용 디저트류의 구입 빈도
  ②증답·선물용 디저트류의 구입 단가(상품 1개당)
  ③증답·선물용 디저트류 구입 장소
  ④증답·선물용 디저트류 구입 시의 선택 포인트
(4) 선물 구입 기회에 대하여

3. 인터넷 통신판매에서의 과자 구입 실태
(1) 구입 빈도 (최근 1년간)
(2) 구입 가격(1회당 단가)
(3) 인터넷 통신판매에서 과자를 구입하는 이유
(4) 인터넷 통신판매 시에 이용하는 구입 사이트
(5) 인터넷 통신판매를 이용할 시에 사용하는 단말기

4. 편의점 디저트 구입 실태
(1) 각 편의점의 오리지널 스위츠 이용 빈도(최근 1년)
(2) 각 편의점 스위츠의 구입 단가
(3) 편의점 스위츠 체인별 평가
(4) 각 편의점 오리지널 스위츠의 평가
  ①달콤함에 대해서
  ②칼로리에 대해서
  ③사이즈에 대해서
  ④가격에 대하여
(5) 편의점 디저트를 고르는 포인트

<상세분석> * 2016년 조사결과와의 비교
1. 제품별 분석
(1) 자신·자택용 화과자의 소비 동향
  ①화과자의 기호 정도
  ②팥소의 기호 정도
  ③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④구입 가격
  ⑤구입 장소
  ⑥구입 포인트
(2)자신·자택용 양과자의 소비 동향
  ①양자의 기호 정도
  ②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③구입 가격
  ④구입 장소
  ⑤구입 포인트
(3) 자신·자택용 디저트의 소비 동향
  아이스크림/요구르트/푸딩/과일젤리/커피젤리/셔벗/젤라또
  ①디저트의 기호 정도
②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③구입 가격
  ④구입 장소
  ⑤구입 포인트
(4) 선물용 과자의 소비 동향
①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②구입 가격
  ③구입 장소
  ④중시하는 포인트
(5) 선물용 양과자의 소비 동향
①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②구입 가격
  ③구입 장소
  ④중시하는 포인트
(6) 선물용 디저트의 소비 동향
  아이스크림/푸딩/과일젤리/커피젤리/셔벗/젤라또
①최근 1년 간 구입 경험·구입 빈도
②구입 가격
  ③구입 장소
  ④중시하는 포인트
(7) 선물 구입 기회
(8) 인터넷 통신판매에서의 화·양과자의 구입 실태
  ①최근 1년 간 구매 경험 및 구매 빈도
  ②구입 단가
  ③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④구입 시에 이용하는 단말
(9) 편의점 스위츠의 소비 동향
  세븐일레븐의 일본식 스위츠/서양 디저트
  로손의 일본 스위츠/서양 스윗츠
  패밀리마트의 일본식 스위츠/서양 스윗츠
  ①최근 1년 간 구매 경험 및 구매 빈도
  ②구입 가격
  ③각 CVS 체인의 오리지널 스위츠에 대한 평가
  이미지/달콤함/칼로리/사이즈/가격
  ④편의점 스위츠 선택 포인트

2. 속성별 분석
20대 남성 스위츠 소비 동향
30대 남성 스위츠 소비 동향
40대 남성 스위츠 소비 동향
50대 남자의 스위츠 소비 동향
60대 남성 스위츠 소비 동향
20대 여성의 스윗츠 소비 동향
30대 여성의 스윗츠 소비 동향
40대 여성의 스윗츠 소비 동향
50대 여성의 스윗츠 소비 동향
60대 여성의 스윗츠 소비 동향

https://blog.naver.com/yanokorea/221888403176
105,000엔
2020-03-30
565
NO
이미지
컨텐츠
발행일
페이지수
1 재난대국, 일본에서 주목되는 방재식품 시장의 현황과 전망(C61126900)
180,000엔
2020-03-31 180
2 2020년판 화과자·양과자·디저트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 분석(C61119400)
105,000엔
2020-03-30 565
3 2020년판 식품 수탁제조기업 마케팅 총람(C61124500)
180,000엔
2020-03-30 281
4 2020년판 기대가 고조되는 대체육 비즈니스(식물성 고기·배양육)의 장래 전망(C61124400)
190,000엔
2020-03-25 283
5 2020년판 배달생수 시장의 현상과 장래 전망(C61120400)
120,000엔
2020-03-13 389
6 2020년판 건강식품의 시장 실태와 전망 ~소비자조사 편~(C61124300)
100,000엔
2020-02-28 156
7 2020년판 쌀 비즈니스·쌀밥 시장의 실태와 장래 전망(C61123200)
130,000엔
2020-01-31 281
8 2020년판 영양제·유동식·영양보충식품(경구·경관)에 관한 시장 동향 조사(C61118400)
330,000엔
2019-12-27 289
9 2020년판 건강식품의 시장 실태와 전망~시장분석편~(C61119300)
100,000엔
2019-12-27 447
10 시작된 푸드로스 삭감에서의 식품산업의 동향과 장래 전망(C61120300)
150,000엔
2019-12-26 323

  1 2 3 4 5 6 7  
Total count : 69 unit   Now page : 1 | Total page : 7